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다음은 Free Fire에서 유출된 스킨 Katana Black Honor입니다.

스킨 카타나 블랙 아너 3

안녕 비시저스, 이번에는 유출된 스킨 카타나 블랙 아너를 리뷰하고자 합니다. 프리파이어. 물론 Katana Black Honor Free Fire 스킨을 알고 싶을 것입니다.

Leaked Skin Katana Black Honor Free Fire가 더 일찍 알아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를 원하는 분들은 물론 유출된 스킨 카타나 블랙 아너 프리 파이어와 관련된 정보를 얻으려면 이 기사를 따라야 합니다.

Garena Free Fire는 종종 플레이어에게 멋진 상품을 제공하는 많은 이벤트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arena Free Fire Game 플레이어는 물론 게임 개발자 Garena가 주최하는 멋진 이벤트를 놓칠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eaked Bundle Mystery Shop Free Fire 2021년 12월, 2부?

특히 Garena Free Fire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서 제공되는 스킨 및 기타 경품을 가지고 노는 경험을 정말로 원하는 분들을 위해.

이 Black Honor Katana 스킨 누출을 통해 곧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멋진 피부를 갖는 것도 놓쳐서는 안 됩니다.

유출 스킨 카타나 블랙 아너 6

물론 당신은 게임에서 당신의 외모를 더 멋지게 하기 위해 이 스킨을 원합니다. 그 외에도 Garena Free Fire 경기장에서 강력한 캐릭터를 사용할 때 이 스킨을 사용하여 싸울 준비가 더 잘 될 것입니다.

이러한 상품을 교환하려면 New Age Coin Free Fire Token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토큰으로 원하는 상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물론 보유하고 있는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2에서 플레이하기 가장 좋은 5가지 전략

Skin Katana Black Honor Free Fire 유출에 대해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이 스킨은 출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Black Honor Katana 스킨을 사용하여 게임 중에 상대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제거하고 싶을 때 상대방에게 접근할 필요가 없습니다.

Free Fire 게임의 Leaked Skin Katana Black Honor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유출 스킨 Katana Black Honor Free Fire (FF)

유출 스킨 카타나 블랙 아너 3

Katana Black Honor 스킨의 유출은 물론 그것을 원하는 프리파이어 플레이어들이 기다려온 것입니다. 물론 이 최신 스킨은 Garena Free Fire 게임 플레이어가 놓쳐서는 안 됩니다.

Katana Black Honor Free Fire 스킨이 공식적으로 출시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스킨 출시 시기도 놓치지 마세요.

에서 신고 Esportsku.com, 인도네시아 서버의 경우 아직 Skin Katana Black Honor Free Fire에 대한 소식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스킨은 그리 멀지 않은 미래에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스킨이 출시되면 스핀을 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게임에서 경쟁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스킨 카타나 블랙 아너

스킨 카타나 블랙 아너 3

Leaked Katana Black Honor 스킨은 Free Fire Game에서 Black Honor Katana 스킨의 모습도 보여줍니다.

이 카타나는 칼자루에 검은색과 금색이 지배적인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같은 부분에 용 모양의 조각이 있다.

또한 katana 주변에는 자주색 분위기도 있습니다. 보라색 기운이 카타나를 위에서 아래로 덮었습니다.

카타나에 보라색 아우라의 조합이 확연했다. 따라서 Skin Katana Black Honor를 사용하면 보다 자신감 있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카타나를 사용하기가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또한 게임 중에는 더 시원할 것입니다.

출시 일정

스킨 카타나 블랙 아너 3

Katana Black Honor 스킨의 출시 일정은 현재까지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 강력한 카타나 스킨은 2020년에 출시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이 Katana Black Honor 스킨이 출시된 경우 놓쳐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이 카타나 스킨의 출시 일정을 기다리는 동안 다이아몬드만 준비하면 됩니다.

게임에는 물론 좋은 katana의 여러 선택이 여전히 있습니다. 하지만 블랙 아너의 카타나는 기존 카타나와 비교했을 때 더 시원합니다.

이 Black Honor 카타나 스킨은 곧 인도네시아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tana Black Honor 스킨을 준비하기만 하면 됩니다.

Free Fire 게임에서 이 Katana Black Honor 스킨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