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에게 적합한 최고의 매치메이킹 앱!

커플 일러스트

이번에는 2022년 최고의 데이트 애플리케이션을 검토하겠습니다. 검색 애플리케이션을 찾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 쉽게 올해의 최고.

공개된 여러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이성과 친해질 수 있습니다.

기술 발전으로 다양한 활동을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공간과 시간의 제약 없이 새로운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부터 시작하여 친해지는 것까지.

다양한 장치를 사용하여 이러한 활동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C, 태블릿, 휴대폰 사용부터 시작하세요.

사실, 요즘 기술은 또한 우리가 짝을 찾기 위해 사귀는 것을 허용합니다. 그들 중 일부는 데이트 앱에서 만난 후 더 진지한 관계를 형성했을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번에는 어플을 통해 짝을 찾고자 하시는 분들을 위해 새로운 만남을 시도해볼 수 있는 다양한 데이팅 어플 추천을 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서둘러, 지금 바로 VC 시장에서 저렴한 Litmatch 충전하세요!

2022년 최고의 매치메이킹 애플리케이션

메이트웨이 신청
삽화. 출처: Pexels

짝이나 새 친구를 찾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응용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특히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파트너 또는 새로운 친구를 찾고 있는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데이트 앱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트매치

리트매치
리트매치

리트매치 클릭 한 번으로 새로운 친구를 사귀거나 소울메이트를 만날 수 있는 데이트 앱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과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앱에서 비공개 및 그룹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특수 기능이 포함된 구독 패키지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Litmatch는 PlayStore에서 5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Android 버전 5.0 이상이 필요합니다.

Litmatch에는 다음과 같이 Litmatch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특징 기능
새로운 친구 만나기
이미 서로를 좋아할 때 다른 사람들과 친구
게임 보이스
다른 플레이어와 음성 통화를 합니다.
파티 채팅 및 경품
그룹에서 쉽게 생각을 공유하고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피드
플레이어는 채팅, 영상 및 사운드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의 삶을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아바타
관심을 끌 수 있는 최고의 아바타를 선택하세요. 그것은 당신의 성격이나 취향을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URL 다운로드 여기를 클릭하세요

바두

Badoo 데이트 신청
바두

다음 앱은 Badoo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새로운 친구와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500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연결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특징 기능
프로필 방문자
이 앱은 프로필을 방문한 사람을 보여줍니다.
보안
다른 사용자로부터 메시지를 받은 경우 회신할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거리
Badoo를 사용하면 주변 사용자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URL 다운로드 여기를 클릭하세요

 

OMI 중매 신청

오미
오미

데이트 상대, 남자친구, 소울메이트를 찾고 계신 분들도 오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MatchUp UK Limited에서 제공하는 이 애플리케이션은 귀하를 위한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와의 관심도를 확인하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요령은 휴대폰 화면을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에는 여러 가지를 포함하는 빅 데이터가 있습니다. 그 중에는 관심 분야도 있습니다.

서로 좋아하는 친구나 다른 사람들을 얻은 후 그들과 채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로를 더 잘 알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가짜 계정에 대해서도 조치를 취합니다. 이에 대한 불만 사항은 연중무휴로 Omi 팀에 제출할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에서 1,000만 건 이상 다운로드된 매치메이킹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하려면 Android 버전 5.0 이상이 필요합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 기능
누가 당신을 좋아하는지 보기
이렇게 하면 프로필을 오른쪽으로 스와이프했기 때문에 상위 목록에 있는 사람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무제한 좋아요
제한 없이 다른 사용자를 좋아할 수 있습니다.
5 무료 크러시
하루에 5번의 무료 크러쉬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무료 터보
매달 1개의 무료 TURBO를 제공하여 귀하의 프로필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을 10배로 높입니다.
URL 다운로드 여기를 클릭하세요

남자 친구

남자 친구
남자 친구

다음 데이트 앱은 보이프렌드입니다. 사귀고, 이야기하고, 새로운 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휴대폰 번호 없이도 이 애플리케이션에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다른 사람과 짧은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2022년 6월 5일에 막 업데이트된 애플리케이션은 1,000,000개까지 다운로드되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Android 버전 4.0.3 이상이 필요합니다.

특징 기능
사진
사진을 보내고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차단
방해하는 사용자가 있으면 차단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게임에는 수백 개의 귀여운 이모티콘이 있습니다.
비밀번호
이 기능은 프라이버시를 존중합니다
프로필
친해지기 전에 다른 사람을 알아가라
활성 상태 표시 없음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를 알 것인지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격 사용자 찾기
활성 사용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URL 다운로드 여기를 클릭하세요

OkCupid 데이트 신청

OkCupid 데이트 신청
OkCupid

OkCupid는 스마트폰만으로 쉽게 짝을 찾을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2020년 6월 18일에 출시된 이 애플리케이션은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최대 1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OkCupid는 싱글들이 친구를 찾고, 다른 사람들과 연결하고, 채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데이트 앱입니다.

이미 다른 사용자와 연결된 경우 관계를 계속하거나 계속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응용 프로그램의 일부 기능입니다.

특징 기능
선택 또는 거절
지원서에서 이미 귀하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자유롭게 선택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사람 만나기
주변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참조하십시오
각 사용자는 누가 좋아하는지 볼 수 있습니다.
무제한 좋아요
사용자는 좋아요 기능도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URL 다운로드 여기를 클릭하세요

부싯깃

틴더 데이트 신청
부싯깃

다음 응용 프로그램은 Tinder입니다. 이 애플리케이션은 Play 스토어에서 최대 1억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실제로 이 응용 프로그램의 사용자는 190개국에 퍼져 있습니다.

추가하려면 오른쪽으로, 건너뛰려면 왼쪽으로 스와이프하여 이 앱을 사용하여 새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다양한 추가 기능이 있습니다 틴더 골드 응용 프로그램에 있습니다.

특징 기능
경기 후 채팅
일치하는 경우에만 다른 사람과 채팅할 수 있습니다.
시프트 제한 없음
스와이프하여 다른 사용자를 좋아하거나 싫어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와 채팅
경기 후 다른 사용자와 채팅
틴더 골드
하루에 5개의 슈퍼 라이크 받기
전 세계 원하는 위치 변경
실수로 왼쪽으로 스와이프한 프로필로 돌아가기
한 달에 한 번 무료 부스트 제공
URL 다운로드 여기를 클릭하세요

범블

Bumble 데이트 앱
범블

Bumble은 온라인에서 새로운 친구와 파트너를 찾기 위한 애플리케이션으로 PlayStore에서 최대 1,000만 번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앱은 새로운 친구를 찾고, 데이트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기 위해 다운로드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매우 쉽게 채팅할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Bumble에서 대화는 여성 쪽에서 시작됩니다. 그 후 남성들은 24시간 동안 답변을 할 수 있습니다.

Bumble Holding Limited에서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은 2019년 9월 11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다운로드하려면 Android 버전 5.929.0이 필요합니다.

특징 기능
화상 통화
사용자는 화상 통화를 통해 새로운 친구를 더 가깝게 알 수 있습니다.
무제한 스와이프
사용자는 스 와이프하여 무제한 친구 또는 파트너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Spotify 계정 연결
사용자는 Spotify를 연결하여 좋아하는 노래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보내기
앱 내에서 쉽게 다른 사용자에게 비디오 보내기
URL 다운로드 여기를 클릭하세요

라무르

데이트 앱 Lamour
라무르

Lamour는 새로운 친구를 더 쉽게 사귈 수 있는 온라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2019년 7월 12일에 출시되어 L팀에서 제공한 이 애플리케이션은 Playstore에서 5천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새로운 사람들과 쉽게 연결할 수 있으며 여전히 호환성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스와이프하거나 스와이프하지 않고도 누구와도 채팅할 수 있습니다.

특징 기능
세계 일주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모두와 대화할 수 있습니다.
관심 기반 매칭
관심도에 따라 매칭이 이루어집니다.
무제한 채팅
먼저 스 와이프하지 않고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자동 번역
전 세계의 다른 사용자와 의사 소통이 더 쉬워집니다.
URL 다운로드 여기를 클릭하세요

MeetMe: 채팅 및 사람들 만나기

만나요

다음 최고의 데이트 앱은 MeetMe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다른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MeetMe.com에서 최대 5천만 명 이상이 다운로드한 이 애플리케이션에서 다른 사람들을 더 쉽게 찾고 만날 수 있습니다.

특징 기능
주변 사람 찾기
사용자는 거리를 참조하여 지인이나 새로운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채팅
사용자는 다른 사용자에게 쉽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URL 다운로드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