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루토 바리온 모드, 역사상 가장 OP적인 나루토 기술!

나루토 바리온 모드

얼마 전 가상 세계는 나루토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속편인 보루토: 나루토 넥스트 제너레이션에서 오츠츠키 잇시키와 싸울 때 나루토와 쿠라마가 사망했다는 소문에 충격을 받았습니다.

해당 루머에 대한 답변이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팬들의 마음속에는 여전히 많은 의문점이 남아있습니다. 아니, 쿠라마는 왜 죽었나요? 아니면 왜 4차 닌자 세계대전 당시 나루토의 바리온 모드를 볼 수 없나요?

이 토론 기사에서 우리는 이 기술에 대한 이 기사를 통해 여전히 고민하고 있는 Vicigers의 질문에 답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5 보루토의 멋진 합성남 미츠키의 주술!

중입자 모드의 유래

나루토 VS 오츠츠키 잇시키
나루토 VS 오츠츠키 잇시키. (출처: Devianart/Google)

바리온 모드는 애니메이션 시리즈 Boruto: Naruto Next Generations의 에피소드 217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이때 7대 호카게인 Uzumaki Naruto가 Uciha Sasuke와 그의 아들 Uzumaki Boruto와 함께 Isshi Otsutsuki와 싸웠습니다.

마을 사람들의 안전이 위협받았기 때문에 나루토는 쿠라마의 조언에 따라 바리온 모드를 활성화할 수밖에 없었다. 이 능력 덕분에 나루토는 인간에게 첫 패배를 당해 여전히 충격을 받은 잇시키를 몰아낼 수 있었다.

잇시키뿐만 아니라, 그의 가장 친한 친구인 사스케도 그다지 놀라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나루토가 그토록 많은 힘을 가지고 있다고는 예상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이 모드는 오랜만에 대중에게 선보이는 나루토의 최신 모습이기도 하다.

이 모드는 나루토와 쿠라마의 차크라를 결합하여 만들어졌습니다. 두 가지가 결합하여 엄청난 힘을 지닌 에너지를 생산하는 새로운 원료를 형성합니다.

만약에 비시저스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바리온 모드의 나루토의 모습은 코노하가쿠레 마을의 슬로건인 "불의 정령" 기호와 매우 유사합니다.

이 상징은 코노하 닌자의 장례 행렬이나 묘지에서만 볼 수 있으며, 코노하의 시대를 초월한 정신을 구현한 것입니다. 붉은 불은 마을을 위해 기꺼이 희생하려는 정신을 의미한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이 기술은 나루토와 쿠라마가 호카게로서 마을을 지키기 위한 궁극의 기술이라고 할 수 있다.

우즈마키 나루토 최강의 기술 바리온 모드의 장점

나루토
나루토. (출처: 핀터레스트)

바리온 모드는 우즈마키 나루토의 가장 강력한 기술입니다. 이 모드는 나루토에게 신과 동등한 힘을 부여하여 오츠츠키 잇시키의 힘과 경쟁하거나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나루토가 자신의 힘에 버프를 얻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의 속도, 반사 신경, 감각이 급격히 증가하여 누구에게도 이길 수 없을 정도로 향상되었습니다.

게다가 나루토는 적과 물리적 접촉을 할 때마다 그 접촉에서 차크라를 흡수할 수 있습니다. 그 후 흡수된 차크라는 나루토가 바리온 모드의 지속 시간을 연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이 바리온 모드에서 나루토를 상대할 때 오츠츠키 잇시키의 생명 점유율을 급격히 감소시키는 이유입니다.

이 강력한 힘으로 인해 오츠츠키 잇시키의 수명은 원래 20시간 정도였지만, 새 몸을 바꾸기 위한 용기를 얻기 전까지는 고작 20분이었다.

중입자 모드 부작용

쿠라마와 나루토
쿠라마와 나루토. (출처: IGN/구글)

큰 힘에는 분명 큰 부작용이 따릅니다. 중입자 모드가 활성화되면 나루토와 쿠라마는 두 차크라를 모두 결합해야 합니다. 이 모드를 실행하려면 매우 많은 양의 차크라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적과의 전투가 길어질수록 나루토가 바리온 모드를 유지하는 것이 더 어려워집니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움직임, 공격, 방어 방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 합니다. 이는 낭비되는 움직임과 시간을 줄이기 위해서만 수행됩니다.

쿠라마와 나루토 사이의 차크라를 결합함으로써, 이는 이 모드를 사용한 후 둘 다 죽을 위험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시리즈 Boruto: Naruto Next Generations에서 Kurama는 자신을 희생하여 나루토를 구했습니다.

따라서 바리온 기술의 사용은 전투 규모와 그가 직면한 적의 어려움으로 판단하면 마다라나 오비토가 아니라 오츠츠키 잇시키와 싸울 때만 등장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루토의 Bijuu 이름과 Jinchuuriki의 전체 목록

라이브 스트리밍 앱을 구독하고 싶거나 좋아하는 게임을 저렴한 가격과 빠른 프로세스로 충전하고 싶은 분들은 바로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