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 투리스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2023 플레이 방법

그란 투리스모

방법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게임 Gran Turismo 7에서 큰 재미를 느끼고 잠금 해제, 커스터마이징 및 레이스를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자동차로 전 세계를 누비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플레이어가 친구나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멀티플레이어에서 온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능력을 잠금 해제할 수 있는 장소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모든 플레이어가 이 온라인 게임 플레이에 액세스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플레이어는 Gran Turismo 7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로 이동하기 전에 이 게임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합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려면 먼저 충족해야 하는 특정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Gran Turismo 7 온라인 멀티 플레이 방법

그란 투리스모 8
Gran Turismo 7. 출처: Youtube/GameSpot.

온라인 레이서 게임의 경우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하려면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이것은 결국 먼저 여러 미션을 완료해야 합니다. 

최소 12대의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으며 두 개의 큰 레이스에서 경쟁하게 됩니다. 이것은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 뛰어들기 전에 가져야 할 많은 경험입니다.

이 게임에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하는 단계는 다음 단계를 따라야 합니다.

  1. 오픈 월드 모드
  2. 메뉴 북을 통해 완료 
  3. 멀티플레이어 로비를 보려면 멀티플레이어로 이동하세요.
  4. 공식 온라인 레이스 및 다른 플레이어와의 타임 트라이얼을 위한 Open Sport.

두 가지 게임 모드에서 Gran Turismo 7은 서로 다른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을 플레이에 더 흥분하게 만들 것입니다.

Gran Turismo 7은 GT Sport에 이은 차세대 PlayStation 전용 레이싱 게임입니다. 지금은 레이싱의 스릴을 경험할 수 없는 플랫폼 사용자와 Xbox/PC 전용 Forza Horizon 5가 있습니다. 

Gran Turismo 7의 e스포츠 및 멀티플레이어 모드 알아보기

그란 투리스모
그란 투리스모. 출처: Youtube/theRadBull.

이 두 가지 게임 모드에는 고유한 게임 플레이 경험이 있습니다. e스포츠 모드는 경쟁적인 일일 시련을 실행하고 챔피언십을 위해 경쟁하려는 플레이어를 위한 것입니다. 

이것은 공식 온라인 레이스이며 비슷한 등급의 레이서와 플레이어를 연결하려고 시도합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게임에 대한 등급 시스템으로, E, D, C, B, A, A+ 및 S의 DR(Driver Ratings)과 SR(Sportsmanship Rating)도 있습니다. 무모한 운전은 운전자 등급과 관련된 스포츠맨십 등급을 낮출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모드에서는 온라인 로비와 두 명의 플레이어를 위한 분할 화면에 있게 됩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온라인 레이스를 위해 보다 캐주얼한 로비를 만들고 참가할 수 있습니다. 

로비의 호스트인 당신은 자신만의 게임 규칙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것은 캐주얼 레이싱, 드리프트 또는 더 심각한 레이싱일 수 있습니다. 

이 레이스는 2~16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될 수 있으며 드라이버 등급 및 스포츠맨 정신에 따라 액세스를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이 있으며 친구를 위해 원하는 레이스를 만들거나 누구나 참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ony, 제한된 시간 동안 Gran Turismo 7에서 AI 드라이버 평가판 출시

레이스 라이센스 문제와 같은 이 게임에서 몇 가지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Gran Turismo 7의 커리어가 진행됨에 따라 멀티플레이어 챔피언십에 참가하려면 잠금 해제 가능한 라이선스가 필요합니다.

경주 이벤트에 대비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국가 B 면허와 최소한 국가 A 면허를 취득하십시오. 

원한다면 카페 그란 투리스모에 도전하기 전에 5가지 라이선스 카테고리를 모두 검토할 수 있습니다. 면허 카테고리를 완료하면 새 차량이 보상되며, 추가 차량은 해당 카테고리의 모든 10개 테스트에서 금메달 트로피를 획득하면 보상을 받습니다. 

이 추가 자동차는 경력 전반에 걸쳐 유용하며 나중에 게임 내 크레딧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Gran Turismo 7의 34개 트랙과 97개 레이아웃에 익숙해지기 위해 트랙 마스터리 모드에서 코스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지도에서 World Tracks 범주로 이동하면 Café에서 잠금 해제된 모든 트레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소형 PC 게임 추천 8가지

따라서 가장 즉각적이고 빠른 게임 충전을 위해서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지금 서둘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