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에서 꼭 알아야 할 마틸다의 스킬입니다.

히어로 마틸다 만들기

마틸다, 스위프트 블룸은 2019년에 출시된 최신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어쌔신과 서포터라는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최초의 영웅입니다. 그렇다면 Mobile Mobile Legends에서 Mathilda의 기술은 무엇입니까?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마틸다 스킬 

마틸다의 스킬은 패시브, 스킬1, 스킬2, 궁극기로 나뉩니다. 다음은 Mathilda의 기술에 대한 완전한 설명입니다.

수동태 – 선조의 인도

Mathilda-mlbb

마틸다의 스킬은 Mobile Legends의 다른 영웅들과 매우 다릅니다. Mathilda는 이동 중에 Ancestral Guidance를 얻습니다. 완전히 충전하면 다음 기본 공격 보너스가 부여됩니다.

그는 총 물리 공격력과 총 마법력의 80%를 곱한 150의 마법 피해를 줄 것입니다. 그는 또한 2.5초 안에 감소하는 이동 속도가 50% 증가합니다.

그의 패시브 스킬은 보너스 데미지를 위해 당신을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공격로 단계에서 그를 다루기 어렵게 만듭니다. 대부분의 경우 그는 당신의 HP를 줄이기 위해 당신을 찌를 수 있으며 이것은 뺑소니 전술에 완벽합니다.

공격로 단계에서 그와 싸우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빠른 재생을 위해 기지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기술 1 - 조상의 힘

마틸다 mlbb와 함께 비행

Mathilda의 첫 번째 기술은 조상의 힘입니다. 이 스킬은 3초 동안 그를 둘러싼 블롭을 소환할 수 있는 그에게서 방출할 수 있습니다. 그녀의 이동 범위가 증가함에 따라 그녀는 최대 4개의 블롭을 더 끌어당깁니다.

이 스킬을 다시 시전하거나 제한 시간에 도달한 후 블롭이 가장 가까운 적을 공격합니다. 각 위습은 300의 마법 피해를 입히며, 이는 스킬 레벨당 20씩 증가하고 총 마법력의 50%를 더합니다. 얼룩이 같은 대상을 공격하면 다음 피해가 80% 감소합니다.

Ancestral Guidance와 함께 라인 라이벌에 대해 Ancestors의 힘을 사용하면 목표물에 상당한 피해를 입힐 것입니다.

그는 한 명의 적과 싸울 때 매우 치명적입니다. 모든 Wisps는 적을 공격하고 대부분의 HP를 제거합니다.

스킬 2 - 윈드포스

영웅 마틸다

마틸다가 대상 지역에 돌진하고 착지하자마자 주변을 둘러싸는 필드를 생성합니다. 필드에 있는 팀 영웅들은 마틸다에게 윙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윈드 포스 스킬을 얻습니다.

팀이 윈드 포스 스킬을 사용하면 1.5초 동안 스킬 레벨당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팀이 2초 동안 필드를 벗어나면 Wind Force 스킬이 사라집니다. 또한 적 영웅이 움직이면 다른 모든 적들은 짧은 시간 동안 같은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바람의 힘은 마틸다가 목표물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블라인드 스킬입니다. 조상의 힘과 함께 사용하면 마틸다가 막대한 폭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팀 전투에서 이 스킬은 착지한 지역에 있는 적에게 시야를 가리기 때문에 팀원에게 훌륭한 이동 버프입니다. 높은 등급의 게임에서는 킬, 시야 확보, 원하지 않는 충돌에 대한 탈출 도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유출된 스킨 컬렉터 모바일 레전드 2022년 1월

얼티밋 스킬 - 가벼움

히어로 코어 모바일 레전드

Mathilda는 레벨당 160/180/200의 마법 피해에 +40% TMP를 적용하는 소울 마크가 있는 영웅을 목표로 삼습니다. 대상을 표시한 후 Mathilda는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있는 3초의 시간이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대상 주위를 최대 3초 동안 회전하게 됩니다. 그가 윙윙거리면 가장 가까운 적에게 달려드는 블롭을 소환합니다. 블롭은 시간당 40/45/50의 스킬 레벨 +20%의 총 매직 파워 매직 데미지를 줍니다.

가벼움을 시전하거나 3초의 제한 시간이 지나면 대상을 향해 돌진하여 적을 격퇴합니다.

적들은 Ultimate +80 Total Magic Power 시점부터 레벨당 640/720/800 Magic Damage를 받게 됩니다. 또한 Mathilda는 가벼움이 적용될 때 Control Immunity와 60% Damage Reduction을 얻습니다.

이 단일 대상 스킬은 막대한 마법 피해로 대상을 파괴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합니다. 조상의 힘으로 가벼움을 사용하는 것은 적에게 표시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치명적입니다. 다른 경우에는 가벼움을 사용하여 킬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팀 전투 중에 가벼움은 적에게도 상당한 피해를 줍니다. Mathilda는 획득한 Control Immunity로 시야에 보이는 모든 것을 공격하는 Wisps와 함께 비행할 때 그녀를 위험하게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세이버 게임 플레이 팁, 팀을 승리로 이끄세요!

요컨대 Mathilda의 기술은 그녀의 지원 및 암살자 역할을 잘 불러일으킵니다. Power of Ancestors는 강력한 DPS 찌르기 기술인 반면 Wind Force는 더 가까운 간격 메커니즘과 좋은 탈출구입니다. 가벼움은 단일 대상 킬을 시작하고 확보하는 데 탁월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