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 및 Minecraft에서 흡연자를 만드는 방법

흡연자 마인크래프트

흡연자는 블록입니다 마인크래프트 음식을 두 배나 빨리 녹일 수 있는 하지만 다른 물체는 녹일 수 없습니다.

차단하다 정육점이 일하는 장소로도 사용되며 다양한 곡괭이를 사용하여 채굴할 수 있습니다.

이 블록을 빠르게 채굴하려면 Netherite 및 Golden 축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Minecraft에서 흡연자를 만드는 기능과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궁금한?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마인크래프트에서 흑요석을 만드는 방법, 초보자는 꼭 알아야 합니다!

Minecraft의 흡연자 기능

흡연자는 여러 가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 그 주요 기능은 음식을 요리할 수 있는 도구입니다. Minecraft의 모든 Smoker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더 빠른 요리 장비

흡연자가 Minecraft에서 음식을 더 빨리 요리합니다.
흡연자는 음식을 두 배 빠르게 요리합니다. 출처: JayDeeMC/Youtube

훈연기는 일반 화로보다 다양한 음식을 더 빠르게 조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블록은 용광로의 일부입니다.

스모커를 요리에 사용하면 용광로는 다양한 강철 재료, 철광석, 방어구를 제련할 수 있습니다.

음식과 연료 아이템을 스모커에 넣으면 블록 상태가 "LIT"로 변경되고 아이템이 요리됩니다.

이 블록은 음식을 더 빨리 요리하기 때문에 일반 스토브보다 연료를 두 배 더 많이 사용합니다.

가공된 아이템은 스모커의 '사용' 버튼을 눌러 주울 수도 있고, 호퍼를 이용해 주울 수도 있습니다.

요리에 사용하더라도 스모커가 처리할 수 없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후렴과입니다.

마을 주민의 직업을 바꾸고 빛의 원천으로

광원
흡연자는 레벨 13에서 광원이 될 수 있습니다. 출처: OMGcraft – Minecraft 팁 & 튜토리얼!/Youtube

흡연자는 주민의 직업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 상황은 마을에 주민이 소유하지 않은 흡연자가 있는 경우 발생합니다.

아직 직업을 선택하지 않은 인근 마을 주민들은 직업을 바꿔 정육점 주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그 외에도 스모커는 레벨 13에서 다른 일반 용광로처럼 활성화되면 빛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Minecraft에서 흡연자를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흡연자를 만드는 방법
흡연자를 만드는 방법. 출처: JayDeeMC/Youtube

그 기능을 알고 나면 이제 Minecraft에서 Smoker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볼 차례입니다.

스모커를 만들려면 두 가지 기본 재료, 즉 용광로와 아카시아 나무, 정글 나무 등 다양한 종류의 목재가 필요합니다.

모든 것을 수집한 후 3 x 3 제작 메뉴를 열고 용광로를 중간 슬롯에 놓습니다. 다음으로 화로의 상단, 하단, 오른쪽, 왼쪽에 통나무를 채웁니다.

손으로 만드는 것 외에도 정육점이라는 직업을 가진 주민의 집에서 스모커를 구할 수도 있습니다.

Minecraft에서 이름을 변경하고 흡연자를 잠그는 방법

이름을 바꿔라
Minecraft에서 Smoker의 이름을 변경합니다. 출처: OMGcraft – Minecraft 팁 및 튜토리얼!/Youtube

기본적으로 스모커에게는 "스모커"라는 라벨이 부여되지만 이름 라벨은 플레이어의 희망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Smoker 이름 레이블을 변경하려면 이 블록에서 /data 명령을 사용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름 변경뿐만 아니라 /data 명령으로 잠금 규칙을 변경하여 Smoker를 잠글 수도 있습니다.

스모커의 "잠금" 태그가 비어 있지 않으면 "잠금" 태그와 동일한 이름의 항목을 보유하지 않는 한 스모커를 열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0,64,0)에서 흡연자를 잠글 때 "Smoker Key"라는 항목을 보유하고 명령 /data merge block 0 64 0 {Lock:"Smoker Key"}를 사용하여 잠금을 해제해야 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