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Original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매우 쉽습니다!

Minecraft Original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 하나는 Android 기기의 Play 스토어를 통한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오리지널 자체가 109,000원에 유료 게임인데, 이 게임은 모장스튜디오에서 개발했습니다.

실제로 이 게임 자체는 무료 버전인 체험판으로도 제공됩니다. 그러나 물론 원본 버전을 사용하면 더 많은 액세스와 더 완전한 기능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원본 버전이 우수합니다.

오리지널 마인크래프트 버전과 마인크래프트 체험판 자체의 차이점은 완성도에 있습니다. 특징, 게임 및 게임 모드의 접근성.

모든 기능을 갖춘 Minecraft를 플레이하려면 Minecraft의 원본 버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원래 버전에는 완전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러나 선택은 귀하의 것입니다. 무료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평가판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평가판에는 특정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무한히 탐험할 수 있는 게임, 어떤 모험에 참여하고 싶은지 결정할 수 있는 오픈 게임입니다.

Minecraft를 사용하면 무제한으로 세계를 탐색하고 집과 같은 가장 작은 것부터 성과 같은 가장 큰 것까지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Minecraft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무제한 리소스가 있는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플레이하거나 생존 모드에서 세계를 더 깊이 파고들어 무기와 갑옷을 제작하여 오래된 몹을 물리치는 것입니다. 마인크래프트 게임으로 만들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장치나 Windows 10에서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이 생존 게임을 플레이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모던하고 멋진 집을 만드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다운로드 방법

모든 기능을 갖춘 마인크래프트를 플레이하는 것은 재미있는 일입니다.

Play 스토어에서 Minecraft Original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기에서 Play 스토어 앱 열기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방법
플레이스토어 앱. 출처: 플레이 스토어

Minecraft Original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싶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장치에서 Play Store 애플리케이션을 여는 것입니다. iOS를 사용하는 경우 Appstore를 통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Minecraft" 입력

마인크래프트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방법
마인크래프트. 출처: 플레이 스토어

그런 다음 Minecraft Original을 다운로드하는 다음 단계는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검색 필드에 Minecraft를 입력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Minecraft를 선택하십시오. Minecraft는 Original 버전과 Trial 버전의 두 가지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Original 버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다운로드하기 전에 기기 저장 공간이 Minecraft를 다운로드하기에 충분한지 확인하세요.

구매 및 결제

원래 마인크래프트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오리지널 마인크래프트. 출처: 플레이 스토어

다음 단계는 구매 또는 결제입니다.

Minecraft Original에 대한 결제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할 수 있는 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인크래프트 결제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지불 방법. 출처: 플레이스토어.

사용 가능한 결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Dana 및 Shopepay, Gopay, Doku와 같은 전자 지갑을 사용하여 Alfamart 및 Indomart와 같은 편의점에서 결제하십시오.

결제 후 다음 단계는 Minecraft Original이 다운로드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입니다.

Minecraft Original이 다운로드되면 즉시 Minecraft Original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에서 꽃을 얻는 방법, 위치를 확인하세요!

위 리뷰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마인크래프트 오리지널을 다운받는 방법입니다.

어떻게 이 리뷰를 읽은 후 Minecraft의 원래 버전을 구매할 의향이 훨씬 더 커졌습니까?

이 리뷰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공연하기 가장 좋은 장소 찾기 충전하다  다양한 온라인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