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gnarok M: Eternal Love 헌터 전직 방법

전율의 카타르

Ragnarok Mobile: Eternal Love 게임에서 Hunter는 Archer의 후속 작업입니다. 따라서 이전에 궁수가 된 후 헌터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라그나로크M:영원한 사랑에서 헌터가 되기 위해 어떻게 전직을 하나요?

라그나로크M: 이터널 러브에서 헌터로 전직하기 위해서는 아처 직업이 40레벨에 도달해야 합니다. 그리고 레벨 40에 도달하면 Ragnarok M: Eternal Love에서 헌터가 되기 위한 전직 미션 또는 퀘스트를 받게 됩니다.

임무 수행에 성공하면 Prontera 시에 있는 Adventures HQ로 이동하게 됩니다.

라그나로크에서 헌터로 전직하는 것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Ragnarok M: Eternal Love 헌터 전직 방법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궁수가 레벨 40에 도달하면 임무를 받게 됩니다. 다음은 미션에 대한 설명입니다.

작업 1

체인지 잡 헌터 라그나로크
헌터가 되기 위한 첫 퀘스트. 소스: Ragnarok M: Eternal Love

이 첫 번째 작업에서는 NPC Kebak이 Payon 마을에서 Sherling이라는 헌터 길드의 리더를 찾도록 요청합니다.

도시로 가려면 프론테라 남문 맵에서 남쪽 문을 통해 소그라트 사막으로 갈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소그라트 사막에서 동쪽 포털로 이동하여 포링 섬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Poring Island에 도착한 후 오른쪽 포털로 계속 이동하여 Payon South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Payon South에서 북쪽 포털로 이동하면 Payon에 도착합니다.

Payon에서 NPC Sherling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와 대화한 후 이전에 NPC Kebak에게서 받은 추천서를 제공하라는 요청을 받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황금모래를 얻는 방법

작업 2

체인지 잡 헌터 라그나로크
헌터가 되기 위한 질문. 소스: Ragnarok M: Eternal Love

이 두 번째 과제에서는 이전에 추천서를 제공한 후 답변해야 하는 5개의 질문을 받게 됩니다. 이러한 질문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새 장비를 구입해야 하지만 부족할 때 다른 사람에게 돈만 요구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에 "답변 X(거짓)"으로 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에게 돈을 요구하는 것보다 가까운 광야에서 몬스터와 싸우러 가는 것이 낫습니다.

이 질문에 "답 O(정답)"으로 답할 수 있습니다.

  • 일부 몬스터가 싸우기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면 다른 몬스터가 싸우고 있는 몬스터를 훔쳐야 합니다.

이 질문에 "답변 X(거짓)"으로 답할 수 있습니다.

  • 어려운 몬스터와 함께 싸울 파티 가입을 정중하게 요청하십시오. 

이 질문에 "답 O(정답)"으로 답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사람이 문제에 부딪히면 최선을 다해 도와드리겠습니다. 

이 질문에 "답 O(정답)"으로 답할 수 있습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마치면 Izlude Island에서 Shecil Devine이라는 NPC를 만나 전투 테스트를 받아야 합니다.

작업 3

체인지 잡 헌터 라그나로크
헌터가 되기 위한 전투 테스트. 소스: Ragnarok M: Eternal Love

이즈루드 섬에 도착하면 도시 오른쪽 상단에 있는 NPC 셰실 데바인을 찾아야 합니다. 거기에서 NPC와 대화하여 전투 테스트를 시작합니다. 

첫 번째 전투 테스트에서는 포이즌 포자, 위스퍼, 스켈레톤 해적, 스켈레톤과 싸우게 됩니다. 

4마리의 몬스터를 모두 처치한 후 다시 NPC와 대화하여 묠니르 산에서 전투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헌터 라그나로크 모바일: 영원한 사랑에 대한 추천 빌드

작업 4

체인지 잡 헌터 라그나로크
묠니르 산. 소스: Ragnarok M: Eternal Love

Mjolnir Mountain에 있을 때 지도의 왼쪽 상단으로 이동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그곳에서 몬스터와 싸울 것입니다.

당신이 싸울 몬스터는 3개의 웨이브로 올 것이며, 각 웨이브에는 10마리의 몬스터가 있을 것입니다.

다음으로 Shecil Devine과 다시 대화하면 NPC Sherling에게 돌아가 보고서를 제출하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NPC 셜링에게 보고를 마치면 사냥꾼으로 변신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aladin Ragnarok Mobile을 구축하고, 이것을 보십시오!

그것이 사냥꾼이 되기 위해 완료해야 하는 임무입니다.

Big Cat Coin을 최저가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그리고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관한 최신 정보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