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지령이 도타2 프로선수의 시그니처 히어로가 된 이유!

영웅 Dota 2 대지령

우리는 Earth Spirit이 Dota 2에서 플레이하기 가장 어려운 영웅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어렵지만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실제로 Earth Spirit은 여러 Dota 2 프로 플레이어의 대표적인 영웅입니다.

이 대지령 영웅이 얼마나 강한지 알고 싶습니까? 여기에 이유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Invoker Skill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

카올린, 대지의 정령

영웅 Dota 2 대지령
스킨 히어로 Dota 2 Earth Spirit Vanquishing Demon General

대지령은 영웅 지원, 그는 포스트 4 또는 포스트 5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로머 그리고 아주 좋은 이니시에이터. 아니, 그는 기절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장애가 있는, 심지어 "차기" 플레이어!

Dota 2의 필터 기능에 따르면 Earth Spirit은 Oracle, Visage 및 Chen과 함께 3성 난이도로 지원 위치를 차지합니다. Visage와 Chen이 마이크로를 마스터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Earth Spirit은 Stone Remnant 기술에 의존해야 합니다.

간단히 설명하면 스톤 렘넌트는 대지령이 조종할 수 있는 돌입니다. 그는 그것을 넣고, 밀고, 당길 수 있습니다. 위치가 맞으면 대지령도 강화할 수 있다.

보다 명확하게 하기 위해 각 Earth Spirit 스킬에 대한 설명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2022 최고의 하드 지원 영웅 추천

대지령 스킬

일반적으로 Dota 2의 영웅이 4개의 기술만 가지고 있다면 Earth Spirit은 Aghanim's Scepter를 사용하는 추가 기술 1개와 함께 5개의 주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영웅 Dota 2 대지령첫 번째 ~이다 볼더 스매쉬. Earth Spirit은 선택한 방향으로 친구, 적 또는 Stone Remnant를 차버릴 수 있습니다.

 

발로 차거나 대지령 발차기에 맞은 적은 명중합니다. 마법 피해 120/180/240/300 및 넉백 효과.

두 번째 기술 명명 된 롤링 볼더. Earth Spirit은 대상 위치로 굴러가는 돌 공이 됩니다. 목표물에 도달하거나 적에게 명중하면 멈추고 기절 효과를 줍니다.

 

Stone Remnant를 먼저 맞히면 거리와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추가 Stone Remnant는 또한 더 긴 기절 지속 시간을 제공합니다.

세 번째 기술 ~이다 지자기 그립. 첫 번째 스킬과 달리 스톤 렘넌트를 자신 쪽으로 끌어당긴다.

 

Stone Remnant에 맞은 적들은 2/2.5/3/3.5 지속 시간의 침묵 효과를 받게 되며 또한 마법 피해 50/100/150/200.

영웅 Dota 2 대지령네번째 ~이다 스톤 렘넌트. 이것은 모든 Earth Spirit 기술의 핵심입니다. 반경에 따라 배치할 수 있습니다.

 

영웅 Dota 2 대지령궁극적인 네임드 어스 스피릿 끌다. Earth Spirit은 근처의 적에게 감전사 같은 효과를 냅니다. 주다 지속 마법 피해 6초 동안 40/80/120.

 

근처에 스톤 렘넌트가 있으면 시간이 다시 초기화됩니다. 한 명 이상의 적이 자기화되면 지자기 그립(비활성화) 효과를 공유합니다.

영웅 Dota 2 대지령가지고 있다면 아가님의 홀, 라는 새로운 스킬이 있습니다. 인챈트 렘넌트. 이 기술은 친구, 적 또는 자신의 영웅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스톤 렘넌트, 이동하거나 공격을 받거나 공격할 수 없습니다.

 

Earth Spirit이 Dota 2 Pro Player의 "시그니처"가 되는 이유

영웅 Dota 2 대지령
스킨 히어로 Dota 2 Earth Spirit The Jade General

처음에 작가는 이 영웅을 전혀 이해하지 못했다. 이 영웅 플레이어는 Stone Remnant를 올바르게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비디오에서 배운 후 영웅 데모를 시도하고 게임 플레이를 보려면 W_Zayac ~에서 팀 시크릿 세션 중 그룹 스테이지, 저자는이 영웅이 매우 훌륭하다는 것을 방금 깨달았습니다.

좋은 개시자

서포터는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 팀을 위해 희생할 책임이 있습니다. 그것이 지구령이 친구들에게 할 수 있는 일입니다.

Stone Remnant의 도움으로 더 멀리 "롤"하여 적중한 적에게 더 긴 기절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럴 때 할 수 있는 Magnetize-Geomagnetic Grip-Boulder Smash 콤보.

또한 성가신 적을 피하기 위해 (큰곰자리, Legion Commander, Troll Warlord), Enchanted Remnant를 그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초 동안 돌로 변합니다.

실패한 경우 자신에게 Enchanted Remnant를 사용하여 탈출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돌로 변하고 당신이 향하는 모든 방향에서 볼더 스매쉬를 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구하거나 적을 유인할 수 있음

렘넌트 인챈트 스킬 표시

만약에 스냅파이어 친구에게 Mortimer Kisses를 던질 수 있고, Earth Spirit은 Boulder Smash로 친구를 차버릴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전투를 시작하거나 떠날 수 있습니다.

Blink Dagger 또는 Rolling Boulder를 사용하여 점프하여 적을 납치할 수도 있습니다. 적을 찾으면 팀을 향해 볼더 스매시로 적을 차버릴 수 있습니다.

차기를 더 멀리 하려면 Enchant Remnant(Aghanim's Scept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Enchant Remnant의 영향을 받는 사람은 3초 동안 피해를 주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그 외에도 마법 부여한 영웅을 평소보다 더 멀리 찰 수 있습니다. 친구를 구하는 데 적합합니다.

프로 선수들이 Earth Spirit Dota 2를 사용하는 이유: 최고의 데미지 딜러!

Ultimate Magnetize Earth Spirit 스킬 표시

Earth Spirit의 Magnetize는 막대한 마법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사실 궁극의 대지령이 주는 마법 피해는 관통할 수 있습니다. 블랙 킹 바 얼티밋 히어로 베인처럼!

Black King Bar는 피해만 관통할 수 있으며 기절 또는 비활성화와 같은 추가 상태는 관통할 수 없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우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을 것입니다!

"이 영웅의 피해량은 얼마입니까?"라고 묻는다면 대답은 "예"입니다. 또한 Stone Remnant를 사용하여 Earth Spirit의 궁극기 시간을 재설정 할 수 있습니다.

레벨 6에 불과하고 마그네타이즈 스킬 레벨 1(40 매직 데미지)과 5개의 스톤 렘넌트 충전이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적에게 줄 수 있는 잠재적 피해는 1,200에 이릅니다. 매직데미지 30초 동안!

그래도 데미지가 상대적으로 적다고 느끼시면 기본 공격과 다른 스킬과 조합하시면 됩니다. 확실히 더 아플 것이고 적들은 아무데도 갈 수 없습니다.

또한 읽기: Dota 2 Hero Skills That Translucent Black King Bar(BKB) 행!

그래서 많은 프로게이머들이 대지령을 사용하는 데 능숙했습니다. 현재 META에 속하지 않는 것은 어렵지만 Earth Spirit은 여전히 매우 강력한 오프 플래너로 적합합니다.

그것을 시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