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게임에서 귀여운 고양이 수집: 고양이 수집가

집에서 고양이와 노는 것은 확실히 매우 재미있죠? 하지만 고양이 털에 알레르기가 있어 바로 기르지 못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이제 고양이를 키우고 모으는 재미있는 게임이 있기 때문에 슬퍼하지 마십시오. 고양이 게임: 고양이 수집가 개발자 Mino Games가 만든 이 흥미진진한 게임은 Neko Atsume: Kitty Collector 게임과 유사한 장르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양이 수집

고양이 게임: 고양이 수집가  매우 간단하지만 정말 중독성이 있고 짧은 시간에 지루하지 않을 게임을 포함합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귀엽고 독특한 외모를 가진 다양한 종류의 고양이를 수집한 다음 보호소를 짓는 것입니다. 집은 많은 고양이들로 채워질 수 있는 테라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피소는 사실상 다층 고양이 호텔입니다.

고양이 돌보기

고양이 게임: 고양이 수집가  플레이어는 자신이 돌보고 싶은 세 가지 고양이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곳에서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고양이는 준비된 집에 배치됩니다. 플레이어는 그것을 유지, 즉 음식을 제공해야 합니다. 애완 고양이가 포만감을 느끼면 플레이어는 재료 패키지를 주문하거나 새 고양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 고양이는 배가 부를 때까지 먹이를 주고 다음 패키지를 주문하여 돌봐야 하므로 집 바닥이 가득 찰 때까지 이 과정을 반복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고양이 보호소 2층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선수들 고양이 게임: 고양이 수집가 마음대로 택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패키지가 무료로 제공되는 것은 아닙니다. 패키지를 얻기 위한 요구 사항이 있기 때문입니다. 설정된 조건은 다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 장식, 특정 고양이 종 등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요구 사항이 충족된 후에야 플레이어가 패키지를 받게 됩니다.

돈을 벌다

고양이들에게 먹이를 주기 위해 고양이 게임: 고양이 수집가, 돈으로 사야 할 음식이 필요합니다. 이 돈은 가끔 또는 각 층에 있는 고양이들이 주는 보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제작 메뉴에서 이 음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메뉴에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키우는 고양이를 위한 음식을 쇼핑할 수 있습니다.

방 장식

게임 내 각 층 고양이 게임: 고양이 수집가 선물하는 다양한 아이템에 따라 꾸밀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값비싼 소파, 커튼이 달린 창문 등이 있습니다. 목표는 고양이 무리가 집에서 집처럼 느껴지도록 만드는 것입니다. 이 게임에서 장식 설치 지점을 설정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직접 커스터마이징을 할 수 없습니다.

70레벨 하우스

~ 안에 고양이 게임: 고양이 수집가  이 경우 플레이어는 최대 수백 마리의 고양이를 돌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70층까지 제공할 수 있다면 이상하지 않습니다. 각 레벨에는 고유한 테마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얻을 수 있는 고양이는 상당히 다양하다. 예를 들어 Tabby 고양이, 샴 고양이, 일본 밥 고양이, Calico 고양이 등의 유형입니다. 모든 유형의 고양이는 아주 아름답게 묘사됩니다.

무료 게임

고양이 게임: The Cats Collector는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플레이하려면 인터넷 접속이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이 게임에는 스태미나 시스템과 같은 모드도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서 고양이의 집으로 보내진 소포는 개봉하기 전에 대기 시간이 필요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소액 결제 메뉴를 통해 보석이라는 프리미엄 통화를 교환해야 합니다.

고양이 게임: 고양이 수집가   귀여운 그래픽 디스플레이, 도전적인 게임 플레이, 사랑스러운 외모로 준비된 많은 고양이가 있습니다. Cat Game: The Cats Collector에는 시도해 볼 수 있는 흥미로운 고양이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Cat Game: The Cats Collector에서 귀여운 고양이들과 함께 놀자.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