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돈 버는 PC 게임, 서둘러 다운로드!

GTA 5에서 캐릭터를 변경하는 방법

현재 많은 PC 게임 돈을 벌고 플레이어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게이머와 콘텐츠 제작자도 이를 입증했습니다. 심지어 게임을 직업으로 삼습니다.

글쎄, 이번에는 VCGamers가 여러 PC 게임을 검토합니다 돈벌이 가장 수익성이 높습니다. 이 게임을 해보세요. 백만장자가 될 수 있고 온라인 게임을 통해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2022년 돈 버는 PC 게임 목록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2022년에 빠르게 수익을 올릴 수 있는 돈 버는 PC 게임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도타 2

도타 2 버프
Dota 2는 돈 버는 PC 게임입니다.

도타 2 인도네시아 및 기타 여러 국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것은 이 게임에서 새로운 것이 아니며, 많은 돈을 얻을 수 있으며, 이 게임은 심지어 e스포츠 플레이어를 개발할 수 있었습니다.

이 게임에서 실제 돈을 얻는 방법은 Team Fortress 2와 거의 동일합니다. 즉, 상품을 거래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블로그에서는 플레이어가 Steam 커뮤니티 마켓에서 판매할 것을 제안합니다. 이 과정이 다소 복잡하긴 하지만 Dota 2 캐릭터를 판매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마켓글로리

돈 버는 PC 게임
Market Glory는 돈 버는 게임입니다.

Market Glory는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이며, 또한 상당히 비쌉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처음부터 도시를 개발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도시를 건설하고 경제적, 정치적, 군사적 또는 사회적인 모든 것에 대해 생각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Market Glory에서는 도시 방어 계획도 설계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당신은 또한 다른 도시와 거래하거나 거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중요 자산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돈을 벌기 위해 유로를 루피아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골든 시티

돈 버는 PC 게임
Golden City는 돈 버는 게임입니다.

골든시티도 돈 버는 PC 게임 중 하나입니다. Golden City는 도시 건설 게임 사이트입니다. 예, Golden City는 Market Glory와 다르지 않습니다. Golden Town 플레이어는 공장, 도로, 건물, 군인 등을 건설하여 도시를 개선해야 합니다.

돈을 많이 벌려면 금광을 소유해야 합니다. 따라서 금광을 찾기 위해 경쟁할 수 있습니다. 가지고 있는 금광은 실제 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시안

돈 버는 PC 게임
시안은 돈 버는 게임입니다

이 MMORPG는 명나라 역사에서 거래를 이 게임의 주요 초점으로 만듭니다. 이 게임을 하는 플레이어의 수입은 한 달에 5-8백만 루피아에 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무료 PC 온라인 게임 5개

검은 사막 온라인

돈 버는 PC 게임
검은사막은 돈 버는 게임

검은사막 온라인은 게임 플레이와 플레이어 상호 작용을 강조하는 MMORPG 게임으로 소개되었지만 스토리 배경으로 그 개념을 구축합니다.

이 게임은 흑사병이라는 치명적인 질병에 의해 사망한 켈페온, 세렌디아, 발레노스, 미디어 4대 국가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발렌시아의 상인 중 한 명이 이 질병에 걸렸고, 이로 인해 5개국 간의 30년 전쟁이 촉발되었습니다.

이동수단이 없는 거대한 세계는 플레이어가 산이 있는 지도를 탐험하도록 강요합니다. 검은사막 게임에서 돈을 버는 방법은 코인과 캐릭터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플레이어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으로 입증된 5개의 돈 버는 PC 게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온라인 게임을 할 때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