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Venti Genshin의 5가지 장점

벤티 아네모 아콘 겐신 임팩트

원신 임팩트 2.6 룩은 강력한 Anemo Archon Venti Genshin의 귀환을 가져올 예정이며 팬들은 놓치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Venti Genshin은 3월 30일에 출시될 때 업데이트의 주요 배너 로테이션의 전반부에 등장할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7월 20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멋진 5성 별을 소환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플레이어에게 제공할 것입니다. Venti Genshin은 작은 적을 제어하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능력을 가진 게임 최고의 지원 캐릭터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많은 시나리오에서 여전히 매우 유용합니다.

특정 품질(예: 배터리 또는 최고 수준의 군중 제어 기능)이 플레이어가 매우 원하는 경우 해당 플레이어를 끌어당길 자격이 있습니다.

이 글 역시 그의 능력이 허락하는 범위 내에서 그가 테이블에 올린 것에 초점을 맞추려고 할 것이므로 그의 디자인이나 노하우와 같은 주관적인 자질은 여기에서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

다가오는 업데이트에서 주목해야 할 Venti Genshin 캐릭터의 장점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Venti Genshin 초과 목록

Venti Genshin은 바람의 힘을 사용하여 적을 가두고 많은 피해를 입히는 5성 궁수입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Venti를 사용하여 오버월드에서 많은 퍼즐 등을 도울 수 있습니다. Venti는 Genshin의 원래 주력 캐릭터였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뛰어난 선택입니다.

점성술 기호

벤티 겐신
터지다

Venti가 Genshin Impact의 역사를 통해 여러 번 실행되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게이머는 인벤토리에 Venti 사본을 하나 이상 보유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Venti는 팀 동료의 피해를 엄청나게 증가시킬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별자리를 가지고 있지만 그의 첫 번째 별자리는 약간 부진합니다.

여분의 Primogems가 있는 플레이어는 C2 또는 C6과 같은 더 강력한 별자리를 위해 Venti의 새로운 재생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이미 Venti를 소유하고 있는 여행자는 그가 Genshin Impact에서 얼마나 좋은지 알고 있어야 합니다. 하지만 거의 1년 가까이 현수막이 없었기 때문에 최근에는 별자리를 손에 넣을 기회가 많지 않았다.

고맙게도 2.6 업데이트의 다가오는 리플레이는 그것을 바꿀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그를 위해 어떤 별자리를 얻든 간에 어떤 상황에서든 그를 전반적으로 훨씬 더 나은 선택으로 만들 것입니다.

좋은 배터리를 가지고

벤티 겐신
기술

Venti는 자신의 팀을 위해 에너지를 생성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그가 발전할수록 증가하는 방대한 기본 에너지 리필이 포함됩니다. Venti는 Anemo를 팀 구성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사용하는 플레이어에게 훌륭한 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는 요소가 그의 Grand Ode of Wind로 소용돌이치는 모든 팀원에게 15 에너지를 부여하는 Stormeye 패시브 덕분에 평평한 에너지 값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탐사를 도울 수 있음

벤티 겐신
코어

활공 체력을 20% 감소시키는 Venti 패시브 스킬과 매우 유용한 Embrace of Winds 패시브를 통해 팀에 Venti Genshin이 있는 플레이어는 공중 탐사가 훨씬 쉬워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바람의 포용 능력을 통해 Venti는 원소 기술을 억제하여 플레이어를 공중으로 날려 보낼 수 있는 풍동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터널은 20초 동안 지속되며 여행자가 쉽게 하늘을 활공할 수 있습니다. 게임 세계 전반에 걸쳐 퍼즐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이는 매우 귀중합니다.

일반적인 탐색에 매우 중요한 두 가지 Venti 능력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속박하면 위로 밀어 올릴 수 있는 엘리멘탈 스킬이었다. 이 능력은 Teyvat 전체에 흩어져 있는 Oculi 여러 개를 보낼 수 있는 수직 장애물을 넘을 때 유리합니다.

두 번째 유용한 능력은 유틸리티 패시브입니다. 슬라이딩에 필요한 스태미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따라서 파티에 그와 함께 있는 여행자는 그가 없는 팀보다 훨씬 더 오래 활공할 수 있습니다.

멋진 군중 제어

벤티 겐신
차일드

출시 이후 Venti는 플레이어가 한 번에 여러 명의 적을 쓰러뜨릴 수 있는 게임 내 최고의 군중 제어 기능을 자랑했습니다. 이 능력은 Spiral Abyss와 같은 지역에서 특히 유용합니다. 적을 모으는 것은 그들을 매우 쉽게 물리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능력 덕분에 Venti는 출시 이후 거의 2년 동안 유용한 캐릭터로 남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 2022 최고의 캐릭터 5명

멋진 팀 구성 가능

벤티 겐신
벤티

Genshin Impact의 가장 큰 팀 중 하나는 팀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모르가나, Venti는 배열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Venti의 적을 그룹화하는 능력 덕분에 Ganyu의 Elemental Burst가 지속적으로 많은 스플래쉬 데미지를 입힐 수 있습니다.

이 팀 회사는 Abyss 발견 이후 짧은 시간 내에 침투했으며 팬이 사용하는 가장 유용한 팀 중 하나입니다. 이 팀은 Genshin Impact 2.6에 Kamisato Ayato를 추가하면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강점을 고려할 때 플레이어는 Venti가 게임 최고의 옵션 중 하나이므로 반드시 소환을 시도해야 합니다.

Venti가 다시 재생됩니다. 원신 임팩트 2.6, 따라서 일부 플레이어는 그가 철수할 가치가 있는지 알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그는 그를 소환할 수 있는 귀중한 유닛으로 만드는 몇 가지 귀중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enti Genshin Impact 2022 빌드 권장 사항

그가 플레이어에게 꼭 필요한 유닛인지 여부는 자산을 어떻게 보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