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tflix 및 월간 패키지 가격을 구독하는 방법

넷플릭스 구독

인도네시아에서는 Netflix 구독이 현재 추세입니다. 이 때문에 넷플릭스 구독 방법이나 넷플릭스 플랫폼 월간 구독료에 대한 질문을 자주 받는다.

Netflix는 고객이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 스트리밍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 또는 컬렉션입니다.

Netflix의 다양한 콘텐츠는 휴대폰 또는 기타 핸드헬드 장치, 스마트폰, 스마트 TV, PC 또는 노트북 등 다양한 기술에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트리밍을 하려면 사용자가 먼저 Netflix 계정에 등록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구매자가 선택한 패키지와 관련된 금액 또는 Netflix 구독료를 지불한 후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Netflix와 Chill, 7개의 게임 테마 시리즈를 시청해 봅시다!

넷플릭스 구독 방법

넷플릭스 구독

휴대폰, iOS 기기 또는 Android 스마트폰을 통해 Netflix 계정을 등록하고 구독할 수 있습니다. 각 장치에 Netfix를 등록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Android에서 Netflix를 구독하는 방법

넷플릭스 구독

Android 디바이스에서 Netflix를 구독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Netflix 앱 열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Netflix 앱을 다운로드하고 엽니다.
  2. "지금 구독" 버튼 클릭: Netflix 앱을 연 후 메인 페이지에서 "지금 구독"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구독 플랜 선택: Netflix는 Standard, Premium 및 Cinema와 같은 여러 구독 플랜을 제공합니다. 필요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계정 생성: 아직 Netflix 계정이 없다면 이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와 같은 기본 정보를 입력하여 새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5. 결제 방법 추가: Netflix에서 구독을 처리하려면 유효한 결제 방법이 필요합니다. 앱을 통해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6. 구독 확인: 결제 수단을 추가하면 구독 및 월별 비용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구독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구독을 확인하십시오.
  7. 시청 시작: 구독 후 Netflix 앱에 액세스하여 Netflix 콘텐츠 시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iOS에서 Netflix 구독

넷플릭스 구독

iOS 기기(iPhone, iPad)에서 Netflix를 구독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App Store 앱 열기: iOS 기기에서 App Store 앱을 엽니다.
  2. Netflix 앱 다운로드: App Store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Netflix 앱을 검색하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3. Netflix 앱 열기: Netflix 앱이 성공적으로 다운로드되면 앱을 엽니다.
  4. "지금 구독" 버튼 클릭: Netflix 앱을 연 후 메인 페이지에서 "지금 구독"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구독 플랜 선택: Netflix는 Standard, Premium 및 Cinema와 같은 여러 구독 플랜을 제공합니다. 필요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6. 계정 생성: 아직 Netflix 계정이 없다면 이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와 같은 기본 정보를 입력하여 새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7. 결제 방법 추가: Netflix에서 구독을 처리하려면 유효한 결제 방법이 필요합니다. 앱을 통해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8. 구독 확인: 결제 수단을 추가하면 구독 및 월별 비용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구독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구독을 확인하십시오.
  9. 시청 시작: 구독 후 Netflix 앱에 액세스하여 Netflix 콘텐츠 시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Netflix 구독

다음은 PC 컴퓨터에서 Netflix를 구독하는 단계입니다.

  1. Netflix 웹사이트로 이동: 웹 브라우저를 열고 Netflix 웹사이트 주소를 방문합니다. www.netflix.com.
  2. "지금 구독" 버튼 클릭: Netflix 웹사이트를 방문한 후 메인 페이지에서 "지금 구독"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구독 플랜 선택: Netflix는 Standard, Premium 및 Cinema와 같은 여러 구독 플랜을 제공합니다. 필요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4. 계정 생성: 아직 Netflix 계정이 없다면 이름, 이메일 주소, 비밀번호와 같은 기본 정보를 입력하여 새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5. 결제 방법 추가: Netflix에서 구독을 처리하려면 유효한 결제 방법이 필요합니다. 웹사이트를 통해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6. 구독 확인: 결제 수단을 추가하면 구독 및 월별 비용 요약을 볼 수 있습니다. "구독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구독을 확인하십시오.
  7. 로그인: 이전에 생성한 로그인 정보를 사용하여 Netflix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8. 시청 시작: 구독 후 시청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콘텐츠 Netflix 앱에 액세스하여

월간 Netflix 구독료

넷플릭스 구독

매월 Netflix 구독료는 선택한 구독 패키지에 따라 다릅니다. 테스트 당시 Standard 패키지의 월 사용료는 약 IDR 59,900, Premium 패키지는 IDR 79,900, Cinema 패키지는 IDR 109,900 정도였습니다.

이러한 요금은 변경될 수 있으므로 Netflix 공식 웹사이트에서 최신 요금 정보를 확인하세요.

Netflix 구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월별 요금이 부과되며 구독을 취소하기로 결정한 경우 다음 결제 날짜 전에 구독을 수동으로 취소해야 합니다.

VCGamers에서 Netflix를 구독하는 방법

VCGamers Marketplace에서 Netflix를 구독할 수도 있습니다. 제공되는 가격은 IDR 3,500에서 IDR 150,000까지이며 1일에서 3개월까지 제공됩니다.

VCGamers에서 넷플릭스를 구독하는 방법도 매우 쉽고 안전하며 빠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계정에 로그인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 계정 카테고리 선택
  • Netflix를 클릭하고 구매하려는 계정 변형을 선택합니다.
  • 구매하고 싶은 상품을 클릭하세요
  • 바로구매 클릭
  • 판매자 메모를 입력하세요.
  • 결제 수단 선택
  • 결제하기
  • 거래조회 메뉴 클릭
  • 판매자가 주문을 보낼 때까지 기다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rcep 기능을 사용하자, VCGamers에서의 쇼핑은 더욱 토 세트가 됩니다!

에서만 디지털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