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2022 PC에서 Genshin Impact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샤오겐신 임팩트

다운로드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원신 임팩트 이 두 가지 방법 모두 Epic Games 웹사이트 및 스토어를 통해 플레이어를 안내합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옵션은 자신의 취향에 달려 있습니다. 둘 다 PC 버전의 Genshin Impact를 다운로드하는 데 적합하며 플레이어는 하나만 선택하면 됩니다. macOS에서 Genshin Impact에 대한 공식 지원은 없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Windows를 통해 PC에서만 공식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acOS에서 재생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이 문서에서는 Windows 버전(공식적이고 합법적인 방법만)에 대해서만 설명합니다.

원신 임팩트 소개

원신 임팩트 다운로드
PC에서 겐신 임팩트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Genshin Impact는 중국 상하이에 본사를 둔 게임 스튜디오 miHoYo에서 개발한 무료 온라인 액션 RPG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2019년 6월에 발표되었으며 2016년의 이전 Honkai Impact 3rd와 동일한 애니메이션 스타일 경로를 따릅니다.

그러나 개발자는 새로운 퀘스트 라인, 전투 시스템, 이벤트 및 탐색 모드로 완전히 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게임 개발 및 마케팅 캠페인 비용은 약 $1억입니다.

허구의 세계에서 일어나는 테이바트, Genshin Impact는 각 요소의 신을 숭배하는 국가를 가로지르는 여행자의 여정을 따릅니다. 이 게임은 전투와 오픈 월드 디자인을 칭찬하면서 적당히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대부분의 비판은 게임의 소액 결제만을 지적합니다.

겐신 임팩트 PC 어떻게 다운로드?

Genshin Impact는 Epic Games Store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PC 플레이어를 위한 대안일 뿐입니다. 공식 웹 사이트 및 Epic Games Store를 통해 Genshin Impact를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습니다.

Epic Games 런처는 특정 국가에 거주하는 플레이어에게는 유효한 옵션이 아니므로 첫 번째 방법이 더 인기 있고 접근하기 쉬운 방법이 될 것입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원신 임팩트 다운로드
원신 임팩트 다운로드 방법

이 게임은 공식 게임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URL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genshin.mihoyo.com/en/download.

오른쪽 상단에 노란색 "다운로드" 버튼이 있는 새 페이지로 이동해야 합니다. 그러나 해당 버튼은 이 홈 페이지로 이동하는 다른 방법입니다. 따라서 자동으로 게임을 다운로드하지 않습니다. Amber, Kaeya, Lisa, Jean이 있는 화면에서 "Windows"를 클릭해야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다운로드할 파일이 제공됩니다. 실행하여 적절한 위치에 설치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Epic Games Store의 5가지 프로모션 게임, 2위는 IDR 8,000에 불과합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원신 임팩트 다운로드
원신 임팩트 다운로드 방법

다음은 Epic Games Store에서 Genshin Impact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수행할 작업에 대한 간략한 요약입니다.

  1. 에픽게임즈를 엽니다.
  2. 왼쪽 상단 근처에 검색 표시줄이 있습니다. "Genshin Impact"를 클릭하고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3. 무료 게임이므로 플레이어는 "받기"를 클릭해야 합니다.
  4. 그러면 플레이어가 주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가격은 $0.00이므로 상관없습니다.
  5. "주문하기"를 클릭합니다.
  6. 이제 플레이어 라이브러리에 나타납니다. 라이브러리로 이동합니다(Epic Games Launcher 왼쪽에 있음).
  7. Genshin Impact를 클릭하여 설치 위치를 선택합니다.
  8. 설치 마법사가 제공하는 나머지 지침을 따릅니다. 완료되면 라이브러리에서 클릭하여 Epic Games Launcher를 통해 PC에서 Genshin Impact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현재 Genshin Impact에는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수십 개의 잠금 해제 가능한 캐릭터와 7개의 요소가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을 플레이하면 당신(여행자), 엠버, 카에야, 리사 이렇게 4명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서둘러 다운로드! Epic Games Store의 무료 게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른 것들은 가챠 전리품 시스템의 "소원"을 통해 얻어야 합니다. 이 초기 캐릭터는 게임에서 가장 강하지는 않지만 올바른 장비와 인공물이 있으면 여전히 게임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