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mond FF 2022년 5월판으로 살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5가지

다이아몬드 ML 가격

계정에 여전히 많은 FF 다이아몬드가 있는 경우 낭비하지 마십시오. 2022년 5월 베스트 아이템 5개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FF 골드와 다이아몬드는 게임 내 통화입니다. 프리파이어 몇 가지 테마 이벤트 아이템을 제외하고 플레이어가 거의 모든 수집품을 구매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매일 로그인하여 보상을 받고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면 금을 얻을 수 있으며 FF 다이아몬드는 실제 돈이 듭니다.

실제 화폐와 동등한 다이아몬드의 가치를 통해 사용자는 Garena Free Fire에서 프리미엄 아이템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게임 내에서 사용 시 주의가 필요하며 환불 정책이 없으므로 게임 내 통화로 불필요한 구매를 해서는 안 됩니다.

다음은 FF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여 2022년 5월에 구입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중 일부입니다. 그냥 사지 마세요!

FF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

다이아몬드는 Free Fire에서 플레이어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이것은 실제 돈으로 구매해야 하는 주요 게임 내 통화입니다. 한 번에 최대 5,600개의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이 너무 많아 무엇을 구매해야 할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것은 많은 사용자에게 개인적인 선택이 될 것이지만 일부는 지출할 가치가 있습니다.

일일 특가를 확인하세요

다이아몬드 FF
충전

게임 내 상점에 일일 할인이 표시되어 다양한 인기 수집품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제공합니다. 표시되는 항목은 무기 상자, 감정 표현, 스킨, 의류 등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추가 다이아몬드를 절약하기 위해 일일 거래를 통해 항목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제공되는 것 외에도 게임은 때때로 특정 섹션의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제공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일일 제공 외에도 이러한 시간 제한 특별 제공을 주시할 수 있습니다.

Shop 탭 아래에 있는 Daily Specials는 항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감정 표현, 무기 전리품 상자, 스킨 등 구매할 수 있는 많은 항목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섹션의 항목은 매일 교체됩니다. 이렇게 하면 항상 새로운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제공되는 품목이 특별하지는 않지만 검소하게 지출하는 방법입니다.

럭키 로얄을 피하십시오

다이아몬드 FF
로얄

일일 제안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하면 추가로 절약되는 경우 Lucky Royale은 대부분의 경우 특정 상품에 대해 플레이어에게 과다 청구합니다.

플레이어가 무기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다이아몬드 또는 총기 제국에 참여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원하는 상품을 얻지 못한 채 휠을 돌리면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를 잃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엘리트 패스 구매

다이아몬드 FF
EP

Elite Pass는 Garen Free Fire의 월간 계획으로, 사용자가 특정 미션을 완료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엘리트 패스를 잠금 해제하면 한 달 내내 최대 레벨을 달성하면서 로드아웃 아이템, 바우처, 카드, 의류, 스킨 및 기타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재 품목 또는 액세서리를 구매하지 마십시오.

다이아몬드 FF
시즌 46

여러 액세서리, 로딩 아이템 및 파워업을 상점에서 다음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FF 다이아몬드 가격 확실한. 그러나 이러한 유틸리티는 특정 임무 및 이벤트에서 무료 선물로 제공되거나 골드로 구매할 수 있으므로 게임에서 이러한 유틸리티를 구매하지 않아야 합니다.

벡터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의 벡터 강력한 SMG입니다. 이중 사용이 가능하여 전투에서 치명타를 더욱 증가시킵니다. 몇 개의 다이아몬드만 사용하면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무기 통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Aquablaze Wrath 무기 스킨은 다이아몬드 40개가 필요하며 데미지와 유효 범위를 늘려 무기를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재장전 속도는 보너스를 보상하기 위해 약간 줄어듭니다. 즉, 이 총의 재장전 속도를 감안할 때 약간의 너프가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이아몬드로 구매할 수 있는 상위 5개 FF Max 아이템

애완 동물 및 캐릭터 구매에 지출

다이아몬드 FF
DJ 알록

FF 다이아몬드를 현명하게 사용하는 마지막 항목은 Garena Free Fire에서 캐릭터 능력 또는 애완 동물 기술을 구입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능력은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기술과 순위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 결과 캐릭터의 능력치와 펫 스킬로 다양한 추가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고 등급에 도달할 확률도 높아집니다.

구매할 수 있는 캐릭터 중 하나는 DJ Alok입니다. 추가된 이후 DJ Alok은 게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캐릭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드롭 더 비트(Drop The Beat)라는 능력으로 사용자는 더 빠르게 움직이고 경기 중 어디에서나 치유할 수 있습니다. 그의 능력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많이 찾는 능력 중 하나입니다.

그가 전투와 지원에서 얼마나 좋은지 감안할 때 그는 살 수 밖에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구매하기 위해 599 다이아몬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가격이 가파르게 들릴 수 있지만 게임 내에서 최고가 되면 멈출 수 없게 됩니다.

FF 다이아몬드로 무엇을 구매해야 하는지 아는 것은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선택의 폭이 너무 넓어 플레이어는 종종 다이아몬드를 화장품에만 사용합니다. 운 좋게도 특정 항목에는 이점이 있으므로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F 전설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단 10개의 다이아몬드!

그러나 불필요한 FF 다이아몬드를 사용하지 않도록 게임 내 구매에 필요한 것을 정확하게 계획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지출을 제한하고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절약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무함마드 신앙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