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에 없는 새로운 State Mobile 기능

뉴 스테이트 모바일 3

여러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뉴 스테이트 모바일 PUBG Mobile에는 없습니다. 물론 PUBG Mobile에 어떤 기능이 있고 없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New State Mobile이 2022년 주요 업데이트를 발표한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New State Mobile은 게이머를 위한 최신 기능과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전에는 PUBG Mobile 게임에 없는 New State Mobile의 몇 가지 기능이 있었습니다. PUBG 모바일에는 없는 새로운 상태 모바일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PUBG Mobile에 없는 새로운 State Mobile 기능

New State Mobile에는 PUBG Mobile에 없는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자, 이번에는 그것에 대해 리뷰하겠습니다.

자, 모두가 알 수 있도록 PUBG Mobile에 없는 New State Mobile의 기능을 살펴보겠습니다. 물론 이것은 우리가 게임에서 전투를 시작하고 싶을 때 정말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PUBG Mobile에 없는 새로운 상태 모바일 기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되살리는 그린 플레어 건

새로운 State Mobile 4 기능
뉴 스테이트 모바일

게임에서 탈락한 팀원을 부활시킬 수 있습니다. 탈락한 플레이어를 소환하여 배틀 아레나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제거된 팀원을 소환하여 소생 비행기로 다른 플레이어를 다시 데려올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제거된 친구를 부활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총알이 하나 있습니다. 드론 스토어에서 제한 없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것은 최신 업데이트 이후 New State Mobile의 새로운 기능입니다.

미래의 전투 위치

뉴 스테이트 모바일

전투의 위치도 이 게임에서 다른 문제입니다. 게임의 맵을 TROI라고 합니다.

New State Mobile에는 2051년의 시간을 나타내는 TROI라는 지도가 있습니다.

이 맵은 PUBG Mobile 게임을 평소에 플레이하는 사람들에게 확실히 다른 플레이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적인! 다음은 주요 업데이트 New State Mobile 2022의 발표입니다.

적을 친구로 초대하기

뉴 스테이트 모바일 4

PUBG Mobile에서 사용할 수 없는 New State Mobile 기능은 게임에서 적을 친구로 초대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생존자는 적을 모집하여 쓰러뜨린 팀원이 될 수 있습니다. 팀이 4명 미만인 경우 이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점점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상대방 팀에 합류하여 게임을 계속하거나 상대 팀의 플레이어에게 기절당했을 때 게임을 종료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C PUBG New State를 무료로 얻는 방법

드론 스토어

다음 PUBG Mobile에서 사용할 수 없는 New State Mobile 기능은 Drone Store입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아이템을 살 수 있습니다. 전투 중에 아이템을 구매합니다.

게임 내 통화인 드론 크레딧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드론 스토어에서 구매한 아이템은 미리 정해진 장소에 떨어집니다. 빨리 가져가지 않으면 다른 플레이어에게 빼앗길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Bella PUBG 새로운 상태 캐릭터의 무료 디스플레이를 얻는 방법

드론 기능

New State Mobile에서 이 드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전투에서 정말 도움이 될 여러 가지를 위해 그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나중에 게임에 있는 드론 기능을 사용하여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초보자를 위한 PUBG New State 게임 플레이 방법, 먼저 하세요!

자동차 트렁크

다른 PUBG Mobile에서 사용할 수 없는 New State Mobile 기능은 자동차 트렁크입니다. 이 기능은 재고가 항상 가득 차 있는 분들을 위한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트렁크를 사용하지 않는 물건을 보관하는 장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멋지지 않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커스터마이징을 위한 5가지 최고의 PUBG 새로운 상태 무기

자동차 문

New State Mobile에는 있지만 PUBG Mobile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또 다른 기능은 탈착식 자동차 도어입니다. TROI 맵에 있는 동안 아무 차량 도어나 사용하여 차량 도어를 열 수 있습니다.

차량 문을 사용하여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즉, 이 문은 게임 중에 보호를 제공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