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kemon Unite 근육 밴드, Pokemon Physical Attacker를 강화하십시오!

근육 밴드 포켓몬 결합 커버 1

머슬밴드 포켓몬 유니트 지금까지 여전히 보유 추가 측면에서 맨 위에 물리적 공격 ~을 위한 산출 물리적 손상 더 큰 것.

일하는 방법이지만 소지품 이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즉, 업그레이드 공격 포인트 포켓몬 만,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항목 당신이 그것을 페어링 할 수있는 머슬밴드 이것. 그 이유는 중간에 공격이 혼합된 포켓몬이 여러 개 있기 때문입니다. 물리적 공격자 그리고 sp. 공격자.

또한 읽으십시오: Regigigas Pokemon Unite with 3 Pokemon, 누가 두려워합니까?

이 기회에 저자가 자세한 내용을 설명합니다. 머슬밴드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과 어떤 포켓몬이 보너스 효과를 얻기에 적합한 지와 함께 항목 그만큼.

근육 밴드 상태 세부 정보

초기 상태

근육 밴드 포켓몬 유나이트 디스플레이 1
Charizard의 근육 밴드 효과

당신이 얻었을 때 머슬밴드 Pokemon Unite는 가장 낮은 레벨(1레벨)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레벨 머슬밴드 다음을 사용하여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인핸서 아이템.

레벨업을 하지 않으면 머슬밴드, 그래서 항목 이것은 단지 보너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물리적 공격 단 1점. 하지만 레벨을 올리면 항목 이것은 사용자의 포켓몬이 추가로 얻을 것입니다 공격 3점으로 공격 속도 1%의.

이 효과는 30레벨까지 올릴 수 있지만 부지런히 포인트를 모아야 합니다. 인핸서 아이템 작업이 완료되면 얻을 수 있는 것 성냥.

항목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구입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가게 ~와 함께 아이오스 1000 아이오스. 또 다른 옵션은 임무를 통해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도전.

레벨 10, 20 및 30의 근육 밴드

근육 밴드 포켓몬 유나이트 디스플레이 2
레벨 20의 근육 밴드

레벨 10에서, 머슬밴드 Pokemon Unite는 보너스를 줄 것입니다 공격 그리고 공격 속도 각 5포인트와 2.5%. 이 정도면 괜찮다. 트레이너 포켓몬과 짝짓기 공격자 이미 가지고 있는 사람 공격 포인트 첫 번째 상태 변경 동안 높음.

레벨 20에서, 머슬밴드 추가할 것이다 공격 포인트 10까지 공격 속도 5%만큼. 당신은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항목 머슬밴드 포켓몬에 대하여 물리 공격 스킬셋 포켓몬을 먼저 분류할 필요 없이.

레벨을 올릴 수 있다면 머슬밴드 레벨 30까지는 사용자의 포켓몬이 더 많이 생산합니다. 물리적 손상 ~와 함께 공격 속도 어느 GG즉, 추가 공격 15 포인트로 공격 속도 최대 7.5%.

레벨업의 장점 항목 이것은 최대 추가입니다 공격 속도 사용자의 포켓몬이 대상을 공격할 때마다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Talonflame은 속도 민첩하다 물리적 손상 좋아요, 그래서 페어링 할 때 훨씬 더 안정적입니다 머슬밴드 최대 레벨.

또한 읽으십시오: 이 Pokemon Unite "Drednaw" 전략으로 모든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경기 시 근육 밴드 활용

쉘 벨과 결합

근육 밴드 포켓몬은 껍질 종으로 단합
껍질 종과 근육 밴드

쉘 벨 그리고 머슬밴드 Pokemon Unite는 추가 측면에서 서로를 보완합니다. 공격 그리고 sp. 공격. 이 조합은 다음이 있는 포켓몬에만 적용됩니다. sp. 공격 단지.

와 함께 쉘 벨 최대 레벨, 사용자의 포켓몬은 추가로 얻을 것입니다 sp. 공격 24점 중. 항목 패시브 효과도 있습니다 치유하다 휴대전화 상태에 따라 최대 75점 sp. 공격 유저 포켓몬.

2번째 듀엣하면 항목 이렇게 하면 사용자의 포켓몬은 특히 포켓몬이 다음과 같이 사용되는 경우 공격 및 방어적으로 강력합니다. 단독 공격자.

그러나 Pokemon Unite에서는 포켓몬을 물리칠 때 상대방의 바구니에 골을 넣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두 번째 듀엣 항목 이것은 적어도 올바른 포켓몬으로 포인트를 더 빨리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선택 사양과 결합

근육 밴드 포켓몬은 선택 사양으로 연합
상태 선택 사양

선택 사양 보다 조금 낫다 쉘 벨 보너스 효과가 강화될 수 있기 때문에 손상 ~에서 sp. 공격 상태에 따라 더 크게 sp. 공격 유저 포켓몬.

예를 들어 사용 중인 Venusaur는 sp. 공격 500점씩 추가한 다음 선택 사양 최대 레벨, sp. 공격 Venusaur는 539(+39점)입니다. 보너스 포함 sp. 공격, Venusaur는 최대 599 (+60 포인트 sp. 공격-그의).

콤비네이션 머슬밴드 그리고 선택 사양 파라를 강화할 것입니다 단독 공격자 ~하도록 하다 스킬셋 그들은 가지고 있다 손상 상대방의 포켓몬을 빠르게 물리치기 위해 두 배가 됩니다.

포켓몬 물리 공격자에게 효과적

근육 밴드 포켓몬 단결 포켓몬 공격자
포켓몬 공격자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머슬밴드 Pokemon Unite는 포켓몬 유형에만 독점적입니다. 공격자 전용 또는 기본 상태의 포켓몬 물리적 공격 자격 있는.

당신이 사용할 때 머슬밴드 Blissey와 같은 포켓몬의 경우 머슬밴드 Blissey가 그것에 더 의존했기 때문에 쓸모가 없을 것입니다. sp. 공격 그리고 지원하다.

독특하게, 머슬밴드 가지고 있는 포켓몬에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역할 지원 동시에 공격자, Decidueye처럼. 물리적 공격 Decidueye를 증가시켜 강화할 수 있습니다. 어시스트 공격 떨어져서.

또한 읽으십시오: 상대 포켓몬을 때릴 수 있도록 Wigglytuff를 만드는 3가지 방법

근육 밴드로 조정하는 5 포켓몬

루카리오

포켓몬유나이트 루카리오 머슬밴드
민첩한 만능포켓몬 루카리오

포켓몬 기동기 널리 사용되는 트레이너 Pokemon Unite에서는 상태가 있습니다. 공격 포인트 기본값은 160포인트로 상당히 큽니다.

이 점수는 Lucario가 15레벨까지 올라갔을 때 증가하여 429점이었습니다. 추가하면 머슬밴드 ~처럼 소지품 이 다재다능한 포켓몬의 경우 최대 444점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Lucario가 주어 졌다면 말할 것도 없습니다. 항목 다른 종류 스코프 렌즈, 분명히 모든 공격 Lucario는 치명적인 데미지.

기술그것의 같은 본 러쉬 그리고 익스트림 스피드 듀엣하면 더좋을듯 머슬밴드 그리고 스코프 렌즈 Lucario는 깜박임 공격 그리고 그의 연속 공격.

가르촘프

근육 밴드 포켓몬 단결 garchomp
높은 공격 능력을 가진 포켓몬 Garchomp

루카리오와 마찬가지로 머슬밴드 Pokemon Unite는 또한 Garchomp와 매우 호환됩니다. 공격 포인트 처음부터 높다.

Garchomp는 공격 포인트 145의 최대 레벨에서 최대 496 포인트 증가를 경험할 것입니다. Lucario, Garchomp와의 차이점은 느리고 함정에서 탈출하기 어렵거나 깜박임 스킬 다른 포켓몬.

그러나 Garchomp는 물리적 방어 충분히 높기 때문에 상대 포켓몬이 사용하지 않으면 이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기술 또는 항목 오른쪽.

궁극의 기술 Garchomp 및 지진발생하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손상 영향을 미칠 정도로 심함 충격 그리고 느린. 두 가지 공격이 사용과 결합된 경우 머슬밴드 그리고 스코프 렌즈, 대상이 직접 뒤죽박죽인 것은 확실합니다.

팀원으로서 Garchomp를 다음과 같이 만들 수 있습니다. 씌우다 그리고 공격자, 하지만 상대 포켓몬으로서 기회가 있을 때마다 항상 이겨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archomp Pokemon Unite의 가장 가학적인 빌드: 최고의 움직임, 아이템, 전략 등

스노락스

근육 밴드 포켓몬 단결 snorlax
Snorlax, 튼튼한 덮개 포켓몬

스노락스는 플레이 스타일 공격 및 수비 측면에서 Garchomp와 동일합니다. Snorlax를 자주 마주한다면 반드시 그는 항상 씌우다 그리고 피더 공격적인 내부 성냥.

이 포켓몬은 정말 강하다. 초기 게임, 그러나 최대 수준에서 공격 포인트 Garchomp 및 Lucario보다 작습니다.

역할 머슬밴드 Snorlax가 씌우다 동반 공격적 공격자정글링 또는 수준 측량. ~ 안에 중반 ~까지 늦은 경기, 일반적으로 Snorlax는 항상 다음에 집중합니다. 방어 그리고 많은 성가신 상대 포켓몬 전술.

공격 헤비 슬램그것은 심지어 효과를 가질 수 있습니다 충격 1초간 지속되며, 보통 포켓몬이 후속 공격을 하게 됩니다. 공격자. 효과 있음 머슬밴드, 이 공격은 즉시 생성할 수 있습니다. 휴대전화 상대 포켓몬이 얇아진다.

나머지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나이트 무브 Snorlax 제공 방패 경로를 차단하면서 적의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기술 이것은 또한 압착하여 상대 포켓몬을 속이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유나이트 무브다시 Snorlax가 깨어나 대상을 갑자기 공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바로 최고의 Snorlax Pokemon Unite 빌드를 확인하세요!

발톱불꽃

포켓몬스터 유나이트 탈론플레임 머슬밴드
공격력이 높은 포켓몬 Talonflame

이 민첩한 새는 머슬밴드 포켓몬 유니트. 위의 세 포켓몬 중 Talonflame이 더 많습니다. 공격 포인트 ~에서 초기 게임.

Talonflame은 공격 포인트 최대 623으로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Talonflame은 방어 Garchomp 및 Snorlax와 같은 키가 큰 사람들은 쉽게카운터 상대의 연속 공격으로

Talonflame이 쉽게카운터, 완료할 수 있습니다 항목 머슬밴드 ~와 함께 버디 배리어 보너스로 살아남을 수 있도록 휴대전화 그리고 방패 ~에서 항목 그만큼.

스킬셋 같은 Talonflame 플레임 차지 그리고 파리 상대를 공격하거나 도망가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임 차지 Talonflame의 속도를 일시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파리 상대방의 추격에서 빠르게 탈출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차리나

근육 밴드 포켓몬 단결 tsareena
Tsareena, 포켓몬 콤보 공격 전문가

통계적으로 Tsareena는 Lucario와 닮았습니다. 이 두 포켓몬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거의 유사하며 다음 위치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차선 어딘가에.

차이점은 Lucario를 사용하면 혼자서 상대 경기장에 올라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한편, Tsareena는 예를 들어 장거리 공격과 폭발 피해.

일지라도, 머슬밴드 Tsareena의 힘을 증가시킬 수 있으므로 기술 스톰프 그리고 트리플 악셀그의 줄 수 손상 더.

당신도 사용하는 경우 스코프 렌즈, Tsareena는 많은 공격을 생성합니다 위독한 줄. 이것이 루카리오에게 없는 차리나의 강점이다.

요컨대 원하는 경우 Lucario를 사용하십시오. 단독 공격 차선 싸우고 Tsareena를 사용하여 게임 플레이 더 역동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이 Tsareena Pokemon Unite Build는 상대방을 차버릴 수 있습니다!

머슬밴드 Pokemon Unite는 추가와 관련하여 다른 경기가 없습니다. 공격 포인트 유저 포켓몬. 결합하다 항목 이것과 함께 항목 가산기 sp. 공격 또는 치명적인 데미지 그래서 포켓몬 공격자 그래서 더 GG 예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