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ot Games와 유사한 MLBB 영웅 5명, 카피?

영웅 기네비어의 약점

며칠 전 문튼은 자신의 영웅과 비슷한 MLBB 영웅이 5명 있다는 이유로 라이엇게임즈 게임으로 다시 고소당했다. Moonton이 표절 했습니까? 이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이전에 보고된 바와 같이 Moonton은 개발자로서 모바일 레전드 현재 법적 문제가 있습니다. 중국 회사는 Mobile Legends의 영웅 표절 혐의로 Riot Games에 의해 고소당했습니다.

Riot Games는 Mobile Legends에 Riot Games의 League of Legends: Wild Rift 콘텐츠와 매우 유사한 콘텐츠가 많다고 생각합니다. Riot Games는 스킨, 비디오 예고편, 심지어 Mobile Legends 영웅의 메커니즘에서도 이러한 유사성을 발견했습니다.

Riot Games가 제기한 사건은 미국 지방 법원에 제기되었습니다. Riot Games는 Mobile Legends와 Wild Rift의 유사성을 증명하는 35페이지 분량의 다큐멘터리를 준비했습니다.

Riot Games는 Wirid Rift와 Mobile Legends의 다양한 영웅에서 알고 있는 많은 유사점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Wild Rift에서 치트 챔피언인 Riot Games 게임과 유사한 영웅에 흥미를 느끼십니까? 다음 기사를 확인하십시오!

Game Riot Games가 MLBB 영웅을 고소했습니다.

기네비어

Riot Games와 유사한 MLBB 영웅 5명, 카피?
스킨 레전드 기네비어

Guinevere는 Riot Games를 Wild Rift의 챔피언으로 간주하는 최초의 영웅입니다. Guinevere는 미국 회사의 Ahri와 비슷한 느낌입니다. 

2022년 4월 Moonton이 출시한 Guinevere는 이전에 Riot Games가 2020년 10월에 출시한 Ahri와 유사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Riot은 두 캐릭터가 비슷한 파란색과 보라색 음영을 가지고 있으며 매우 동일한 늑대 꼬리 요소를 가지고 있다고 느꼈습니다. 

외형뿐만 아니라 Riot Games는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 측면에서도 유사점을 발견했습니다. 두 캐릭터 모두 마법사와 동일한 역할을 하며 동일한 능력과 속성을 가집니다. 

글루

Riot Games와 유사한 MLBB 영웅 5명, 카피?
글루

Riot Games에서 유사한 것으로 간주되는 다른 영웅은 Zac과 Gloo입니다. Riot Games는 2013년 League of Legends에서 Zac을 처음 출시했으며 Gloo는 Moonton에서 2021년에 막 출시했습니다.

Riot Games는 둘 사이의 공식 디자인이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둘 다 같은 체형, 같은 색상 요소, 같은 복싱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Riot Games는 Gloo의 보행, 공격, 자세 및 능력이 Zaco와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글루 는 게임 시작과 게임 종료 시 매우 강력한 방어력을 갖춘 Tank Mobile Legends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또한 가장 진보된 스킬 세트(스플릿 스플릿)를 가지고 있어 상대를 더욱 짜증나게 합니다. 최대 글루 스킬은 10초에 12개의 글로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물론 각각의 글루는 상대에게 막대한 마법 피해를 입힐 수 있으며, 글루의 얼티밋 레벨 2 스킬은 상대의 영웅과 합체하여 상대의 영웅을 죽임으로써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다.

이브

이브
이브

Riot Games는 두 게임의 공식 캐릭터 묘사 측면에서 다시 한 번 공통점을 찾았습니다. 이 시간, 이브 Mobile Legends의 스킨은 Riot Games for Jhin에서 출시한 "Dark Cosmic" 스킨과 유사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진의 룩은 2019년 라이엇게임즈에서, 문튼은 최근 2021년 2월 이브의 '아스트로워든' 룩을 공개했다.

Riot은 두 인물이 동일한 검은색과 보라색 색상 요소, 동일한 가슴 및 어깨 갑옷 모양, 동일한 액세서리 및 동일한 검은색 배경을 공유한다고 생각합니다.

유사한 게임 요소를 가진 이전 두 캐릭터와 달리 Riot Games는 이 하나의 캐릭터에 대한 요구 사항에 게임 요소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박시아

박시아
박시아

Wild Rift와 닮은 또 다른 캐릭터는 Baxia입니다. Riot Games는 Baxia가 Braum과 매우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Riot Games는 두 사람이 체형, 콧수염, 입는 옷, 비슷한 색조 등이 유사하다고 생각합니다. 한편,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Baxia는 매우 큰 방패로 무장하고 있습니다. 이는 라이엇 게임즈를 처음 출시한 브라움과 비슷하다.

Baxia는 실제로 탱크 역할을 하는 Mobile Legends 영웅입니다. 탱커로서 그는 고유한 시작 기술과 여러 상대를 쉽게 제압할 수 있는 동작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그는 항상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영웅이기도 합니다.

결과적으로 그는 게임에서 엄청난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피해를 입히는 것 외에도 팀 전투에서 중단하고 심각한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Baxia는 Baxia 브랜드를 영구적으로 활성화하여 그가 받을 수 있는 피해를 줄입니다. Baxia의 기술에 영향을 받는 상대도 몇 초 만에 변경 효과가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미친 콤보 플리커 영웅 5명

온천 영웅 스킨

알카드
알카드

2013년 Riot Games는 여름 컨셉의 챔피언 스킨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이 개념은 Moonton에서 인수하여 Mobile Legends에서 구현했습니다.

Riot Games는 Summer Moonton 개념이 이전과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라이엇 게임즈가 색상, 배경, 의상 등의 요소가 거의 같다는 점에서 유사점을 보고 공개한 것이다.

Riot Games는 Mobile Legends를 개발한 회사의 행동에 분노했기 때문에 Moonton을 고소했습니다.

그들은 Moonton과 Mobile Legends에 의해 표절되었기 때문에 League of Legends와 League of Legends: Wild Rift를 개발하는 데 들인 돈과 시간, 자원을 잃었다고 느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ES BJB Hirosah,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의 챔피언이 됨

이 표절 사건이 계속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미국 지방 법원이 라이엇 게임즈 사건을 판결할까요? 오직 시간만이 응답할 것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