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rakin PUBG 모바일 지도에서 알아야 할 7가지

지도 karakin pubg 모바일

당신은 선수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최신 Karakin 맵에서 플레이한 적이 있습니까? 이 기사에서는 Karakin PUBG Mobile 맵에 대해 알아야 할 7가지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저희가 공유할 정보를 모르실 수 있으니 끝까지 이 글을 읽어주세요!

PUBG Mobile Karakin 지도: 북아프리카 국가와 유사

지도 karakin pubg 모바일

1. 북아프리카처럼 생김

많은 사람들은 이 지도의 사막 대기가 북아프리카의 도시와 매우 유사해 보인다고 주장합니다.

이 지도의 가장자리는 도시로 가득 차 있으며 중앙에는 많은 산과 작은 집이 있습니다.

2. Vikendi 맵의 대체품으로

새로운 Karakin 맵의 도착으로 인해 Vikendi 맵이 PUBG Mobile 게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PUBG Mobile이 이 작업을 수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이 최신 Karakin 맵에서는 블랙 존, 점착 폭탄 등과 같은 많은 새로운 기능을 얻을 수 있습니다.

3. 점착 폭탄 기능

앞서 알려드린 바와 같이 점착 폭탄 기능은 PUBG Mobile의 새로운 기능이며 이 Karakin 맵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 맵의 모든 집에서 점착 폭탄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4. 총알 반투명 벽

그런 다음 다음이라는 새로운 기능도 있습니다. 얇은 벽 총알 관통, 이 벽은 총알이 관통할 수 없는 다른 벽과 다릅니다.

이 벽은 총알이 뚫릴 수 있기 때문에 그 뒤에 있는 적을 공격할 수 있으니 적/상대가 이 벽 뒤에 숨어 있다면 그냥 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1 속임수를 쓰고 싶습니까? PUBG Mobile 계정이 차단될 준비를 하세요!

5. 비밀 던전 위치

글쎄요, 이 지도에는 비밀 장소도 있습니다. 비밀 장소는 이 지도의 중앙에 위치한 지하실 형태입니다.

이 비밀 장소에 들어가기 전에 먼저 벙커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6. 최대 플레이어 수

다른 맵과 달리 Karakin 맵에서는 총 64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Sanhok, Vikendi, Erangel 및 Miramar 맵은 100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52명의 플레이어를 수용할 수 있는 Livik 맵도 있으므로 결론적으로 이 맵에 수용할 수 있는 총 플레이어 수는 다른 맵과 비교할 때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습니다.

7. 뉴존 블랙존

마지막으로, 이 맵에는 Black Zone이라고 하는 새로운 영역이 있습니다. 다른 구역과 달리 이 블랙 구역은 나중에 Karakin의 집과 건물을 파괴합니다.

따라서 이 맵에서 플레이하는 경우 가능하면 집이나 건물에 너무 오래 머 무르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블랙 존에 맞아 헛되이 죽을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마리

S1 사회학을 졸업한 기술 애호가. 연결할 수 없습니까? 진짜? 연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