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C2S5 유출 및 2022년 3월 M9 Royale Pass 세부 정보

C2S5 배틀그라운드

C2S5 누출이 있습니다. 배그 2022년 3월 M9 Royale Pass에 대한 세부 정보. 전체 리뷰를 보려면 아래를 확인하십시오.

인도네시아 게임 시장의 배틀로얄 장르는 PUBG 게임 출시 이후 새로운 르네상스를 맞았다. 이 게임에는 매일 증가하는 크고 충실한 플레이어 기반이 있습니다.

이러한 인기 상승을 목격한 게임 개발자인 Krafton은 새로운 Cycle 시스템을 포함시켰습니다. 전체 주기는 C2S5 PUBG 및 월간 Royale Pass를 제공하는 PUBG의 여러 시즌의 절정입니다.

2022년 3월 현재 PUBG의 진행 중인 C2S5가 8 Bounty Legends Month Royale Pass 테마와 함께 종료되었습니다. 이것은 RP의 새로운 달과 게임의 새로운 시즌을 위한 길을 열어줄 것입니다.

C2S5 PUB 및 Royale Pass 스포일러

대부분의 PUBG Mobile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다가오는 Royal Pass에 대해 항상 흥분하고 있으며 플레이어의 흥분을 높이기 위해 Month 9 Royal Pas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만들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곧 출시될 PUBG Mobile용 M9 Royal Pass에 대한 전체 정보를 제공합니다. M9 Royal Pass에 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M9 Royal Pass에 대한 최신 정보로 이 기사를 계속 업데이트할 예정이므로 기사를 팔로우할 수 있습니다.

시즌 C2S5 PUBG

C2S5 배틀그라운드
C2S5

PUBG Mobile의 새로운 사이클 시스템으로 인해 한 사이클에 6개의 시즌이 누적되었습니다. 시즌은 일반적으로 2개월 동안 지속되므로 주기는 1년 동안 지속됩니다.

PUBG의 진행 중인 C2S4 시즌은 1월 18일부터 1.8 업데이트와 함께 소개되었습니다. 또한 3월 17일 Month 8 Royale Pass가 종료되면 C2S4 시즌도 8주간 진행됩니다. 새로운 PUBG C2S5 시즌이 3월 18일에 등장합니다.

로얄 패스 9

C2S5 배틀그라운드
새 시즌의 도입으로 PUBG 게임에 Royale Pass 9가 등장합니다. RP 9는 다가오는 주요 1.9 업데이트의 주요 기능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BGMI M8 Royal Pass가 곧 종료되며 플레이어는 곧 출시될 M9 Royal Pass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고 있습니다. M8 로얄 패스는 2021년 10월 17일에 출시되었으며 한 달 동안 활성화될 예정입니다. RP는 2022년 3월 19일 WIB 05.30경에 종료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가오는 업데이트에 대한 스포일러를 공개하는 것으로 알려진 인기 베타 테스터이자 PUBG YouTuber는 M9 RP에 대해서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새로운 로얄 패스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는 다양한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고대 헤어룸 PP19 비존 스킨
  • 원시 유물 Kar 98K
  • 고대 헤어룸 M249
  • 오공 프라임 세트
  • 오공 이모티콘
  • 엑스칼리버 움브라 세트
  • 형광 플래시 세트
  • Altantic 기술 장식품
  • 알탄틱 테크 헬멧
  • 대서양 기술 비행기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볼트 액션 라이플 PUBG 2022년 3월 에디션, 모신 나강이 있습니다!

여러 보고서와 스포일러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나무에서 숨을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전통 모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아직 Krafton으로부터 공식적인 확인을 받지 못했습니다.

클래식 모드에서는 플레이어가 나무나 뒤에 숨을 수 있을 확률이 높습니다. 여기에 작은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결국 모양이 좋지 않지만 기회가 있습니다.

이것은 플레이어에게 어필 할 것입니다 숟가락. 나무 꼭대기에서 그들은 적을 식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No Way Home 유행이 그 흔적을 남겼습니다.

팬들은 M7 로얄패스보다 M9 로얄패스가 플레이어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많은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더 반가워하고 있다. 유출된 정보에 따르면 게이머는 Elite Royal Pass에 대해 360 UC를 지불해야 하는 반면 Elite Royal Pass Plus는 M1 RP부터 시작하여 960 UC에 불과합니다.

플레이어는 Elite Royal Pass 또는 Elite Royal Pass Plus를 무료로 구매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Krafton으로부터 추가 60 UC 상품 인증을 받게 됩니다.

이번 시즌 동안 랭크 30에 도달하면 2022년 2월 20일에 출시되는 다음 M9 또는 로얄 패스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60 UC 바우처를 받게 됩니다.

BGMI M9 Elite Royal Pass를 구매하고 RP 랭크 47 이상을 달성하면 60 UC 상당의 티켓을 받게 됩니다. 획득한 UC는 BGMI의 향후 Royal Pass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상자를 여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새로운 SPAS 12 PUBG 산탄총 통계, 데미지가 정말 아픕니다!

그것들은 최신 시즌의 유출과 이번 달 말에 나올 새로운 RP입니다. 2022년 3월에 최고 등급에 도달하셨습니까? 아래의 의견 열에 알려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