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르다! 느린 안드로이드 폰을 극복하는 5가지 방법

느린 Android HP를 극복하는 방법

느린 Android 휴대폰을 처리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정상적인 조건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Android 휴대폰 사용자는 확실히 자신의 장치가 빠르고 원활하게 작동하기를 원합니다. 기본적으로 Android 운영 체제는 이미 매우 빠르고 반응이 빠릅니다.

그러나 때로는 과도한 애플리케이션 사용, 누적된 정크 파일 또는 배터리 부족과 같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Android 성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을 보다 효과적으로 제거하려면 Google Play 스토어에서 제공되는 더 깨끗한 또는 더 깨끗한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거의 사용되지 않거나 전혀 사용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표시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을 쉽게 삭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부 정리 응용 프로그램은 시스템에 숨겨진 정크 파일을 정리하여 쓸모 없는 응용 프로그램이 사용하는 저장 공간을 확보할 수도 있습니다.

청소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전체 성능을 높이면서 사용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에서 휴대폰을 쉽게 청소할 수 있습니다.

Android 휴대전화가 더 이상 예전만큼 빠르지 않다면 느리거나 느린 Android 휴대전화를 처리하기 위해 다음 방법 중 일부를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방법

느린 안드로이드 폰을 극복하는 방법

이번에 저자는 느린 안드로이드 휴대폰을 극복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다섯 가지를 요약한다.

이 다섯 가지를 아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즉, 아래 방법으로 느린 Andorid 휴대폰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앱 제거

Android 앱을 삭제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이 느리게 느껴지는 원인 중 하나는 설치된 애플리케이션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삭제해야 할 애플리케이션과 그렇지 않은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HP의 성능에 부담을 주지 않도록 응용 프로그램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앱을 제거하는 방법 안드로이드 또한 매우 쉽습니다.

즉, 설정 메뉴 >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동한 다음 제거하려는 애플리케이션을 선택하고 제거 옵션을 선택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키보드 진동을 끄고 배터리를 절약하는 방법!

배터리 절약 모드 사용

느린 안드로이드 대처법은 세이버 모드 활성화 배터리 또는 배터리 세이버.

배터리 세이버는 불필요한 애플리케이션 활동을 줄여 Android 스마트폰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기능입니다.

활성화 방법도 매우 쉽습니다. 설정 > 배터리 메뉴에 들어간 다음 배터리 세이버 옵션을 선택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 기능이 활성화되면 애플리케이션이 자동으로 꺼졌다 켜지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폰 배터리에 너무 많은 부담을 주지 않습니다.

배터리 세이버 모드는 예를 들어 여행 중이거나 전원 콘센트에 접근할 수 없는 경우와 같이 배터리 수명이 조금 더 필요할 때 매우 유용한 기능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Studio를 사용한 Android 애플리케이션 개발의 기능

정크 파일 삭제

안드로이드 CC 클리너

정크 또는 캐시 파일은 프로세스 속도를 높이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에서 만든 임시 데이터입니다.

하지만 정크 파일이 너무 많으면 스마트폰 성능에 부담을 줄 수 있습니다.

정크 파일을 정리하려면 CCleaner 또는 Clean Master와 같은 정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진보된 Android를 위한 최고의 NFC 애플리케이션 목록

청소 앱 사용

느린 Android HP를 극복하는 방법
듀 스피드 부스터

CCleaner 또는 Clean Master와 같은 청소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정크 파일을 정리하는 것 외에도 동일한 기능을 가진 다른 청소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Android에서 인기 있는 청소 앱 중 일부는 AVG Cleaner, SD Maid 및 DU Speed Booster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게임 애플리케이션 개발 프로그램 5개

개발자 모드 사용

느린 Android HP를 처리하는 방법

Android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휴대폰이 여전히 느리게 느껴진다면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개발자 모드는 더 빠른 애니메이션, 중요하지 않은 기능 끄기 등과 같은 추가 기능을 활성화하여 성능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Android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하려면 설정 > 휴대폰 정보로 이동한 다음 "당신은 이제 개발자입니다"라는 알림이 나타날 때까지 빌드 번호를 7번 탭합니다.

그런 다음 설정 메뉴 > 개발자 옵션으로 돌아가 원하는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팁과 함께 번거로움 없는 HP에서 Android 게임을 만드는 방법!

그것들은 느린 Andorid를 다루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휴대폰이 최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거나 중요하지 않은 앱을 제거하고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앱을 닫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정크 파일을 정리하거나 클리너 앱을 사용하여 컴퓨터에 있는 파일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또한 운영 체제와 설치된 응용 프로그램을 항상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모든 구성 요소를 느낄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최적으로 작동하며 아무것도 무시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