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JK 2022에 등록된 돈 버는 애플리케이션 5개

돈 버는 앱

부인할 수 없는 사실입니다. 이제 우리는 모두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022년에는 OJK에 등록된 여러 수익 창출 애플리케이션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돈을 버는 것은 이제 일상이 되었습니다. 거의 매일 플레이하는 애플리케이션에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이 활동은 일반적이지만 돈 버는 응용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데 선택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용자에게 돈을 지불하지 않는 가짜 돈 버는 앱의 희생양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OJK에 공식적으로 등록된 돈 버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OJK에 등록된 신청서는 추가 소득을 찾을 때 가장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OJK에 공식적으로 등록된 돈 버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궁금한? 아래 리뷰만 보세요.

OJK에 등록된 돈 버는 애플리케이션 목록

위에서 언급했듯이 요즘에는 돈 버는 앱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OJK에 공식적으로 등록되지 않았기 때문에 적법성이 의심됩니다.

이를 위해 아래의 다섯 가지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클립클랩

클립클랩
ClipClaps 애플리케이션으로 수익 창출

ClipClaps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재미있는 동영상을 보는 것만으로도 돈을 벌 수 있습니다. ClipClaps는 스마트폰과 인터넷 연결만으로 더 많은 돈을 벌고 싶은 분들을 위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트릭은이 앱에서 비디오를 보는 것입니다. 그러면 나중에 돈으로 교환할 수 있는 동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보는 것 외에도 Mega Spin을 플레이하여 돈을 벌 수 있는 행운을 시험해 볼 수도 있습니다. 받는 명목 금액은 $0.01에서 $1까지 다양합니다.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이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신속하게 돈을 청구하고 인출합니다. 흥미롭게도 ClipClaps 돈 버는 앱은 소액의 지불금을 제공합니다.

$0.10 또는 약 IDR 1,400만 있으면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PayPal 또는 다른 은행 계좌를 사용하여 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단, 인출 과정은 1×24시간이 걸리므로 인내심을 가져야 합니다.

스낵 동영상

돈 버는 앱
Snack Video 앱으로 수익 창출

확실히 당신은 이미 익숙하다 스낵 동영상 아니요? 이 응용 프로그램은 사용자에게 비용을 지불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Snackvideo는 짧은 비디오를 서로 공유하는 데 사용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언뜻 보기에는 틱톡처럼 보이지만 스낵 비디오 개념은 엔터테인먼트 비디오에 더 중점을 둡니다.

추후 동영상 시청을 위해 친구들을 초대하는 등 스낵비디오에서 제공하는 미션을 통해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동전은 돈의 형태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코인을 많이 모았다면 최소한의 코인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최소 IDR 15,000만 있으면 모은 돈을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은행 계좌나 전자 지갑으로 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음으로 전송 고페이, 축적 그리고 OVO.

플러스 읽기

돈 버는 앱
Baca Plus 응용 프로그램에서 돈을 버십시오

긴 동영상을 보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Baca Plus라는 공식 OJK 돈 버는 앱 버전을 사용해 보세요. 이전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Baca Plus는 사용자에게 다른 방식으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Baca Plus에서 돈을 버는 첫 번째 방법은 정기적으로 기사와 뉴스를 읽는 것입니다. 텍스트 콘텐츠를 원하는 만큼 즐길 수 있고 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동전을 얻기 위해 매일 여러 기사를 읽어야 하는 또 다른 일일 미션이 있습니다.

Baca Plus는 250개 이상의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 및 미디어에서 뉴스와 기사를 제공하는 수집기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국내외 소식을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가장 합법적인 돈 버는 앱, 지불이 입증되었습니다!

곁에

돈 버는 앱
사이드 앱으로 돈 벌기

Side에서는 이 사이드 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제공하는 부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할 수 있는 많은 유형의 작업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디자인 작업을 예로 들어보시니 디자인 실력이 있으신 분들은 망설이지 말고 지원하셔서 클라이언트에게 작업을 받아보세요. 가격이 주어지면 일반적으로 주어진 것입니다. 그러나 세부 사항을 조정하여 더 많은 협상을 할 수 있습니다.

캐쉬팝

돈 버는 앱
CashPop 애플리케이션으로 수익 창출

CashPop은 지불이 입증되고 많은 사용자를 보유한 오프라인 돈 버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어떻게 돈을 벌 수 있습니까? 아주 쉽습니다. 여러분이 주시는 작업을 수행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Higgs Domino 2022 치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스낵 비디오와 같은 비디오를 보는 작업의 대부분은 Tik의 톡. 나중에 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각 미션에 대한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영상만 봐도 돈 벌 수 있는데, 정말 재미있죠?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