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와 Chill, 7개의 게임 테마 시리즈를 시청해 봅시다!

Netflix와 진정 그 자체는 우리가 듣는 데 익숙한 인기 있는 용어입니다. 말 그대로 Netflix and chill은 편안하게 시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대중적이고 성장하는 의미는 파트너와 함께 시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활동은 주말에 진행됩니다. 활동을 통해 전체 차기 후.

그러나 아직 페어링되지 않은 사람들은 진정하십시오. 이 활동은 계속할 수 있습니다.

Netflix 자체는 다양한 국가의 영화, 다큐멘터리 또는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쇼를 제공하는 스트리밍 사이트 또는 서비스입니다.

Netflix 시리즈 자체에는 많은 장르와 테마가 있으며 그 중 하나는 게임 테마입니다.

게이머는 파트너와 함께 게임 테마 시리즈를 시청하는 데 관심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P에서 쉽게 Netflix에 로그인하는 방법 2022

넷플릭스와 칠

파트너와 함께 시청할 수 있는 추천 게임 테마 Netflix 시리즈 7개를 소개합니다!

높은 점수

Netflix 및 Chill 최고 점수
고득점 시리즈. 출처: 넷플릭스

High Score는 고전 비디오 게임의 역사를 탐구하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로, 이 시리즈는 이러한 게임 세계와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은 혁신가들의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하이스코어 시리즈는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0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캐슬바니아

넷플릭스와 칠 캐슬바니아
캐슬바니아. 출처: 넷플릭스

이 시리즈는 드라큘라 자신의 지휘 아래 무거운 괴물들에게 포위된 도시를 구하기 위해 싸우는 뱀파이어 사냥꾼들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이 시리즈는 고전 비디오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Castlevania는 사계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즌 1은 4개의 에피소드로 2017년에 공개되었으며, 시즌 2는 8개의 에피소드로 2018년에 공개되었으며, 시즌 3는 10개의 에피소드로 2020년에 공개되었으며 시즌 4는 10개의 에피소드로 2021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이 시리즈는 Richard Armitage, James Callis, Alejandra Reynoso가 담당합니다.

Dota : 용의 피

Netflix 및 Chill Dota: Dragon's Blood
Dota : 용의 피. 출처: 넷플릭스

Dota 2 게임을 각색한 Dota 시리즈: Dragon's Blood는 세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리즈 별 Yuri Lowenthal, Lara Pulver, Kari Wahlgren

시즌 1은 8부작으로 2021년, 시즌 2는 8부작으로 2022년, 시즌 3은 8부작으로 2022년 공개될 예정이다.

Dota 시리즈: Dragon's blood는 용감하지만 치명적인 악마를 막기 위해 자신 안에 있는 용의 힘을 사용하는 것에 대해 걱정해야 하는 용 전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블랙미러 : 밴더스내치

넷플릭스와 칠 블랙 미러: 밴더스내치
블랙미러 : 밴더스내치. 출처: 넷플릭스

Netflix Black Mirror : Bandersnatch는 1984년 젊은 프로그래머가 다크 판타지 소설을 각색하면서 현실에 의문을 갖기 시작하는 것을 배경으로 합니다. 비디오 게임.

이 영화는 핀 화이트헤드, 윌 폴터, 크레이그 파킨슨이 출연합니다.

레디 플레이어 원

필름 게이머 레디 플레이어 원
레디 플레이어 원. 출처: 레디 플레이어 원

레디 플레이어 원은 2045년에 살고 있는 18세 십대 웨이드 와츠라는 사람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붕괴 직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한 이 시리즈에서 재능 있는 게이머는 우주의 리더십을 얻기 위해 일련의 도전을 이끈다.

이 시리즈는 Tye Sheridan, Olivia Cooke, Ben Mendelsohn이 연기합니다.

라라 크로프트: 툼 라이더

무비 게이머 라라 크로프트: 툼 라이더
라라 크로프트: 툼 라이더. 출처: 넷플릭스

게임 "Tomb Rider"를 각색한 Lara Croft: Tomb Rider는 백병전의 전문가인 아름다운 소녀 Lara Croft의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그녀는 비밀 결사에서 잃어버린 골동품을 찾아야 합니다. 그는 적수인 사악한 파월을 만났습니다.

라라 크로프트: 안젤리나 졸리, 존 보이트, 이안 글렌 주연의 툼 라이더.

고대의

아케인 시리즈
아 케인. 출처: 넷플릭스

Archane은 jink와 vi라는 두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시리즈는 필트오버와 자운이라는 쌍둥이 도시, 두 자매 징크와 바이가 마법 기술과 상충되는 믿음 사이의 전쟁에서 서로 반대편에서 싸우는 치열한 갈등을 연대기로 기록합니다.

이 시리즈는 2021년에 출시되며 Hailee Steinfeld, Katie Leung, Kevin Alejandro가 플레이하며 "리그 오브 레전드.”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영화를 보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목록입니다.

위의 7개 시리즈는 시청할 수 있는 게임에 대한 넷플릭스 시리즈 추천입니다.

스마트 TV, 스마트폰, 태블릿, 스트리밍 미디어 플레이어 등 Netflix 앱을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 연결 기기에서 Netflix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노트북이나 컴퓨터에서 Netflix를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