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이 없습니다!

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Vicigers 친구 여러분, 이번에는 Mimin이 알려줄 것입니다, 확실히 알아야 할 Build Hero sun, 이 영웅을 사용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영웅에 사용하는 모든 빌드 사용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 장비가 무엇인지부터 시작하여 어떤 엠블럼을 사용하는지, 어떤 주문을 사용하는지에 이르기까지 Mimin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충분히 논의할 것이며 물론 내 친구들은 Mimin과 같은 Sun 영웅에게 항상 이 아이템을 사용할 것입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친구 여러분, 다음 토론 기사를 살펴 보겠습니다!

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워리어 부츠

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이 없습니다! 1

먼저 이 아이템 워리어 부츠를 사용해야 하는데, 왜? Sun은 일반적으로 오프라인/EXP 레인의 위치에서 플레이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상대가 될 수 있도록 X Borg와 같은 영웅을 상대로 승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X 보그 일반적으로 보조 탱크와 유사한 영웅과 같습니다.

그리고 친구 여러분, 추가로 22개의 물리적 방어력을 제공하고 40%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Warrior Boots를 구입해야 합니다. 그들은 매우 수익성이 있기 때문에 주로 전투기 영웅에 사용됩니다.

부식의 낫

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이 없습니다! 2

이 두 번째 아이템인 친구, 이 아이템은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들에게 매우 유익한 속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현재 메타에서 가장 선호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으로 이 아이템에 이동 속도 및 공격 속도와 같은 추가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내 친구는 일직선상에 있는 적을 마비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음 능력치에도 상대의 이동 속도를 50%까지 낮출 수 있는 유리한 패시브가 있는데, 물론 패시브 속도가 어려운 영웅과 상대한다면 이 아이템을 꼭 사용한다.

불사

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이 없습니다! 삼

그럼 친구 여러분, 이 세 번째 항목은 불멸입니다. 이 항목이 세 번째 행에 사용되는 이유는 많은 사람들이 Sun이 언제 죽는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 불멸 항목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된 올바른 일은 Hero Sun이 일어날 때 갑옷을 입는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그의 상대는 Sun의 상대를 방해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Sun이 상황에 따라 궁극기를 즉시 방어적으로 사용하거나 그 반대로 공격할 수 있으므로 현명해야 합니다.

절망의 칼날

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이 없습니다! 4

그러면 이 네 번째 항목은 160% 물리 공격 버디와 5% 이동 속도를 추가로 제공하는 항목입니다. 절망의 칼날 아이템은 패시브 스킬이 있는데, 적이나 타겟이 50% 이하일 때 물리 공격력을 25% 증가시켜 친구 여러분, 이 아이템을 두지 마세요 친구 여러분 약이 없을 것이라고 보장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이 없습니다! 5

이제 이 다섯 번째 아이템은 마법사 영웅이 탱커 영웅의 갑옷을 낮추기 위한 GW 아이템이나 (Genius Wand)를 가지고 있다면 물리적 영웅은 DHS(Demon Hunter Sword)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DHS 아이템은 상대가 사용하는 물리적 방어력을 감소시키는 매우 효과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으니 친구 여러분, 이 아이템을 사지 마세요!

뿐만 아니라 각 기본 공격에서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적의 HP에서 10%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파이터나 태양 영웅에게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형님, 명사수 영웅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 탱크를 만나면 이 아이템을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여왕의 날개

2021년 8월 Hero Sun Mobile Legends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약이 없습니다! 6

자, 친구 여러분, 마지막 아이템은 다섯 번째 아이템, 즉 암살자 영웅이 있는 대방어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Queens Wings입니다.

적의 HP나 피가 30% 미만이면 받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게다가, 자신의 기술에 의존하는 암살자들은 이 아이템으로 친구를 죽이는 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1에서 질서의 형태로 순위를 보는 방법!

이상입니다, Vicigers 친구 여러분, 이번 8월 Sun 영웅의 최신 아이템 또는 빌드에 대한 Mimin의 모든 정보입니다. 이것이 유용했으면 합니다! 다음 정보도 놓치지 마세요, Vicigers 친구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