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업데이트하세요. PUBG의 전체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풀 사이즈 PUBG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PUBG로도 알려진 은 2017년에 출시된 배틀로얄을 테마로 한 게임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풀사이즈 PUBG를 리뷰해보겠습니다.

PUBG는 하나다 계략 유명하고 많은 게이머들이 자주 플레이하는 게임입니다. 따라서 게임 개발자가 지속적으로 개선과 업데이트를 수행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배그,

당연히 이 게임의 전체 크기가 될 때까지 플레이 품질과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이 사용자들의 화두입니다.

게임을 편안하게 해주는 많은 추가 기능과 게임 개선 사항이 있지만 이는 사용자를 위한 배려입니다.

그럼 이번 업데이트 이후 PUBG의 풀사이즈에 관한 다음 리뷰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그냥 가서 확인해 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100개 이상의 재미있고 독특한 PUBG 이름으로 상대방을 웃게 만드세요

그래픽 디스플레이

풀 사이즈 PUBG
PUBG의 그래픽 설정. 출처: 공식 사이트

2017년 처음 출시된 이후, 배그 게임에 여러 가지 개선과 업데이트가 이루어졌습니다.

이러한 개선 및 업데이트는 사용자에게 플레이 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수행됩니다.

게임으로 배틀 로얄 상당히 큰 데이터 저장 공간이 필요한 이 게임의 많은 사용자들은 저장 공간이 충분하지 않을까 걱정하고 있습니다.

이 게임의 개선 사항과 업데이트 중 하나는 나타나는 그래픽 디스플레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좋아지고 사실적인 그래픽 디스플레이는 이 게임에 상당히 많은 양의 저장 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게임의 사실적인 그래픽의 한 형태는 도구와 소스가 세밀하게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잔디, 건물, 바위 등을 게임 내에서 매우 세밀하게 표현하여 실제 전장과 같은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PUBG Miramar 맵 최고의 핫 드롭 장소

게임 특징

풀 사이즈 PUBG
앱의 저장 공간 사용량. 출처: 공식 사이트

업데이트는 게임에 기능을 추가하는 것과 분리될 수 없습니다. 이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지도, 무기, 액세서리 업데이트로 인해 이 게임의 전체 크기가 장치 저장 공간을 많이 차지하게 되었습니다.

현실적으로 구현된 숨기기 기능과 같은 게임 기능도 이 게임의 전체 크기를 크게 만듭니다.

그 외에도 많은 새로운 이벤트를 다운로드하려면 항상 저장 공간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종종 장치에 업데이트를 필연적으로 다운로드해야 하는 스킨 및 지도와 같은 새로운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모바일 클러치: 강력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한 팁

전체 크기

풀 사이즈 PUBG
모바일 장치의 저장소 사용량. 출처: 공식 사이트

본 게임은 모바일 외 다양한 기기에서 접속이 가능합니다. Windows, MacOS, iPad에서도 이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모바일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으로 플레이되는 경우가 더 많다.

물론, 이 게임은 기기마다 필요한 데이터 저장 공간이 다릅니다.

마찬가지로, 이 게임은 모바일 장치에서 플레이되므로 플레이어가 언제 어디서나 쉽게 이 게임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의 저장용량이 커지면서 유저들의 고려사항이 되는 경우가 많다.

애플리케이션 자체의 크기에 비해 이 게임은 메모리를 차지합니다. 5 – 7GB. 한편, 전체 크기 게임의 경우 최신 버전은 약 18 – 20GB.

이 수치는 모바일 장치의 저장소가 수용해야 하는 총계입니다. 이 수치는 모바일 게임치고는 매우 큰 수치로 여겨진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PUBG를 속이는 방법과 위험

UC PUBG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가보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