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 알파 모바일 레전드 시즌 20의 변화, 오버파워?

다음은 Mobile Legends의 Alpha Hero, More OverPower?의 변경 사항입니다.

 

안녕하십니까 비시저스 혹시 아직 아세요? 알파 지난주부터 영웅이 바뀌었나요? Vicigers를 알아야 합니다. 꼭 알아야 할 Mobile Legends의 Hero Alpha에 대한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전체 기사를 읽으십시오. 오랫동안 잊혀진 5명의 모바일 레전드 영웅, 알고 싶나요? 

그래서 친구 여러분, 이번에는 알파 영웅에서 고급 서버 모바일 레전드에서. 영웅의 새로운 형태를 시작으로 보유 스킬의 변화까지 알파

비시저스 벌써 궁금하지? 자, 다음 알파 영웅 토론을 살펴봅시다!

새로운 영웅 알파 모델

다음은 Mobile Legends의 Alpha Hero, More OverPower?의 변경 사항입니다.
youtube.com

몇 주 전에 이 알파 영웅은 이전 패치에 대한 조정을 받았고 이제 알파는 영웅 모델에서 변경 사항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제 Alpha 영웅은 Original 서버의 이전 패치 모델보다 더 견고해 보이도록 더욱 멋지고 단단해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친구, 여기 Alpha는 여전히 오래된 무기를 사용하는 것처럼 보이며 여전히 그의 충성스러운 파트너인 Beta와 함께 있습니다.

이 베타는 항상 알파의 영웅 위에 있는 작은 드론 모양의 알파의 파트너입니다. 스킬이 나올때도 복종해서 패시브로 쏴라

알파 영웅은 새로운 모델의 형태뿐만 아니라 색상도 변경되고 사운드에서 그가 해제하는 스킬까지 변경됩니다.

Moonton Editor는 어드밴스 서버에서 알파 영웅이 발동하는 스킬에서 애니메이션이 꽤 멋지고 원래 알파 서버 영웅보다 더 빠르고 더 선명한 색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도 매우 인상적이기 때문에 감사해야합니다.

새로운 얼티밋 스킬 알파 영웅

youtube.com

또한 궁극기 기술에서 변경 사항을 가져오는 이 알파 영웅 모델에 몇 가지 변경 사항이 있습니다.

히어로 알파는 이제 더 이상 원하는 방향으로 돌진하지 않지만, 친구 여러분, 궁극기 변경 시 이 알파 히어로는 자신이 조준하는 방향으로 적을 밀면서 돌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Vicigers 친구들은 이전에 알파 영웅의 궁극기에서 거리를 조정할 수 없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경우 이제는 궁극기에서 거리를 조정하여 사용하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의 궁극기 변경에 일어난 일은 알파 사용자들에게 정말 좋은 소식을 가져다주고, 영웅 알파를 막 사용한 플레이어들에게도 매우 쉽다는 것입니다. 특성 자체. 따라서 Moonton은 Hero Alpha의 변경 사항을 고려할 때 실제로 균형입니다.

히어로 알파, 비시저즈 프렌즈의 변경 사항에 대해 정리한 설명 중 일부입니다. 이 Mobile Legends 게임을 처음 플레이하는 경우 강력하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이 Alpha 영웅을 사용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또 알아야 할 사항은 Alpha가 멋진 애니메이션을 가지고 있으며 Alpha 플레이어에게 즐거운 눈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