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해! 스킨 트랜스포머 모바일 레전드 2021 가격!

트랜스포머 스킨

안녕 동료 Vicigers. 비용이 얼마인지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트랜스포머 스킨 모바일 레전드에서? 이번에는 Mobile Legends와 Transformers의 콜라보레이션 스킨이 공식 출시된 후 2021년 8월 24일 업데이트와 동일합니다.

다음 스킨 트랜스포머 이벤트에는 Johnsons, Xborg 및 Granger 영웅의 3가지 영웅을 위한 3가지 전용 트랜스포머 테마 스킨이 있습니다. 이 멋진 독점 스킨 이벤트의 도래는 확실히 사람들, 특히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궁금하게 만듭니다.

모든 친구들에게 궁금한 것 중 하나는 트랜스포머 스킨의 가격입니다. 흠, 로봇이 이 멋진 트랜스포머 스킨을 갖기 위해 얼마나 많은 다이아몬드를 써야 할까요? 트랜스포머? 다음 토론을 봅시다!

스킨 트랜스포머 Mobile Legends 2021 가격

트랜스포머 모바일 레전드 스킨의 가격

트랜스포머 스킨 가격

그래서 친구 여러분, 모바일 레전드와 트랜스포머의 멋진 세 가지 스킨은 물론 트랜스포머 이벤트에서 뽑기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가챠 이벤트이기 때문에 모두 운에 따라 다른 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이 갓챠 친구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다이아몬드가 적거나 많은 스킨 트랜스포머를 얻을 가능성이 조금 있습니다. 각 영웅에 대해 Optimus Prime, Bumblebee 및 Megatron 스킨을 얻는 각 영웅에 대한 선택은 세 가지뿐입니다. 확실히 아주 멋지다.

인도네시아의 YouTube 크리에이터 콘텐츠에서 업로드된 정보에서 유포되고 있는 정보입니다. 다음 트랜스포머 스킨을 얻는 방법은 전용 트랜스포머 스킨을 얻기 위해 약 10,000 다이아몬드 이상이 필요합니다. 대략 IDR 200만 이상이라고 계산하면 예, Stbat Vicigers입니다.

트랜스포머 스킨 하나를 얻기 위해 30,000~50,000개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한 크리에이터 콘텐츠 정보가 여러 개 있으며, 환산하면 900만 루피아에 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친구 여러분, 이 세 가지 스킨을 얻으려면 약 20,000개의 다이아몬드와 심지어 30,000개 이상의 다이아몬드가 필요합니다. 물론 이것은 30,000 다이아몬드의 자본으로 스킨 하나만 얻는 콘텐츠 제작자를 고려하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놓치지 마세요! 2021년 8월 무료 모바일 레전드 영웅 이벤트!

무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얻는 방법

https://www.youtube.com/watch?v=6rSqPFHOIFY

엄청 고급스럽고 멋진 스킨을 갖고 싶은데 모바일 레전드 다이아몬드가 부족할 때 친구는 어떨까요? 진정해, 당신은 무료 친구에 대한 다이아몬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친구 여러분, 치트, 해킹, 모드, 심지어 웹사이트 생성기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무료로 안전하게 얻을 수 있고 피싱을 피할 수 있습니다.

가능합니까? 다른 관리자 문서를 읽어보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1 Amazon Prime Mobile Legends 이벤트를 위한 무료 스킨 트릭! 

최신 2021 Amazon Prime Mobile Legends 이벤트를 위한 무료 스킨 트릭!

Amazon Prime의 최신 무료 이벤트를 알고 계십니까? 친구 여러분, 놓치지 마세요. 친구들은 이번에 Mobile Legends에서 Amazon Prime 이벤트를 통해 무료 스킨을 받게 됩니다. 다음 이벤트는 다이아몬드를 충전하지 않고도 무료로 Mobile Legends 스킨을 얻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특히 파티 친구나 친척을 위해 다이아몬드를 사용하기 위해 지갑을 비울 필요 없이 이 이벤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친구 여러분, 사실 이 Amazon Prime Event는 Mobile Legends와 MLBB 플레이어 사이에서 이미 오랫동안 진행된 이벤트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물론 Amazon Prime에서 무료 스킨 상을 받는 이 이벤트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사실 여기 친구들은 피부가 Mobile Legends를 플레이하는 방법의 일부가 아니라 잘하게 될 것이지만 친구, 피부는 사용자 정의 모양의 변화로 인해 플레이어에게 매우 중요하게 간주되며 영웅은 점점 더 멋져지고 있지만 피부는 또한 각 속성에서 추가 손상 포인트를 추가합니다.-이 영웅들 각각.

얍, 이번에는 무료 스킨의 트릭이 여러분 모두에게 최고의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최신 Mobile Legends에서 Amazon Prime 이벤트를 통해 무료 스킨을 얻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따라서 Mobile Legends의 트랜스포머 스킨 가격에 대한 정보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