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모든 Windows 11 기능

윈도우 11 기능

Windows 11 기능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Microsoft 운영 체제의 충실한 사용자를 위한 것입니다.

Microsoft는 운영 체제의 공식 판매를 점차 중단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윈도우 10 장점과 집.

그런 다음 공식 웹 사이트를 통해 Windows 10 다운로드가 판매된 마지막 날이 2023년 1월 31일이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마이크로소프트 이 운영 체제에서 완전히 끝나지 않도록 하십시오.

그럼에도 불구하고 Windows 10은 여전히 타사 판매를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Windows 10 번들 및 기타 소매업체가 포함된 노트북 또는 데스크톱 판매 패키지 등.

또한 Windows 10은 2025년 10월 14일까지 바이러스, 스파이웨어 및 기타 맬웨어로부터 PC를 보호할 수 있는 보안 업데이트로 계속 지원됩니다.

얼마 전에 Microsoft는 Windows 8.1 사용자에 대한 지원도 종료했습니다. 정확히는 2023년 1월 10일.

Windows 8에 대한 지원은 2016년에 종료되었지만 전체 Microsoft 365 앱 제품군을 포함하여 Windows 8.1 업데이트는 2023년 1월에 완전히 중단됩니다.

이는 고객이 Windows 11을 사용하도록 OS를 단계적으로 중단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crosoft, 내년에 Windows 8.1 지원 종료, 무슨 일이야?

윈도우 11 기능

윈도우 11 기능
Windows 11에서 시작 메뉴가 어떻게 보이는지. 출처: Microsoft.com

Windows 11은 2021년 10월 5일에 출시된 Microsoft의 운영 체제입니다. 이 운영 체제는 2021년 6월 24일 Microsoft 이벤트에서 처음 소개된 운영 체제인 Windows 10을 대체합니다.

Windows 11은 사용자가 쉽게 만들고, 작업하고, 배우고, 놀고, 새로운 시스템과 연결할 수 있도록 생산성, 창의성 및 편의성이라는 개념을 제공합니다.

Windows 11의 UI 모양도 현대적이고 신선하며 깨끗하고 미니멀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시작 버튼부터 시작하여 작업 표시줄, 글꼴, 아이콘, 소리까지.

Windows 11에서 시작 메뉴는 이전에 왼쪽 하단에 있던 중앙에 있습니다.

사용자가 시작 메뉴를 더 빨리 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윈도우 11 기능
Windows 11의 스냅 레이아웃 보기. 출처: Microsoft.com

Windows 11의 멀티태스킹 기능은 스냅 레이아웃, 스냅 그룹 및 데스크탑으로, 여러 창을 동시에 표시할 수 있도록 배열하여 사용자가 함께 작업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각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개별 볼륨 설정도 있어 사용자가 두 개의 서로 다른 미디어에서 동시에 나타나는 사운드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기능은 자동 HDR 모드 기능으로, HDR 모니터가 내장된 게이머에게 적합한 기능으로 게임의 비주얼과 외관이 더욱 사실적이고 눈에 잘 띄게 됩니다.

그런 다음 Windows 11에는 개선에 도움이 되는 기능도 있습니다. 프레임 속도다이렉트 스토리지 기능으로 게임의 /FPS 및 로드 시간을 단축하는 데 유용한 NVMe SSD 속도를 최대화합니다.

또한 PC 또는 Ultimate용 Xbox Game Pass를 통해 게이머는 100개 이상의 고품질 PC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새로운 게임이 항상 추가됩니다.

창문
자동 HDR 모드, Xbox Game Pass Windows 11. 출처: Youtube Microsoft

게이머 사용자 외에도 Windows 11은 PC 작업 시간과 유휴 시간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시계 응용 프로그램에 포커스 모드가 있기 때문에 워커홀릭에게도 적합합니다.

이 기능은 사용자 생산성을 높이고자 하는 Windows 11 혁신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Windows 11은 또한 보안 기술로 보안을 향상시킵니다. 내장 칩-클라우드 보호를 추가할 수 있는 최신 기술.

모든 사용자 장치에서 데이터 보호 및 액세스를 위해 제로 트러스트 지원 운영 체제도 제공됩니다.

Windows는 또한 OEM 및 실리콘 파트너와 협력하여 사이버 위협 환경과 업무 세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보안 기반을 강화했다고 밝혔습니다. 잡종.

창문
Windows 11 업그레이드 알림

Windows 11 운영 체제를 업그레이드하려면 PC 또는 노트북에 최소 사양(예: 최소 2코어, 64비트, 4GB RAM, 64GB 스토리지, DirectX와 호환되는 그래픽 카드가 있는 1GHz 프로세서 이상)이 있어야 합니다. 12 또는 WDDM 2. x.

이미 이러한 사양을 충족하는 여러 대의 PC 또는 노트북은 일반적으로 지시를 받고 즉시 Windows 11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셰리나 데위 우란다리

프리랜서 콘텐츠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