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월하고 혁신적인 와일드 리프트 기능, 그게 뭐죠?

와일드 리프트 기능

Vicigers는 사이에 바쁜 문제를 알고 있었을 것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Mobile Legends: Bang Bang 또는 MLBB로 더 잘 알려진 Wild Rift라고도 합니다.

Riot Games는 Wild Rift가 또는 기능을 출시할 때 Wild Rift 기능과 MLBB 사이에 유사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벤트 확실한.

Wild Rift가 제공하는 기능이 실제로 매우 우수하고 상당히 많은 기능을 제공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계략 Wild Rift에 의해 혁신된 기능을 샘플링하는 MOBA.

Wild Rift의 흥미롭고 혁신적인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번에는 VCGamers가 작가가 흥미롭게 생각하는 몇 가지 Wild Rift 기능에 대해 논의합니다. 계략 MOBA.

우수한 와일드 리프트 기능

포지셔닝 라인 선호도

와일드 리프트 위치 라인 기능
와일드 리프트 포지션 랜딩 기능(출처: LoL: 와일드 리프트)

흥미롭고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한 첫 번째 Wild Rift 기능은 Laning Position 기능입니다.

에 제시된 기능 업데이트 2021년 3월 드래프트 픽이 진행될 때 더 정확하게는 라인 포지션 선호 기능입니다.

작가 자신을 포함해 와일드 리프트 플레이어인 Vigiers가 가끔 플레이할 때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역할 확실한.

연기하기에 더 적합하고 특정 위치에서 연기하는 것이 더 자신감이 있기 때문에 선택한 역할입니다.

특히 일반적으로 같은 위치에 있는 팀이나 친구들과 플레이하지 않는 솔로 게임을 할 때.

솔로 게임 도중, 역할 보통은 랜덤으로 얻어지는데 상당히 어렵죠?

기능 포함 와일드 리프트 위치 이 라인에서는 한 라운드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어떤 위치에 있는지, 선호도는 무엇인지 알 수 있습니다. 역할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

이것은 물론 이 솔로 게임에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가 습관과 역할 팀원간 사용. 

또한 이 와일드 리프트 기능이 익숙하지 않은 역할을 임의로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일부 플레이어의 행동을 줄여주기를 바랍니다.

다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역할 솔로부터 싫어하는거 뭐야 밀림, 중간, 듀오 또는 지원.

본인이 플레이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있으면 귀찮지 않을까요? 트롤링 사용 역할 필수의?

Position Laning에서 기본 설정 선택의 존재는 또한 Vicigers가 더 많은 제어권을 가질 수 있는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역할 당신이 사용하거나 나중에 얻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몰래 엿보다! Jungler Wild Rift 플레이를 위한 5가지 팁

챔피언 하이라이트

챔피언 하이라이트 와일드 리프트 기능
기능 하이라이트(출처: VCGamers)

챔피언 하이라이트 기능은 또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야 할 흥미로운 와일드 리프트 기능입니다.

Champion Highlight 또는 Highlight로 더 잘 알려진 기능은 업데이트 패치 2.4에서 제공되는 최신 기능 중 하나입니다. 

하이라이트는 원하는 만큼 동영상을 저장하는 기능입니다. 성냥 진행 중입니다.

하이라이트 기능으로 녹화하거나 저장할 수 있는 비디오는 다음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몽타주, 아웃플레이, 저장해야 할 멋지고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다양한 순간.

예를 들어 이 와일드 리프트 기능은 다음과 같은 경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쇄살인, 셧다운, 그리고 이길 때.

Champion Highlight를 사용하여 촬영할 수 있는 동영상의 평균 길이는 상당히 짧습니다.

일반적으로 비디오는 재생 시간에 따라 60초 또는 해당 재생 시간 미만입니다. 성냥 뭐하세요.

이 기능을 사용한 후 즉시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쉬운 방법으로 와일드 리프트 기능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Vicigers 먼저 먼저 기능을 활성화하고 휴대폰에 화면을 녹화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야 합니다.

먼저 설정 섹션을 열고 재생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그런 다음 챔피언 하이라이트 섹션에서 활성화 버튼을 누르고 HD 녹화에서 비디오 품질을 선택합니다.

영상이 좋을수록 휴대폰 사양이 부적절하면 일반적으로 지연이 발생하기 때문에 영상의 품질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또한 읽기: 중요한! 반드시 알아야 할 LoL 와일드 리프트 순위 설명

리메이크

와일드 리프트 리메이크 기능
리메이크 기능 (출처: VCGamers)

마지막으로 필자가 느끼는 와일드 리프트 기능은 매우 혁신적이며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우수합니다. 계략 또 다른 MOBA는 리메이크 기능입니다.

이 새로운 기능은 오랫동안 플레이어들의 요청을 받은 후 리메이크 기능으로 마침내 선보입니다.

이 플레이어는 경기 도중에 AFK(Away From Keyboard)를 사용하는 다른 많은 플레이어와 관련하여 문제가 있습니다.

이것은 현재 팀의 손실을 만듭니다. 성냥 부족으로 인해 전원 AFK 인 팀원 중.

리메이크 시스템은 2022년 5월 말 Riot Games Twitter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이 리메이크는 플레이어가 시스템으로 게임을 일찍 끝낼 수 있도록 작동합니다. 투표 플레이어가 자리를 비우거나 갑자기 게임을 떠나는 경우.

이전에는 리메이크 기능이 일반 기능으로 제시되었지만 마침내 영구적인 와일드 리프트 기능으로 도입되었습니다.

이 기능 시스템은 플레이어가 떠난 경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성냥 자리를 비운 플레이어가 떠나지 않은 경우 플레이어는 리메이크 기능을 사용하도록 투표할 수 없습니다. 성냥.

하는 플레이어를 위해 투표 매치에서 패배 또는 승리를 인정하지 않지만 자리를 비운 플레이어는 패자로 간주됩니다.

이들은 Wild Rift의 우수하고 혁신적이며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한 기능 중 일부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에는 어떤 다른 기능이 제공되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