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코모: 데몬 슬레이어의 아름다운 카마도 탄지로 선생!

마코모 데몬 슬레이어 (4)

만화와 애니메이션에서 뗄래야 뗄 수 없는 2인조 캐릭터 중 하나 데몬슬레이어: 키메츠노 야이바 고토게 코요하루의 작품은 사비토와 마코모입니다.

이 두 캐릭터는 우로코다키 사콘지와 그들을 마살대 최종 선발 시험에 응시하도록 훈련시키는 선생님의 보살핌을 받는 고아입니다.

그러나 두 사람 모두 비극적인 일이 발생해 모두 사망해 사기리산에 안장됐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들의 실패가 우로코다키 사콘지를 슬프게 만들었기 때문에 그들의 영혼은 항상 그들을 괴롭힌다.

그런데 사실 여기서 흥미로운 점은 두 사람이 주인공 데몬 슬레이어의 기술과 역할을 공유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카마도 탄지로.

그래서 이 글에서는 두 사람 모두에 대해 다루지는 않겠지만, 논의의 주제는 애니메이션 '귀멸자'에서 카마도 탄지로에게 싸움 기술을 돕고 가르쳤던 마코모입니다. 어쨌든 계속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Demon Slayer를 제외한 Ufotable Studio 애니메이션 추천

마코모

마코모 데몬 슬레이어 (2)
마코모 (출처: Peakpx)

위에서 언급했듯이 마코모와 사비토는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에서 우로코다키 사콘지의 보살핌과 훈련을 받은 고아입니다.

마코모는 우로코다키 사콘지의 학생이자 고아 소녀입니다. Demon Slayer 애니메이션 자체에서 그는 Tanjiro Kamado가 Demon Slayer Corps 최종 선발 시험을 준비하도록 돕는 역할을 담당합니다.

이야기는 카마도 탄지로 선생에게 갑니다. 사콘지에게는 1년 반 동안 연습한 후에도 최종 시험에 합격하지 못한 카마도 탄지로라는 새로운 학생이 있었습니다.

사콘지는 사비토에게 자신을 쓰러뜨리고 카마도 탄지로를 가르치라고 지시했고, 알고 보니 카마도 탄지로는 마코모에게 넘겨져 지도를 받았다.

여기에서 마코모는 나쁜 점을 고치고 카마도 탄지로가 사비토를 물리치고 마족 선발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6개월 동안 카마도 탄지로에게 전호흡집중법을 가르친다.

글쎄, Demon Slayer에서 Makomo의 캐릭터는 조용하고 신비하며 인내심이 있고 친절한 소녀입니다. 그는 우로코다키 사콘지와 함께 훈련할 때 자신의 실수가 어디인지,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참을성 있게 말해주었습니다.

그녀의 비주얼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그녀는 키가 작고 창백한 하얀 피부와 차분한 파란 눈을 가지고 있습니다.

긴 검은 머리와 이마를 덮는 앞머리가 그녀를 더욱 아름답고 사랑스럽게 보이게 한다.

분홍색과 흰색 꽃무늬가 있는 빨간색 유카타를 입고, 짙은 보라색 민소매 하오리와 허리를 감싸는 긴 천을 입었습니다.

그가 신고 있는 샌들은 발목부터 발끝까지 덮는 디자인의 칸로지 미츠리와 비슷해 보인다.

머리 측면에는 우로코다키 사콘지가 디자인하고 제작한 흰색 마코모 방호마스크가 있는데, 이는 여우 모양이고 왼쪽에는 푸른 꽃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Jabami Yumeko: 애니메이션 Kakegurui의 춤추는 도박 여신에 관한 사실

탄지로 선생 역의 마코모

마코모 데몬 슬레이어 (1)
마코모와 탄지로 (출처: 팬덤)

이번에는 마코모 슬레이어 애니메이션에서 카마도 탄지로를 훈련시킬 때 마코모의 역할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여기서 마코모 자신은 카마도 탄지로가 자신의 전투 기술과 현명한 전략을 개발하도록 돕는 멘토이자 가이드가 됩니다.

킬러 공학 과학

마코모는 마족과 싸우기 위해 카마도 탄지로에게 다양한 암살 기술을 가르친다. 카마도 탄지로를 비롯한 데몬슬레이어의 방어, 공격 스킬 중 하나이다.

기술 개발

여기서 Makomo는 Tanjiro Kamado를 안내하여 Demon Slayer의 세계에서 매우 중요한 호흡 기술을 개발합니다.

Makomo는 Tanjiro Kamado에 대한 공격의 강도와 정확성을 높이기 위해 호흡 기술을 익히는 다양한 방법을 보장하고 가르칩니다.

조언을주는

여기에서 마코모는 전투 기술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탄지로에게 현명한 조언을 제공하여 특히 다른 악마와 싸울 때 장애물에 직면할 때 Demon Slayer의 세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정서적 지원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는 것 외에도 물론 카마도 탄지로에 대한 정서적 지원도 함께 제공되어 탄지로가 계속해서 발전하고, 두려움에 맞서고, 더 자신감을 갖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엄청난 희생을 하다

카마도 탄지로가 마코모의 죽음을 알았을 때 마코모가 그를 죽도록 내버려두었기 때문에 이것은 물론 그의 감정적인 측면과 감정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물론, 마코모가 마코모의 세계에 맞서기 위해 수련을 하면서 카마도 탄지로에게 지식과 기술을 가르쳤던 아름다운 순간까지 많은 경험이 있었고, 이는 탄지로에게 슬픔과 상실감을 안겨주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니메이션 데몬 슬레이어의 마키오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카마도 탄지로에게 배운 정확한 기술

마코모 데몬 슬레이어 (3)
마코모와 탄지로 (출처: X)

다음은 마코모가 마족과 싸우기 위해 애니메이션 데몬 슬레이어에서 카마도 탄지로에게 가르친 몇 가지 효과적인 기술과 전략입니다.

개방 호흡 기술

마코모는 카마도 탄지로에게 항상 호흡 리듬을 적절하고 정확하게 조절하도록 가르쳤습니다.

물론, 이는 전투 시 공격력을 높이고 체력을 늘려주는 역할을 합니다.

수중 호흡 기술

마코모가 카마도 탄지로에게 가르친 기술 중 하나는 공격의 힘과 속도를 높이는 수중 호흡법(Water Breathing Technique)이며, 이 기술은 악마와 싸울 때도 매우 효과적입니다.

눈 공격

마코모는 또한 카마도 탄지로에게 눈 공격의 정확성을 향상시켜 탄지로가 악마를 공격하는 데 더 기민해질 수 있도록 지도하여 악마를 무력하게 만드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악마의 강점과 약점에 대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마코모는 또한 카마도 탄지로에게 악마의 강점과 약점을 이해하도록 안내하여 악마의 공격 전략을 알 수 있도록 하며, 이것이 카마도 탄지로가 저항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전투감 강화

물론 마코모는 지속적인 연습을 통해 카마도 탄지로의 전투 감각을 계속 강화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카마도 탄지로는 결정을 내리고 적에게 즉각적으로 대응할 때 전투 상황을 읽고 예측할 수 있어야 합니다.

불 호흡 기술

마코모는 카마도 탄지로에게 수중 호흡법을 가르쳤고, 지금은 그에게 불 호흡법도 가르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카마도 탄지로가 강렬하게 공격하고 다양한 전투 변형을 배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환경 전략

물론 마코모는 카마도 탄지로에게 전장과 악마의 공격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타 요소를 사용하는 등 주변 환경을 활용하는 방법을 가르쳤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하시라(Hashira), 귀멸자 키메츠노 야이바(Kimetsu no Yaiba)의 최고 등급

그것은 마코모가 죽기 전 애니메이션에서 카마도 탄지로에게 마코모가 가르쳤던 역할과 효과적인 기술에 대한 정보입니다. 그럼 마코모가 카마도 탄지로에게 좋은 선생이 되었다고 생각하시나요?

모든 디지털 제품을 구입하고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빠르고 저렴하며 안전함을 보장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