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지된 Call of Duty 계정에 대해 항소하는 방법

Call of Duty 금지 항소 계정

게임을 할 때 가장 짜증나는 것은 콜 오브 듀티 개발자가 갑자기 계정을 금지했을 때 발생합니다. 이럴땐 더욱 짜증나는데... 항소가 금지됨 계정 콜 오브 듀티 우리는 거절당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도 게임 개발자의 정책을 위반한 적이 없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정말 짜증나는 일이죠, 그렇죠? 

Call of Duty 계정에 이런 일이 발생하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왜 이런 일이 발생했는지 기억하는 것입니다. 

계정 차단의 원인을 찾았다면 다음 단계는 제출하는 것입니다. 항소가 금지됨 계정 콜 오브 듀티 너. 

Call of Duty 계정 금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는 방법을 알고 계십니까? 잘 모르겠으면 이 글을 끝까지 읽어 항소가 승인될 수 있는 방법과 팁을 알아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게임의 순서는 오래된 것부터 최신 것까지입니다.

Call of Duty 계정이 금지되는 이유

COD 계정이 금지되었습니다.
COD 계정이 금지되었습니다. 출처: Youtube Sup Gaming

Activision은 여러분이 준수해야 할 중요한 많은 규칙을 부과하는 Call of Duty 게임의 개발자입니다.

Activision이 만든 규칙은 모든 플레이어의 부정 행위와 도움이 되지 않는 플레이 환경을 방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Activision에 의해 Call of Duty 계정이 차단될 수 있도록 자신도 모르게 위반할 수 있는 세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다음 검토를 참조하세요. 

치트 사용

Activision은 Call of Duty 플레이어가 치트를 사용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이 조치로 인해 귀하의 계정이 차단된 경우 Activision은 이 조치를 조금도 용납하지 않습니다. 

이는 금지된 Call of Duty 계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하더라도 신청이 성공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불공정한 승리를 제공하는 치트 또는 기타 제3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것으로 입증된 경우 귀하의 계정은 Activision에 의해 영구적으로 금지됩니다. 

게임의 버그와 결함 활용 

온라인 게임 세계에서 일어나는 매우 흔한 일은 게임에서 버그나 중단이 발생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이러한 교란에는 맵의 특정 부분에서 투명하게 나타나는 벽이 포함되어 있어 적을 더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Activision은 플레이어가 이러한 버그를 이용하는 것을 엄격히 금지합니다. 귀하가 이러한 간섭을 이용하고 있는 것으로 감지되면 Activision에서 귀하의 계정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Call of Duty 게임에서 문제나 버그를 발견한 경우 즉시 수정될 수 있도록 Activision에 신고해야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를 괴롭히는 행위 

Activision은 Call of Duty 경기장에서 발생하는 모든 괴롭힘 행위를 강력히 규탄합니다. 따라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욕을 하거나 인종 차별적인 말을 한 것 같다면 Activison이 귀하의 Call of Duty 계정을 금지한 이유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항상 동료 플레이어들에게 예의바르게 행동하십시오. 다른 플레이어를 존중하고 친절하게 대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2022년 속편 제작 확정

실제 돈으로 아이템 판매

그렇다면 Activision이 귀하의 Call of Duty 계정을 금지하는 근거가 될 수 있는 마지막 이유는 실제 계정으로 아이템, 게임 내 서비스를 거래하는 행위입니다.

Activision은 불공정한 게임 관행을 방지하기 위해 이러한 규칙을 위반할 경우 귀하의 계정을 금지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네 가지 행동이 Activision이 귀하의 Call of Duty 계정을 금지하게 만드는 주요 요인이라는 점을 잘 기억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CoD 게임 5개 추천, 가장 많이 히트한 게임은?

금지된 Call of Duty 계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까?

콜 오브 듀티
콜 오브 듀티 닌텐도 스위치. 출처: 유튜브

언제 액티비전 귀하의 Call of Duty 계정은 이미 금지되었으므로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항소를 제출하여 금지를 취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Call of Duty 게임 정책을 위반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한. 귀하의 Call of Duty 계정 금지 항소가 성공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금지된 Call of Duty 계정에 대해 항소하는 방법

콜 오브 듀티
콜 오브 듀티. 출처: VCGamers

금지된 CoD 계정에 대한 항소 제출 절차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의를 제기하려면 몇 가지 단계만 거치면 됩니다.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Activision 웹사이트 방문

당신이 취할 수 있는 첫 번째 단계는 방문하는 것입니다. 액티비전 지원 Call of Duty 계정 차단에 대한 항소 절차를 시작하세요. 

금지된 계정으로 로그인

COD 계정 로그인
COD 계정 로그인. 출처: 액티비전

Call of Duty 계정 금지에 대해 항소하기 전에 먼저 금지된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Activision 금지된 게임 계정 선택

Activision 게임을 선택하세요
Activision 게임을 선택하세요. 출처: 액티비전

Activision은 단지 하나의 게임을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로 이 회사는 Call of Duty 게임 시리즈도 많이 만듭니다. 따라서 플레이하는 게임에 따라 Call of Duty 게임 시리즈를 선택하십시오. 

이 세 번째 단계에서는 Call of Duty Warzone, Call of Duty Modern Warfare 2, Call of Duty Mobile 등의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Activision에서 금지한 항소 계정 금지에 적용하려면 하나만 선택하면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Black Ops Cold War 새로운 패치로 무기 레벨링이 쉬워집니다.

플레이할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Call of Duty 계정 항소
플레이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출처: 액티비전

당신이 들어갈 때 Activision 지원 웹사이트 플레이할 게임을 선택했다면 게임을 플레이할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Steam 플랫폼에서 Call of Duty를 플레이한다면 해당 플랫폼을 선택하세요. 하지만 해당 플랫폼에서 플레이하지 않는 경우 열에서 사용 가능한 다른 플랫폼 옵션을 선택하세요. 

문제 주제 선택 

계정 문제 주제 선택
계정 문제 항목을 선택하세요. 출처: Sloty Tech

플레이 중인 게임과 플레이 중인 플랫폼을 결정한 후 다음 단계는 Call of Duty 계정에서 겪고 있는 문제의 주제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 세션에서는 게임에서 직면하는 문제에 대한 옵션이 포함된 선택 열을 만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버그가 발생하면 Activision에 버그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계정 문제가 보안상의 이유로 차단된 것이라면 '옵션을 선택하세요.보안 및 집행"

보안 문제를 설명하세요

Call of Duty 계정 항소
특정 문제를 선택하세요. 출처: 액티비전

Call of Duty 계정 금지에 대해 항소하려면 계정 문제를 설명하십시오.

예를 들어, Activision이 귀하의 Call of Duty 계정을 영구적으로 금지하는 경우 "내 계정이 영구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또는 "내 계정이 일시적으로 금지되었습니다" 옵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차단에 대한 항소" 옵션을 클릭하세요

Call of Duty 계정 항소
'차단에 대한 항소' 버튼을 클릭하세요. 출처: Sloty Tech

'차단에 대한 항소' 버튼을 찾은 다음 옵션을 클릭하세요. 이를 클릭하시면 Activision에 계정 문제에 대한 항소를 제출하신 것입니다.

지원 티켓 제출

지원 티켓 사용
지원 티켓을 사용하세요. 출처: Sloty Tech

이전 6단계를 완료했다면 다음 단계는 지원 티켓을 제출하는 것입니다. 이 세션에서는 항소를 뒷받침할 수 있는 증거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Activision의 응답을 기다리는 중

귀하를 뒷받침할 수 있는 추가 증거와 함께 지원 티켓을 제출한 후, 다음으로 할 수 있는 일은 Activision의 응답을 기다리는 것입니다.

이 단계에서 Activision은 귀하의 Call of Duty 계정 금지 항소 신청서를 즉시 검토합니다. 

항소 검토 과정은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내심을 갖고 항소 결과를 기다리십시오.

항소 검토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Activision은 귀하의 Call of Duty 계정의 명확성에 관한 소식을 확실히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ll Of Duty Warzone Mobile에서 스킬 향상을 위한 팁

저렴한 COD CP 충전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원하시면 다음을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