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Hoe를 사용하여 1.19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괭이

농사를 즐기고 싶은 플레이어는 괭이가 필요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농장을 시작합니다. 이 도구는 다른 도구와 마찬가지로 만드는 재료에 따라 다양한 품질과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Minecraft 괭이와 일부 식물 씨앗을 사용하면 Minecraft에서 안정적이고 독특한 식물 농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농장은 거의 끝없는 식량 공급을 위해 재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서바이벌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팬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이것은 특히 하드 또는 하드코어 모드와 같은 더 높은 난이도에서 초기 및 후반 게임 플레이어에게 좋습니다.

새로운 Minecraft 플레이어의 경우 괭이 도구를 사용하여 농장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약간의 혼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VCGamers가 아래에 요약한 여러 가지 방법을 따를 수 있습니다.

농사를 위해 마인크래프트 괭이를 사용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 괭이 게임플레이. 출처: 말라비다

원예용 괭이를 농업용으로 사용하기 전에 도구를 제작해야 한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크래프팅 테이블을 열고 두 개의 자원 블록/아이템 옆에 두 개의 막대기를 놓을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재료는 단순한 조약돌 블록에서 다이아몬드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모루를 사용하여 마인크래프트 괭이와 네더라이트 주괴를 융합하여 도구를 네더라이트 품질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Minecraft 괭이를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도구 모음에 도구를 배치하고 선택하여 도구를 장착합니다. 이것은 인벤토리 화면을 사용하고 기본 인벤토리에서 하단의 도구 모음으로 괭이를 이동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농지로 전환하기에 적합한 흙, 잔디 또는 흙 도로 블록을 찾으십시오. 경작은 균사체나 회백토와 같은 많은 블록에서 작동하지 않으므로 잔디, 흙, 뿌리가 있는 흙 또는 삽으로 만든 흙길과 같은 항목을 찾아야 합니다.
  • 작업할 올바른 블록을 찾으면 콘솔 컨트롤러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거나 아이템 배치/사용 버튼(L2 버튼)을 눌러 도구를 사용하십시오. PS4, LT 안으로 엑스박스, Pocket Edition의 위치, Switch의 ZL). 다음으로 블록을 농지로 전환해야 하며 이제 농작물 씨앗을 땅에 갈 수 있습니다.

농장을 만들고 씨앗을 뿌린 후에는 작물이 제대로 자라도록 하기 위해 물 공급원이 필요할 것입니다.

이것은 농장 블록 근처에 구멍이나 참호를 파고 양동이를 사용하여 물을 채워서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색이 어두워져 물에 흠뻑 젖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식물이 완전히 자라면 정원용 괭이를 도구로 사용하여 작업물을 빠르게 수확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멜론이나 호박과 같이 Minecraft에서 더 큰 작물을 재배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괭이가 블록을 매우 빠르게 부수어 떨어뜨린 항목을 더 빨리 수집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Minecraft 플레이어가 식물이 자라기를 기다리지 않으려면 뼛가루를 사용하여 프로세스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게임 세계에서 발견되는 다양한 유형의 식물을 재활용하여 퇴비 블록을 사용하여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Pixelmon Minecraft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Minecraft 괭이의 다른 기능

마인크래프트 몹
Minecraft Hoe의 또 다른 기능

농업용으로 사용되는 것 외에도 이 괭이 자체에는 다른 기능과 이점이 있습니다. 글쎄, 여기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전투 도구로

이것은 확실히 Minecraft에서 사용하기에 무서운 무기가 아닙니다. 그러나 긴급한 상황에서는 괭이가 맨주먹보다 훨씬 나은 대안이 될 것입니다.

원예 도구이기 때문에 Minecraft의 괭이가 칼이나 도끼만큼 많은 피해를 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습니다. 한 번의 타격으로 최대 4 HP를 입힐 수 있으며 이는 게임에서 대부분의 몬스터를 처리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연료

게임의 다른 나무 항목과 마찬가지로 나무 괭이는 스토브의 연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화로에 나무 괭이를 던져 다른 항목을 제련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공간을 절약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성가신 피글린스

피글린은 골드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는 한 플레이어를 공격하는 중립 몬스터입니다. 돼지에게서 도망치고 싶다면 황금 괭이를 땅에 던져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돼지가 그것을 살펴보는 동안 도망칠 수 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피글린이 괭이를 돌려주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한 생명을 구하기 위해 2개의 금괴를 희생하는 것은 큰 대가를 치러야 합니다.

냄새 나는 잎 수확

많은 플레이어가 이것을 알고 있지는 않지만 실제로 Minecraft에서 괭이를 사용하여 나뭇잎 블록을 수확할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게임의 다른 도구로는 이러한 블록을 집을 수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1.16.5 업데이트를 위한 최고의 Minecraft 텍스처 팩 5개

떠나는 블록은 기지를 장식하는 데 적합하며 괭이로 수집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썩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