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턴제 PC 전략 게임 4개

PC 서바이벌 게임

Vicigers가 2022년에 플레이할 훌륭한 턴 기반 PC 전략 게임을 찾고 있다면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이 있습니다.

1인칭 슈팅 게임은 여전히 비디오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장르이지만, PC 실시간 전략 게임은 확실히 상당한 플레이어 기반을 확보했습니다.

이 게임은 반응 기반 슈팅 게임과 정반대입니다. 플레이어에게 휴식을 취하고 움직임을 전략화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합니다. 뛰어난 재생성과 함께 몇 시간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2022년 최고의 턴제 PC 전략 게임 4개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PC 전략 게임 목록

PC 전략 게임 수천 개의 멋진 타이틀을 즐길 수 있는 가장 오래된 게임 장르 중 하나입니다. 실시간 전략 게임은 게임을 잘 다루기 위해 몇 시간 동안 게임 플레이를 해야 하므로 플레이어의 많은 참여를 요구합니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PC 전략 게임
CIV 6

문명 6 좋은 게임이다. 그것은 시작이 험난했지만 개발자들은 모든 문제를 해결했고 이제 시리즈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첫째, 선택할 수 있는 문명의 수가 많습니다(46명의 지도자와 거의 같은 수의 문명!). 두 가지(때로는 더 많은) 고유한 "물건"(단위, 수리, 건물 등) 외에도 문명과 지도자 모두에게서 오는 특별한 이점이 있는 각 문명에는 더 많은 고유 항목이 있습니다. 보고 사용할 많은 것들을 만들었습니다.

외교는 몇 가지 훌륭한 개선과 개선을 받았습니다. 나머지 게임 동안 세상이 당신을 망할 악마처럼 대하지 않고 전투하고 도시를 점령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하는 많은 casus bellis(전쟁의 이유).

여러 유형의 동맹을 통해 원하는 버프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게임 중에 공개되는 문명의 성격 특성으로, 일부는 무작위로 지정되므로 (보통) 보편적으로 사랑받거나 미움받지 않습니다. 이 세계 대회는 매우 흥미롭고 외교적 승리를 다른 유형과 상당히 다르게 만듭니다.

정부 시스템도 개선됐다. 문명과 지도자의 수와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 문명 6의 가장 큰 강점인 다양성이 추가됩니다.

현재 단기 및 장기 목표가 무엇이든 많은 사용자 지정 및 빈번한 버프 전환을 허용하는 다양한 범주의 카드 시스템입니다.

위대한 사람들은 두 명의 위대한 엔지니어/과학자 등이 동일하지 않은 고유한 버전으로 바뀌었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V에서 VI로의 가장 좋아하는 변화일 것입니다. 특히 같은 유형의 멋진 사람들을 많이 얻을 때 버프를 더 흥미롭게 만듭니다.

일부는 심지어 종류가 다른 것을 제공하기도 합니다(위대한 장군은 신앙과 관광에 대한 유물을 제공하고 위대한 과학자는 신앙 버프를 제공합니다).

엑스컴 2

PC 전략 게임
엑스컴 2

엑스컴 2는 PC 전략 게임 외계인을 죽이는 꽤 좋은 턴 기반 테이크. 게임에는 두 가지 주요 부분이 있습니다.

첫째, 게임의 임무는 모든 외계인을 죽이거나 목표물을 파괴하거나 주요 인원을 구출하는 것과 같은 완료해야 할 목표가 있는 맵의 덩어리를 통해 여러 군인을 지휘하는 보다 활동적인 부분입니다. 

그리드 기반 지도를 통해 군대를 지휘하고 각 턴에 가지고 있는 행동 포인트의 수에 따라 행동을 취합니다. 이러한 행동에는 이동, 무기 사용(화기, 근접 공격), 재장전, 아이템 사용, 감시 계속(적군이 시야에 들어오는 경우 매복 설정)이 포함됩니다. 부대는 임무에 참여하고 적을 죽이면 경험치를 얻습니다.

게임의 후반부는 기지와 병력 관리입니다. 임무 외에 기지 업그레이드 및 새로운 무기와 같은 배치할 수 있는 새로운 기술을 찾고 현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 및 개선된 갑옷과 같은 새로운 병력 업그레이드를 엔지니어링하도록 연구팀을 지휘하여 작전 기지를 업그레이드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Warhammer 40,000: 배틀섹터

Warhammer 40,000: Battlesector는 전투의 느낌이 좋고 40k 분위기가 충분히 가깝게 느껴지는 매우 탄탄하고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주요 기능은 잠금 해제된 증분에서 가져올 힘을 선택하는 일련의 전투를 함께 짜는 20개의 미션 내러티브 캠페인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캠페인에서 25시간 이상을 얻을 수 있지만 실행 속도를 높이고자 필사적으로 절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유닛에 대한 새로운 니트, 무기 로드아웃 및 버프가 미션마다 잠금 해제되므로 몇 개의 유닛으로 플레이하거나 각 미션의 강점에 대한 더 넓은 빌드를 개발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맵 전체에서 감소를 방지하기 위해 사물을 변경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난이도 설정이 있습니다.

이것은 각 플레이어의 유닛 진행에 대한 XCom과 같은 연속 캠페인이 아니라 스토리와 여러 HQ 영웅으로 연결된 20개의 내러티브 전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5가지 추천 PC 게임이 2월에 출시됩니다. 기다려야 합니다!

토탈 워: 로마 II

Rome 2는 시작이 험난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하여 제가 가장 좋아하는 Total War가 되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능 중 하나는 선택할 수 있는 진영이 엄청나게 많다는 것입니다.

메인 게임과 그랜드 캠페인에는 이 시대의 모든 주요 플레이어와 일부 마이너 플레이어를 포함하는 14개의 플레이 가능한 파벌이 있습니다.

그들은 4개의 주요 문화 그룹(각각 고유한 전투 스타일, 건물 등이 있는 로마, 그리스, 야만 및 동양)과 9개의 문화에 걸쳐 있으며 각각 다른 특성과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같은 문화에 속한 파벌은 비슷할 수 있지만 각 파벌에는 여전히 몇 가지 고유한 유닛과 특정 도전 과제가 있어 다시 플레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기계적으로 Total War 게임에 익숙하다면 턴 기반 캠페인과 수백 또는 수천 명의 군대가 등장하는 실시간 전투의 조합을 인식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추천 최고의 경량 PC 게임, 지금 플레이하세요!

Rome 2는 이후 게임에서 나중에 개발되었지만 여전히 제 생각에는 잘 유지되는 시리즈에 여러 가지 새로운 아이디어를 도입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