어울리지 않는 두 영웅 고르드와 발리르의 이야기

갓 mlbb

알로하 VIcigers! 이번에는 이야기 중 하나인 Gord와 Valir의 이야기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어울리지 않는 학생과 교사 관계를 가진 두 명의 영웅입니다. 왜? 무슨 일이에요? 고르드와 발리르의 이야기를 만나보시죠!

고르드와 발리르의 배경

MLBB 게임에서 학생과 교사, Gord와 Valir 사이의 싸움 이야기 (모바일 레전드) 중 하나 영웅 마법사 가지고 있는 기술 데미지가 큰 공격, 상대를 계속 맞히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게 만든다. 쿨다운. Valir는 서쪽 사막에 위치한 마법 학교의 학생이며 Valir의 선생님은 Gord입니다.

Valir는 Gord가 비전의 힘을 포함하여 Valir에게 모든 마법을 가르쳤 기 때문에 어린 시절 자신을 상기시키는 뛰어난 능력 때문에 Gord의 다른 학생 중 최고의 학생입니다.

Gord의 지식이 Valir에게 전달된 후 Valir에게 문제가 발생하여 스승을 배신하고 아케이드의 힘을 고대의 화염 마법과 결합하여 부정적인 에너지 Valir의 몸에서 발산합니다.

Gord는 그의 제자가 한 일에 대해 매우 미안해하며 Valir의 불 마법의 힘이 Gord의 모든 힘으로 남용되지 않도록 지우려고했지만 노력은 실패했습니다.

Gord와 Valir의 전투에서 Valir는 계속 살아남았고 대신 그의 스승과의 매우 강력한 전투 덕분에 그곳의 마법 학교 지역의 거의 절반을 파괴할 수 있었습니다.

전투 중에 Gord는 Valir에게 패배했지만 Valir는 여전히 화를 내고 학생을 미워했지만 Valir가 불 마법을 제어하고 분노가 그를 제어하지 못하게 했기 때문에 성공과 자부심을 느꼈습니다. 마침내 Valir는 마법 학교를 떠났고 Gord는 힘차게 날아가는 도구를 가진 신입생을 위해 아케인 그의, 하지만 그는 Valir가 돌아와 싸울 것을 약속하고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그를 찾을 것을 약속합니다.

발리어

고르드와 발리르

영웅 별명 화염의 아들 이것은 하나이다 영웅 어느 개편. 하나이기 때문에 영웅 당시에는 덜 자주 사용되는 순위 모드 파라로 플레이어 MLBB.

영웅 마법사 이것은 하나이다 영웅 그것은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고통 스럽습니다. 영웅 그의 상대. 영웅 그것은 가지고있다 손상 누가 또한 아프다. 배달할 수 있습니다 충격 에게 영웅 상대가 너무 아프다.

기술 소유하고 있는 영웅 이것은 또한 어떤 사람들에게는 매우 많고 매우 번거로운 일입니다. 영웅 만난다면 영웅 이것은 게임에 있습니다. 패시브 스킬 그것이 가지고 있는 애싱 불타는 효과를 제공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마법 피해. 경험할 수 있도록 스택 7초 동안.

기술 하나는 버스트 파이어볼 때리면 매우 아프다 기술 이것. 기술 이것은 최대 50마나를 제거할 수 있으며 쿨다운 1.5초 동안. 을 위한 기술 가지고 있는 두 가지는 불타는 급류 적이 공격하면 활 역할을 합니다. 

궁극의 기술 그것이 가지고 있는 복수의 불꽃 증가시키다 이동 속도 또한 효과를 제거 충격. 

고르드

고르드와 발리르

영웅 마법사 이 Valir도 가지고 있는 것과 동일합니다. 손상 고통 스럽습니다. 손상 매우 큰 주어진 좋은 늦은 경기 도 아니다 초기 게임. 가지다 군중 통제 그리고 또한 일부 기술 그것은 치명적입니다.

아닐지라도 영웅 좋아하지만 일부는 사용 중 영웅 이것은 게임을 이길 수 있기 때문에 기술 그것은 있다. ~에 패시브 스킬  소유하고 있는 영웅 그것은 배달할 것이다 진정한 피해 고통스럽고 상대를 죽게 할 수 있습니다.

을 위한 기술 하나 소유 영웅 이것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충격 몇 초 동안 그리고 또한 손상 던지기 때문에 매우 큽니다. 신비한 발사체. 을 위한 기술 두 소유 영웅 이것은 에너지 분야 타겟팅하려는 방향으로 손상 아주 큰 너무. 

에너지 폭발 다음을 사용하여 리디렉션하려는 항목에 따라 리디렉션될 수 있습니다. 조종간 줄게 손상 비교할 때 덜 고통스럽지 않습니다. 기술 위에서 설명한 것입니다. 추가됨 느린 효과 에 의해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영웅 상대. 

영웅 마법사 그것은 가지고있다 손상 그것은 너무 크고 더 기술 팀이 게임에서 이길 수 있습니다. 따라서 Road to Mythic 임무에서 이 두 영웅을 팀원과 함께 사용하는 감각을 시험해 봅시다.

또한 읽기: Yve와 Zhask, 서로를 미워하는 두 국민영웅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