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1.20 업데이트의 상위 5가지 기능

마인크래프트 1.20

업데이트 마인크래프트 1.20은 특히 The Wild의 성공 이후 주요 업데이트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은 최고의 기능이 여기에 포함될 것입니다.

게임의 현재 크기로 인해 대부분의 Minecraft 1.20 업데이트는 예상보다 적은 기능으로 나왔습니다.

1.19의 새로운 추가 사항 중 맹그로브 생물 군계만 이번 패치 동안에 나왔어야 했습니다. 모든 Deep Dark 생물 군계와 고대 도시는 이전 동굴 및 절벽 업데이트(두 부분으로 나뉩니다)에서 가져왔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Minecraft 1.20 업데이트에 나타날 가능성이 가장 높은 5가지 기능을 강조합니다.

Minecraft 1.20의 새로운 기능 목록

Minecraft 1.19 업데이트가 방금 출시되었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새로운 기능인 Deep Dark, mud block, Allays 및 Warden은 빠르게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개구리는 업데이트의 작은 부분임에도 불구하고 마피아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Wild Update의 참신함과 품질에도 불구하고 플레이어는 앞으로 나올 내용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20 업데이트가 마침내 다가오고 있으며 제작자들은 가능한 일에 대해 흥분하고 있습니다.

고대 도시 포털

마인크래프트 1.20
마인크래프트 부츠

새로운 고대 도시는 아마도 Minecraft 1.20에 가장 흥미로운 추가 기능일 것입니다. 그들은 탐험하기에 매우 재미있고 그들의 보물은 매우 귀중합니다.

고대 도시의 구조물 중 가장 이상한 것은 아마도 이상하게 생긴 포털일 것입니다. 그것은 고대 도시의 중심에 있는 포털과 창문처럼 보이는 크고 속이 빈 구조입니다.

게다가 이 포탈 지역은 흑요석보다 10배 더 강한 강화된 깊은 슬레이트 블록으로 구성되어 있다. End Portal을 구성하는 블록과 유사하게 강화된 슬레이트를 채굴하거나 얻을 수 없습니다.

분해하는 데 80초가 걸립니다. Mojang이 마인크래프트 1.20에서 깊은 어둠의 개념을 확장하려는 경우 이 포털이 확실히 역할을 할 것입니다.

고대 도시는 업데이트 1.19의 가장 흥미로운 측면 중 하나였습니다. 그것들은 금세 게임에서 최고의 구조물이 되었고, 찾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 이 구조는 위험하지만 전리품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바이옴 개선

마인크래프트 1.20
바이옴

Mojang은 업그레이드 목록에 많은 생물 군계를 포함했으며 Desert, Savannah 및 Badlands가 최고의 후보입니다.

그들은 Mangrove Swamp와 유사한 독점적인 새로운 몹과 블록을 가지고 올 것입니다. 그러나 어느 것이 마인크래프트 1.20의 일부가 될지 예측하기에는 너무 이르다.

즉각적인 생물 군계 업그레이드 외에도 Mojang은 생물 군계에 더 많은 마을 변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한동안 가장 많이 요청된 기능 중 하나였기 때문입니다.

많은 마인크래프트 게이머는 일부 생물 군계에 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Desert, Badlands 등은 모두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쓸모없는 사막 우물 대신 오아시스를 추가하도록 사막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황무지에는 술집이나 유령 도시와 같은 구조물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생물 군계는 최소한 약간의 업그레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Badlands, Mangrove Swamps 및 Mushroom Farm이 고유한 마을을 가질 수 있도록 각 바이옴에 특정 마을을 추가하는 간단한 추가 작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1.20 업데이트가 마침내 플레이어의 요청에 응답할 것입니다.

다른 늑대 종

마인크래프트 1.20
파수꾼

늑대나 개는 Minecraft에서 가장 유용한 몬스터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가 함께 싸우기 위해 길들일 수 있는 유일한 몬스터입니다. 그러나 늑대에는 변종이 없습니다.

고양이(12종이 있음)와 달리 늑대는 회색만 가능합니다. Mojang은 플레이어가 길들일 수 있도록 더 많은 늑대 변종을 추가하여 다음 업데이트에서 이 문제를 확실히 해결할 수 있습니다.

늑대는 길들일 수 있고 기본적으로 개가 될 수 있기 때문에 Minecraft에서 최고의 괴물 중 하나입니다. 고양이는 고양이에 비해 단 한 가지 분명한 이점이 있습니다. 바로 다양한 종이 있다는 것입니다.

고양이는 갈색, 주황색, 흰색, 검정색, 회색 및 기타 여러 색상이 될 수 있습니다. 늑대는 그냥 회색입니다.

새로운 늑대 종을 추가하거나 갈색, 검은색 또는 다른 표준 색상으로 색상을 지정하는 기능은 훌륭한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이 동물들은 고양이처럼 대우받을 자격이 있으며 Minecraft 사용자는 다르게 보이는 늑대 군대를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0가지 최신 마인크래프트 집 디자인, 가장 멋진 것은?

관전자 모드

마인크래프트 1.20

관전자 모드는 마인크래프트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미묘한 방식으로 세상을 "관찰"하여 세상의 모든 물체, 표면 또는 엔티티를 통해 날아갈 수 있습니다.

1.19 베타에서 실수로 공개되었습니다. 이 기능은 이전에 Java 독점이었지만 곧 Bedrock에 제공됩니다.

분명히 1.19에 맞춰 완료되지 않았으며 마인크래프트 1.20 이상에서 나오도록 연마될 것입니다. 분명히 Bedrock 플레이어는 다가오는 베타에서 Switch Experimental로 관전자 모드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묶음

마인크래프트 1.20
몹 마인크래프트

번들은 플레이어의 인벤토리에서 항목을 관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보관 항목이며 단일 인벤토리 슬롯에서 여러 항목 유형의 조합을 허용합니다.

얼마 전에 발표되었지만 계속 지연되고 있습니다. Minecraft 버전 1.20은 아마도 Mojang이 이 기능을 게임에 추가한 곳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s Of Mars, 다른 사람들의 또 다른 재미있는 샌드박스 게임

이것은 플레이어가 제한된 인벤토리에서 모든 종류의 항목을 휴대할 수 있도록 하는 Minecraft의 인벤토리 시스템에 대한 매우 중요한 업데이트가 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