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말썽 꾸러기 게임 데모가 Steam에 도착했습니다!

게임 트러블메이커 데모

Troublemaker라는 제목의 국민 어린이들이 만든 게임이 Steam에서 출시되었습니다. 출시된 버전은 아직 데모지만 개발자가 만든 게임 게임콤 이것은 매우 유망합니다.

Freedom Games에서 퍼블리싱한 게임 Indonesia: Troublemaker는 Unreal Engine을 게임 개발 소프트웨어로 사용하며 크기는 약 3-4GB입니다. Troublemaker를 플레이해보고 싶은 Viciger는 Steam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데모를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게임과 마찬가지로 Vicigers는 이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하기 위해 몇 가지 최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Vicigers에는 최소 i5-2400s/AMD FX-6100 프로세서, 8GB RAM, GTX 660 또는 AMD 7870 그래픽 카드(2GB VRAM 포함), DirectX 버전 11이 있어야 합니다. Vicigers에 이러한 PC 구성 요소 이상이 있는 경우 트러블 메이커를 원활하게 플레이하기 쉽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데모 게임인 Indonesia Troublemaker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VCGamers는 이미 게임을 플레이했으며 Troublemaker 데모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드디어! Steam을 열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줄거리

게임 인도네시아 트러블메이커
SMK Cipta Wijaya의 Budi. 출처: VCGamers

이 게임은 실업계 고등학교의 조폭 부디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Vicigers는 Budi가 이 게임을 시작할 때 미트볼 장사꾼인 그의 양아버지와의 대화로 환영받을 것입니다. 그 후 Budi는 갱스터를 만나고 플레이어는 갱스터와 싸워야합니다.

그 후 2개월이 지나 부디는 조폭과의 싸움 때문에 치프타 위자야 직업학교로 옮겼다. 그는 새로운 SMK에서 Boby를 만나 SMK에서 모험을 시작했습니다.

그와 Boby는 직업 학교 교사 인 Mrs. Ratna, Sophia, Ricco, Muklis 및 Rani와 같은 다양한 새로운 캐릭터를 만납니다. 그 외에도 Boby는 Vicigers가 만날 수 있는 NPC 캐릭터인 Richard에게 Budi를 소개하여 술, 스탯, 싸움을 위한 병기 등 다양한 장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Vicigers는 친구와 함께 그의 새로운 SMK인 Cipta Wijaya 직업 학교에서 Budi의 이야기를 따라갈 것입니다. 따라서 이 게임의 본질은 Cipta Wijaya Vocational School의 챔피언인 Budi의 이야기입니다.

또한 읽기: 스트레이의 들고양이 게임, 너무 신난다!

게임플레이 트러블메이커

게임 인도네시아 트러블메이커
갱스터와 싸울 때 게임 플레이 말썽 꾸러기. 출처: VCGamers

VCGamers에 따르면 이 게임은 독특한 스토리가 있는 격투 게임입니다. 격투 게임플레이는 플레이어가 왼쪽 클릭, 오른쪽 클릭, Q를 사용하여 공간을 향해 콤보를 수행해야 합니다. Vicigers는 다양한 콤보를 사용하여 다른 캐릭터와의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Troublemaker의 게임 플레이를 독특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이 격투 메커니즘입니다. 플레이어는 콤보로 적을 물리칠 때 만족스러운 느낌을 받게 됩니다. Vicigers가 직면하게 될 다양한 적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게임을 시작할 때 갱스터와 싸우고 방과 후에 괴롭힘과 싸우게 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PC용 최고의 로그라이크 게임 5개

게임 리뷰 인도네시아 트러블메이커

게임 인도네시아 트러블메이커
갱스터 추장과 싸울 때 게임 말썽 꾸러기. 출처: VCGamers

게임 데모를 마친 후 VCGamers는 Troublemaker의 리뷰에 대해 논의합니다. 아직 데모 버전이지만 정식 버전이 출시되면 이 게임은 매우 유망합니다.

이해하기 쉽고 인도네시아 사회와 매우 관련이 있는 스토리 라인은 플러스입니다. 이 게임은 특히 인도네시아에 존재하는 교육 시스템으로 인해 많은 단점이 있는 학교 생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인도네시아 교육 시스템에 대한 이러한 비판이 이 게임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인도네시아 교육 시스템에 대한 비판을 보여주는 대화가 여러 번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Budi의 생물학적 아버지가 그에게 이론적 지능을 가진 학교 아이들은 항상 좋게 볼 것이라고 말했을 때, 학업 이외의 재능을 가진 많은 학교 아이들은 무시당했습니다.

또한 이 게임은 특히 Budi가 공부한 학교, 즉 SMK에서 발생한 피해도 반영합니다. 예를 들어, 학교 매점에서 자유롭게 술을 팔 수 있는 리처드. 게임 내에서만 하더라도 현실 세계에는 여전히 술을 마시는 학교 아이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의 학교 생활을 반영하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모든 학교가 Troublemaker와 같은 결함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여전히 학생들에게 적절한 교육을 제공하지 않는 학교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독특한 스토리와 더불어 이해하기 쉬운 게임 플레이도 이 게임의 부가가치입니다. Bully 또는 Tekken을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Vicigers를 위해 이 게임에는 독특한 콤보 구현이 있습니다.

캐릭터 모델과 보이스 오버도 부가 가치는 물론 눈을 망치는 컷신입니다. 따라서 VCGamers는 앞으로 게임의 정식 버전을 플레이하는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트러블메이커 게임 개발 프로세스

컷씬 게임 인도네시아 트러블메이커
Game Troublemaker의 컷신 중 하나입니다. 출처: VCGamers

현재 Vicigers는 Indonesian Troublemaker 게임의 데모 버전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정식 버전의 경우 Vicigers는 여전히 출시일을 기다려야 합니다.

에 따르면 인도존, 이 게임은 2023년 초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2023년까지 약 5~6개월 그리고 아마도 Gamecom과 Freedom Games가 이 Troublemaker 게임의 정식 버전을 출시할 것입니다.

Vicigers는 출시 후 Steam 및 Epic Games에서 Troublemaker 정식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Gamecom은 개발자로서 게임의 버그를 최소화하기 위해 많은 업데이트와 패치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Troublemaker라는 인도네시아 게임에 대한 토론. 물론 Steam Wallet 충전을 위해 VCGamers의 VC 시장 해결책! 많은 프로모션과 캐쉬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