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er Ace PUBG Mobile로 빠르게 등급을 올리는 5가지 팁

PUBG 에이스 티어

에이스 PUBG 티어로 순위를 올리는 것이 어렵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PUBG 에이스 등급에 빠르게 도달하기 위해 적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에 대해 설명합니다.

따라서 실버 등급 또는 그 이하 등급에 머물고 있다면 PUBG 모바일의 에이스 등급까지 빠르게 더 높은 등급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 팁을 읽으십시오.

경쟁 레이스는 항상 PUBG Mobile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중독이었습니다. 등급이나 티어가 있는 Mobile Legends 게임과 여전히 동일합니다. PUBG Mobile에서 레벨을 올리면 상품뿐만 아니라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인정도 받게 됩니다.

따라서 항상 실버 등급 또는 그 이하 등급에 머물고 있다면 이 기사를 읽고 즉시 개선하십시오. 이러한 팁은 Ace PUBG Mobile 레벨까지 빠르게 상위 티어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은 Ace PUBG Mobile의 등급을 빠르게 올릴 수 있는 팁입니다. 리뷰 끝까지 봐주세요 형님!

티어 에이스 PUBG 순위를 높이기 위한 팁 

핫 드롭 존에서 멀리 떨어져

SMB-PUBG-모바일

모든 PUBG 맵에는 항상 많은 플레이어가 게임의 첫 번째 킬을 시도하는 핫 드롭 영역이 있습니다. 그러나 좋은 순위에 있다면 이 위치를 피하십시오. 직접 사살을 많이 하고 싶은 유혹이 들기는 하지만 여전히 너무 위험합니다.

대신 안전하게 플레이하십시오. 약탈을 위해 비행기의 경로에서 더 먼 장소를 선택하십시오. 다른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 있도록 먼저 장비를 확보하세요.

유명 PUBG 스트리머 보기

Valorant의 Shroud는 Valorant의 프로 선수들이 얼마나 많은 돈을 벌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시간을내어 시청하십시오. PUBG 모바일 스트리머 PUBG 에이스 티어까지 순위를 올리는 방법을 보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PUBG 스트리머는 종종 게임에서 경험됩니다.

그들이 어떻게 회전하고, 결정을 내리고, 무기를 조종하는지 보는 것만으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PUBG 스트리머는 현재 메타게임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Ace PUBG 등급을 더 빨리 얻을 수 있도록 하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무기를 가져라

바보-m416-pubg-모바일

여기에서 M416과 같은 최고의 무기를 활용하여 Ace PUBG Mobile 티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각 게임 패치 또는 업데이트에는 다른 것보다 더 강력한 하나 이상의 무기가 포함됩니다. 데미지가 가장 높은 무기는 더 많은 킬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Ace PUBG Mobile 티어로 순위를 올릴 때 얻는 포인트가 더 높아집니다. 또한 M416 또는 SCAR-L과 같은 무기는 항상 그 가치를 유지합니다.

이 무기는 사용하기 쉽고 데미지가 좋으며 어디에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무기를 주 무기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수류탄 사용

수류탄

많은 낮은 등급의 플레이어가 저지르는 초보적인 실수는 수류탄을 저장하지 않는 것입니다. Ace PUBG 티어에 도달하기 위해 수류탄을 가져오는 것을 종종 잊어버리는 분들이 계실 것입니다.

수류탄의 존재는 대면 전투를 피하기 위해 매우 중요하지만. 실제로 수류탄을 잘 사용하지 못한다면 사용하는 무기의 탄약을 늘리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무료 스킨을 받고 싶으세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상 PUBG Mobile에서 가능한 한 많은 수류탄을 들고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화염병은 또한 적을 작은 공간에 가두고 수류탄으로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연막 수류탄은 적으로부터 몸을 숨기고 가짜 회전을 수행하거나 열린 공간을 덮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절 수류탄은 공성전을 수행할 때도 매우 유용합니다. 그러니 수류탄을 가져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생존을 최우선으로

다리 근처의 높은 언덕

생존은 실제로 킬을 얻는 것보다 더 많은 등급 포인트를 제공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역 끝까지 생존할 가능성을 최대화하기 위해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PUBG에서 다음 영역을 예측하는 기술을 연습하고 가능한 한 빨리 안전 영역 내부로 이동하도록 스마트한 회전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곳에서 전투를 벌이거나 구역이 폐쇄되기 전에 수익성 있는 건물을 차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 PUBG 플레이어이십니까? 이것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입니다!

에이스 PUBG 모바일 티어 랭크를 빠르게 밀어붙일 때 적용할 수 있는 팁들이다.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공격적인 게임을 선호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민첩하지 않은 플레이어라면 에이스 PUBG 티어에 도달하기 위해 안전하게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때요, 티어 에이스가 된 적이 있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