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팀, MPL PH 시즌 9 2022 결과 및 형식

Hero Yin ML - 이름 ML 미학

이 페이지에서 MPL PH 시즌 9 2022의 전체 일정, 결과 및 형식을 참조하십시오. MPL PH 시즌 9는 2월 18일에 시작됩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프로 리그 시즌 9(MPL PH 시즌 9)가 마침내 2022년 2월 18일에 시작됩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이 토너먼트에는 여명의 땅에서 싸우는 필리핀 최고의 8개 팀이 참가합니다.

M3 Blacklist International World Championship 우승 명단의 새로운 얼굴부터 잠재적인 슈퍼 팀 ECHO에 이르기까지 이번 시즌에는 많은 기대가 됩니다.

다음은 토너먼트 형식에 대한 간략한 요약과 시작 시기를 포함하여 다가오는 MPL PH 시즌 9에 대해 Vicigers 친구들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MPL PH 시즌 9

MPL PH 시즌 9는 필리핀에서 열리는 2022년 첫 번째 공식 Mobile Legends: Bang Bang 토너먼트로, 지역 최고의 팀들이 큰 무대에서 3개월 동안 전투를 벌입니다.

정규 시즌은 3전 2선승제의 더블 라운드 로빈 형식으로 진행되며, 상위 6개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합니다. 리그가 프랜차이즈 기반이 된 이후 두 번째 시즌입니다.

포맷 MPL PH 시즌 9

MPL PH

MPL PH 시즌 9는 플레이오프 대진표에 대한 일부 조정을 제외하고 이전 시즌과 유사한 형식을 특징으로 합니다.

올 시즌 정규시즌 상위 6개 팀이 플레이오프에 진출한다. 흥미를 더하기 위해 첫 번째와 세 번째 시드 팀은 처음 두 번의 플레이오프 게임을 완료할 팀을 선택하고, 첫 번째와 두 번째 시드 팀은 자동으로 두 번째 플레이오프 라운드에 배정됩니다.

Moonton은 또한 코칭 시스템의 일부 변경 사항을 공유했습니다. 이번 시즌 각 팀은 최대 3명의 어시스턴트 코치를 둘 수 있으며, 이후 수석 코치와 함께 픽 앤 밴 단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MPL PH 시즌 9의 경쟁 팀 전체 목록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Blacklist International은 상징적인 듀오인 Johnmar "OhMyV33nus"와 Daenerie James "Wise" Del Rosario 없이 MPL PH 시즌 9에 참가합니다.

그러나 M3 월드 챔피언은 메인 라인업의 일부 친숙한 얼굴을 스쿼드의 최신 멤버인 Kent Xavier "KEVIER" Lopez로 교체했습니다.

오닉 PH

MPL PH

ONIC PH는 MPL PH 시즌 9에서 로스터를 유지하는 유일한 팀입니다. 그들의 덴버 감독인 "Coach Yeb" Miranda는 여전히 현재 라인업을 믿고 이번 시즌을 개선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의 라이벌 Blacklist International이 Wise와 OhMyV33nus를 명단에 포함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고려하면 이번 시즌 고슴도치 팀이 어떻게 될지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입니다.

오메가 e스포츠

Omega Esports는 두 명의 뛰어난 아마추어 선수를 명단에 추가했으며, 이는 이전 시즌에 잘 작동했습니다.

이 선수들에는 Duane "Kelra" Pillas와 Dean Christian "Raizen" Sumagui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팀에서 신인 시즌에 매우 좋은 활약을 펼쳤습니다.

로스터에 베테랑과 떠오르는 스타가 완벽하게 혼합되어 있는 Omega Esports는 리그에서 합법적인 경쟁자처럼 보입니다.

에코

이번 시즌을 맞이한 ONIC PH의 마음가짐과 달리 ECHO는 다가오는 시즌을 위해 폭발적인 변화를 많이 시도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것은 M2 월드 챔피언십 MVP인 Karl "KarlTzy" Nepomuceno가 팀에 합류한 것입니다.

많은 분석가들은 ECHO가 의심할 여지 없이 MPL PH 시즌 9에 오는 슈퍼 팀이라고 말합니다.

RSG PH

RSG PH는 TNC의 Dylan "Light" Catipon과 Clarense "Kousei" Camilo를 이번 시즌 라인업에 추가했습니다.

변경 사항이 문서상으로 크지는 않지만 RSG PH는 이미 지난 시즌에 높은 화력을 가졌습니다. 이러한 몇 가지 조정은 게임을 더욱 향상시키는 데 필요한 것일 수 있습니다.

Light와 Kousei의 추가는 확실히 다가오는 시즌의 베테랑 선수단에 새로운 관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Eudora의 게임 플레이 팁, 원하는 대로 적을 죽이세요!

브랜드 e스포츠

Bren Esports는 CJ "Ribo" Ribo Jr.가 떠난 후 많은 조정을 해야 했고 KarlTzy는 ECHO에 합류하기 위해 팀을 떠났습니다.

M2 World Champion은 다른 MPL 팀의 베테랑 선수를 영입하는 대신 아마추어 팀인 ArkAngel 선수를 여러 명 영입하여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M2 챔피언이 재건 단계에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 개편된 팀이 정규 시즌에 깊숙이 들어갈 가능성은 여전히 높습니다.

티엔씨

TNC는 MPL PH 시즌 8에서 마지막으로 경기를 마쳤고 팀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오프시즌 동안 그들은 Daniel "SDzyz" Chu와 Ben "Benthings" Maglaque를 제외하고 대부분의 라인업을 포기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의 Popol 및 Kupa 게임 플레이 팁

넥플레이 에보스

Nexplay EVOS는 오프시즌에 Tristian "Yawi" Cabrera를 잃어 MPL PH 시즌 6 장면에 진입한 이후 조직의 상위 3개 시대를 마감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