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의 Titanfall 2 게임 플레이, 업그레이드가 더 흥미진진합니다!

타이탄폴 2

타이탄폴 2는 계략 SF 장르 FPS 2016년 10월 28일에 출시된 Respawn Entertainment에서 개발했습니다.

이 게임은 Titanfall이라는 이전 게임 시리즈의 속편입니다. Titanfall 2는 더 많은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와 함께 최신 고급 타이탄 기술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 설정, 게임 플레이 및 최신 업그레이드는 무엇입니까? 여기 리뷰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는 Android용 가장 신나는 FPS 게임 5가지

Titanfall 2 스토리 설정

Titanfall 2 스토리 설정
Titanfall 2 스토리 설정 출처: Steam

이 게임은 "The Frontier"를 배경으로 하는 오리지널 시리즈 Titanfall의 Battle of Demeter로부터 5년 후를 배경으로 합니다.

프론티어는 지구가 있는 "코어 시스템"에서 항성계가 멀리 떨어진 지역입니다.

IMC(Interstellar Manufacturing Corporation)와 프론티어 민병대라는 두 조직이 프론티어에 대한 권력을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IMC는 지구의 환경과 그 안의 인구에 영향을 미칠 결과에 관계없이 Frontier의 자원을 활용하려고 합니다.

한편 밀리아는 프론티어를 해방시키기 위해 IMC를 몰아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데메테르 전쟁 당시 민병대는 프론티어의 자원과 행성의 통제권을 놓고 공세를 펼치고 있었습니다.

중앙 시스템의 지원 부족으로 약해졌음에도 불구하고 IMC는 여전히 민병대를 몰아내고 그들의 저항을 멈추기 위한 더 지배적인 전투력입니다.

게임 타이탄폴 2

게임 타이탄폴 2
게임 플레이 Titanfall 2. 출처: Steam

전작과 마찬가지로 Titanfall 2에서는 플레이어가 조종사와 약 7~10m 높이의 Titan 로봇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파일럿은 전투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양한 장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조종사는 파 쿠르와 같은 점프 키트를 갖추고 있으며, 더블점프 그리고 달리기.

함께 플레이하게 될 파일럿은 각 클래스에서 보다 구체적인 능력을 가지고 있어 공격 및 방어 데미지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Titanfall 2에는 플레이어가 땅에서 미끄러지거나 펄스 블레이드.

그 외에도 있습니다. 그래플링 적을 건물로 투석하거나 플레이어 쪽으로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적을 속이기 위해 플레이어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조종사 즉, 원래 파일럿이 수행한 작업을 모방하는 파일럿 홀로그램입니다.

이 게임의 조종사는 산탄총, 권총, 기관단총, 수류탄과 같은 무수한 도구와 무기를 장착하여 적과 싸울 것입니다.

Titanfall 2 무기 선택
타이탄 조종사를 위한 다양한 무기. 출처: Gamers Little Playground/Youtube

근거리 전투에서 플레이어는 짧은 시간 안에 적을 뒤에서 끝낼 수 있습니다. 근거리에서 수행되는 공격은 성공적으로 수행되면 항상 치명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Titanfall 2의 타이탄 유형

타이탄 BT-7274
타이탄 BT-7274. 출처: Gamers Little Playground/Youtube

파일럿과 달리 타이탄은 움직임이 적지만 무기와 방어력이 훨씬 뛰어납니다.

이전 시리즈에 3개의 Titan 클래스가 있었다면 Titanfall 2에서는 Ion, Scorch, Northstar, Ronin, Tone 및 Legion이라는 6개의 새로운 Titan을 소개합니다.

이온은 적의 발사체 공격을 포착하고 반사할 수 있는 방패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orch는 지역 거부 소이 무기와 박격포를 사용하여 싸울 수 있습니다.

Northstar는 레일건을 사용하는 원거리 공격에 탁월합니다. 이 타이탄은 상대의 움직임을 제한할 수 있는 함정을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Northstar는 공중에 떠 있을 수 있는 유일한 타이탄입니다.

로닌은 "Leadwall" 산탄총과 검을 사용하는 뺑소니 전투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는 표적 고정 무기로 중거리 전투에 집중했습니다.

Legion은 중거리 및 근거리에서 발사하도록 설계된 회전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Respawn Entertainment는 위의 6개의 Titans 외에도 이 게임에서 DLC로 출시된 Monarch도 추가했습니다.

모나크는 다른 타이탄의 힘을 훔쳐 방어막을 강화할 수 있는 뱅가드 클래스의 타이탄입니다.

친구나 가족과 함께 이 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Titanfall 2는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riParkir에서 50% 할인된 VCGamers 바우처를 구입하자!

Titanfall 2에 대한 간략한 리뷰입니다. 이 놀라운 타이탄을 제어하는 데 관심이 있으십니까? 당신은 게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여기!

저렴하고 빠르고 안전한 충전 게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