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24 PUBG 스나이퍼는 없습니다. PUBG 모바일에는 대체품으로 5명의 세미 스나이퍼가 있습니다!

PMWI 2022

다음은 최고의 세미 스나이퍼 5명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2021년 말. 저격수와 돌격소총(AR)으로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M24 PUBG 스나이퍼를 교체하는 데 적합합니다.

세미 스나이퍼 또는 DMR은 돌격 소총뿐만 아니라 스나이퍼 역할을 할 수 있는 특수 범주의 무기입니다.

모든 PUBG Mobile 맵에서 저격수를 얻는 것은 실제로 매우 어렵고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특히 매우 드문 M24 및 AWM이 있습니다.

따라서 스나이퍼 플레이어이고 스나이퍼를 찾을 수 없는 경우에도 세미 스나이퍼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M24 PUBG 스나이퍼를 대체할 수 있는 최고의 세미 스나이퍼 5종입니다.

스나이퍼 M24 PUBG 대체

미니-14

미니 14포

5.56mm 탄약을 사용하는 Mini-14는 타격당 46 HP의 상당히 낮은 기본 피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정성이 뛰어나고 연사력이 높습니다. 따라서 Mini-14 세미 스나이퍼의 정확도와 초당 피해량도 높습니다.

총알 속도는 990m/s에 이릅니다. 따라서 총알 드롭도 낮습니다. 그러면 움직이는 대상을 쉽고 정확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무기는 탄창당 20~30발의 탄환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QBU

QBU 배틀그라운드

많은 업데이트 후 QBU 세미 스나이퍼의 데미지가 더욱 증가했습니다. 특히, 기본 데미지는 타격당 55HP에 이릅니다. 이 세미 스나이퍼는 Sanhok 맵에서 Mini-14를 대체합니다. 하지만 이 전용 세미 스나이퍼에는 엎드린 자세로 사격할 때 더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양각대가 미리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QBU에 소음기를 부착하면 QBU가 아주 조용히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급한 상황에서 발사 버튼을 빠르게 눌러 이 세미 스나이퍼를 AR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이 무기를 M24 PUBG 스나이퍼 대신 최고의 세미 스나이퍼 목록에 올렸습니다.

SLR

PUBG SLR

SLR은 기본 손상과 반동이 더 높은 SKS의 또 다른 버전으로 간주됩니다. 구체적으로 기본 데미지는 타격당 58HP입니다. SLR은 SKS 이후에 등장했지만 여전히 높은 데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무기입니다.

레벨 3 헬멧으로 단 2발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세미 스나이퍼의 초기 총알 속도는 최대 840m/s였습니다.

반동을 잘 제어할 수 있다면 SLR은 전장에서 매우 강력한 세미 저격수가 될 것입니다. 새로운 메타에서는 이 DMR이 볼트액션 SR보다 선호됩니다. M24 PUBG 스나이퍼의 데미지와 동일할 수 있습니다.

SKS

SKS PUBG 모바일

SKS는 반동이 적고 위력이 크기 때문에 SLR보다 선호됩니다. 또한 7.62mm 탄약을 사용하여 총알 관통력이 뛰어나 적에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세미 스나이퍼에 25가지 부착물을 장착하여 더 유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SKS탄의 초속은 800m/s에 불과했다. 따라서 총알 드롭이 높을수록 장거리 전투에서 SKS가 약해집니다.

그런 다음 이 무기는 Mini-14 및 QBZ보다 움직이는 표적을 선택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그러나 SKS는 현재 PUBG Mobile 버전에서 여전히 최고의 세미 스나이퍼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스나이퍼 프로 플레이어가 되고 싶습니까? 여기 당신이 꼭 해야 할 5가지 팁이 있습니다!

Mk14

mk14 PUBG 모바일

Mk14는 M24 PUBG 스나이퍼를 대체할 수 있는 최고의 세미 스나이퍼이기도 합니다. 이 에어드롭 건은 단일 및 완전 자동의 두 가지 발사 모드를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무기는 매우 높은 데미지와 853m/s의 탄속을 가지고 있어 근거리 전투와 장거리 전투 모두에서 효과적으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Mk14는 고정 및 이동 표적을 위한 전장의 야수이며, 이 무기는 120m 거리에서 발사하면 최대 피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 선수 입장에서는 Mk14가 AWM보다 연사력이 더 높기 때문에 더 치명적일 것입니다. 이 무기의 가장 나쁜 점은 엄청난 반동입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이 Mk14에 몇 가지 부착물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416 무기와 6배 스코프를 사용한 PUBG 무반동 트릭

그래서 M24 PUBG 스나이퍼를 대체할 수 있는 5개의 세미 스나이퍼입니다. 스나이퍼 플레이어로 플레이하는 것은 실제로 다른 플레이어가 많이 두려워합니다. 저격수는 단 한 발로 조용히 죽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