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출된 Free Fire OB34 전체 패치 노트, 더 시원해졌습니다!

FF 고급 서버

자세한 내용은 이 기사를 확인하세요. 프리파이어 다음 주요 업데이트의 모든 변경 사항을 소개하는 다가오는 OB34 전체 패치 노트입니다. 아무튼 점점 시원해지고 있어요, 형!

Free Fire OB34 업데이트는 단 이틀 뒤인 5월 25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Free Fire OB34 전체 패치 노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

Free Fire OB34의 새로운 기능

등급 시스템 변경

프리파이어 OB34
FF

Free Fire OB34에서는 순위 시스템이 UI부터 상품까지 전면적으로 개편됩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더 나은 레이아웃과 더 높은 순위 상승 인센티브를 갖춘 명확하고 단순한 UI를 갖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특정 레벨에 도달하면 제한된 시간 동안 서사시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최고 등급인 영웅과 마스터의 보상은 독점 이모티콘이 됩니다.

또한, BR 모드의 상위 티어는 더욱 세분화되어 순위가 플레이어의 실력을 더 잘 반영합니다. 이는 동일한 기술 수준의 플레이어와 함께 순위 플레이가 더 재미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Clash Squad 순위에서 골드 3에 도달하면 플레이어는 M14 골드를 받게 됩니다. 

새로운 5v5 모드 및 El Pastelo 지도

프리파이어 OB34
폭탄 처리반

덧셈 폭탄 처리반 메인 게임 모드로의 전환은 Free Fire OB31의 가장 중요한 변경 사항 중 하나입니다. Garena는 배틀 로얄을 포함하지 않는 다른 게임 모드를 추가하기 시작했습니다.

Bomb Squad는 Counter Strike의 전형적인 모드로, 5명으로 구성된 두 팀이 서로 대결합니다. 한 팀은 폭탄을 설치하고 다른 팀은 폭탄 현장을 보호합니다.

새로운 모드는 새로운 맵인 El Pastelo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레이아웃은 2개의 서로 다른 폭탄 설치 장소와 기타 개체를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게임 플레이를 수용합니다.

  • 이제 일반 Free Fire 플레이어가 Craftland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5가지 유형의 상호작용 가능한 좀비와 타워가 추가되었습니다.
  • 더 많은 지도 편집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rafters는 이제 Clash Squad 또는 Team Deathmatch 메커니즘을 Craftland에 통합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Isle of Champs라는 새롭고 작은 지도도 제공되어 플레이어가 훨씬 더 작은 지역에서 싸울 수 있습니다.

이제 스마트 핀 기능이 개선되어 일반 마커가 최소 지도에서 사용 가능한 마커와 비교하여 시각적으로 구별됩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 간의 명확성이 보장됩니다.

또한 이제 각 팀원은 혼란을 피하기 위해 마커에 시각적 색상 신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쓰러진 적에게 태그를 붙일 수 있는데, 이는 의사소통에 큰 도움이 됩니다.

새로운 M24 저격소총

프리파이어 OB34
M24

Garena는 일반적으로 모든 주요 업데이트마다 게임에 새로운 무기를 추가하며 OB34도 예외는 아닙니다. 새로운 경량 저격소총인 M24가 Free Fire에 출시되었습니다.

이것은 좋은 연사력, 적절한 데미지, 뛰어난 기동성을 갖춘 가벼운 저격 소총입니다. 플레이어는 칩을 사용하는 상대에게 칩 데미지를 쉽게 입힐 수 있습니다.

VSSS, KAR98K, SCAR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재조정될 예정입니다. VSS와 KAR98K는 너프되고 SCAR는 버프됩니다. 이 무기는 다른 돌격소총에 비해 한동안 위력이 상당히 약했습니다.

Garena는 Clash Squad에 새로운 갑옷 레벨 업 시스템을 구현할 예정입니다. 이제 사용자는 갑옷을 다음 레벨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더 적은 금액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M500에는 애니메이션 개선도 적용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OB33 Advance 서버 업데이트 누출, 새로운 무기가 있습니다!

캐릭터 업데이트

프리파이어 OB34
FF

Free Fire OB34 고급 서버에는 많은 변경 사항이 있었지만 실제 패치에는 일부만 적용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중에 다른 이벤트에서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할 것으로 보입니다.

볼프라

최대 스택의 킬 횟수가 6에서 3으로 감소했습니다. 즉, 이제 동일한 효과를 얻기 위해 더 적은 킬이 필요하므로 Wolfrahh가 더욱 향상됩니다.

킬당 헤드샷 피해 증가량이 10% 증가하고, 헤드샷 피해 보호도 같은 양만큼 증가합니다.

디미트리

디미트리의 능력을 사용하면 회복 중인 플레이어가 더 이상 HP를 잃지 않고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엄청난 버프이며 캐릭터의 효율성을 더욱 높여줄 것입니다.

디비

D-Bee의 패시브 스킬이 강화되어 더 무거운 무기를 사용할 때 캐릭터가 효과적이게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사격 시 일반적인 15% 속도 증가 대신 20% 속도 증가를 얻게 됩니다. 그러면 캐릭터의 인기가 확실히 높아질 것입니다.

스테피

이전 패치에서 Painted Refuge의 재작업으로 인해 이 스킬은 Free Fire 지원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 되었습니다.

Free Fire OB34에서 스킬이 약간 버프를 받았기 때문에 가레나가 지원 역할을 늘리고 싶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모든 레벨에서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로 감소했기 때문에 이제 해당 능력이 첫 번째 선택이 되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Kenta FF, 업데이트 패치 0B33 Free Fire의 새로운 캐릭터

제인

Free Fire OB34에서는 Xayne의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Xtreme Encounter는 현재 80HP에서 150HP를 처리하며 글로 월과 쉴드에 대한 보너스 데미지도 80%에서 100%로 증가했습니다. 다만, 스킬의 지속시간이 15에서 10으로 50% 감소되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