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할 가치가 있는 스파이더맨 게임 추천

스파이더맨 게임

최고의 스파이더맨 게임은 비디오 게임 세계에서 웹슬링어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모험을 제공합니다. 

Spidey는 80년대 초에 데뷔하여 수년 동안 많은 게임에 출연했습니다. 수십 년 동안 많은 스파이더맨 게임. 

그들이 사용하는 콘솔에서 가장 중요한 경험을 제공하는 최신 항목 중 일부만 살펴보기만 하면 됩니다. Spider-Man의 모험이 여러 장르에 걸쳐 웹을 전환하면서 탐색할 타이틀이 부족함이 없습니다.

오픈 월드 3D 명작부터 2D 파이터 등에 이르기까지 웹슬링거의 유산을 되돌아보았습니다.

그리고 Marvel's Spider-Man 2가 가장 기대되는 새로운 게임 중 하나로 2023년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Spider-Man의 가상 모험은 끝나지 않았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최고의 Spider-Man 게임을 선택하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스파이더맨 게임 목록

다음은 2022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스파이더맨 보석입니다.

스파이더맨 2: 엔터 일렉트로

스파이더맨 2: 엔터 일렉트로
Spiderman 2: Enter Electro는 스파이더맨 게임입니다.

게임 Spiderman 2: Enter Electro는 개발자 Vicarious Visions가 게임의 최종 World Trade Center 레벨을 수정하여 9월 11일 공격 이후 일반적인 마천루로 대체하기 위해 릴리스를 연기하면서 겪은 지연으로 가장 잘 기억될 것입니다.

그러나 Enter Electro는 그 이상으로 기억될 가치가 있습니다. 특히 그라운드 레벨을 도입한 방식이 그렇습니다. 전작에서 스파이더맨은 뉴욕 스카이라인 아래에서 너무 낮게 휘두르면 이상한 노란색 안개에 가려질 것입니다. 이것이 시간 제한이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Enter Electro는 견고한 전투와 다양한 악당을 상대할 수 있는 훌륭한 PlayStation 전용 게임입니다.

궁극의 스파이더맨

궁극의 스파이더맨
Ultimate Spider-Man은 스파이더맨 게임입니다.

Insomniac의 Marvel's Spider-Man에 등장하는 셀 셰이딩 수트는 멋지지만 전체 게임을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출시일이 Xbox 360이 출시된 해이고 Spider-Man 2가 모든 사람을 놀라게 한 지 12개월도 안 되었기 때문에 종종 간과되지만, 그것은 진정으로 역대 최고의 Spiderman 게임 중 하나입니다.

Treyarch는 젊은 Peter Parker에게 생명을 불어넣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했으며 경이로운 세포 음영 세계를 제공하는 더 나은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보스전은 진정한 위대함에서 그를 방해하지만 Ultimate Spider-Man은 만화책 분위기와 스타일을 포착하는 환상적인 작업을 수행합니다.

스파이더맨: 섀터드 디멘션스

스파이더맨: 섀터드 디멘션스
스파이더맨: 섀터드 디멘션스

Into the Spiderverse의 팬이라면 Spider-Man: Shattered Dimensions를 확인해 보세요. 2010년에 출시된 개발자 Beenox는 더 선형적인 모험을 만들기로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결정을 내렸고, 오픈 월드와 나중에 웹 스윙을 떠났습니다.

이것은 Shattered Dimensions가 Spider-Man 2의 긴 그림자에서 벗어나 더 집중된 접근 방식을 취하여 4명의 놀라운 배우가 음성을 맡은 4개의 다른 Spider-Man을 제어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Amazing Spider-Man(Neil Patrick Harris), Spider-Man Man Noir(Christopher Daniel Barnes), Spider-Man 2099(Dan Gilvezan), Ultimate Spider-Man(Josh Keaton).

각 영웅의 특수한 강점을 더욱 강조하기 위해 플레이 속도와 스타일이 바뀝니다. 정말 좋은 시간입니다.

스파이더맨 2

스파이더맨 게임
Spider-Man 2는 스파이더맨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오늘날의 기준으로는 다소 시대에 뒤떨어진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Spider-Man 2는 한때 라이선스 게임의 정점이었습니다. 이 2004년 고전은 당시 꽤 혁명적인 오픈 월드였던 곳에서 웹 스윙을 찾습니다.

지금 다시 돌아가 보면 여전히 좋아할 것이 많고, 프레젠테이션과 구조에 매력이 있고, 보스전이 훌륭하고, 그들이 전달하는 움직임과 기세에 진정한 기쁨이 있습니다.

Spider-Man 2는 너무 좋아서 다른 비디오 게임 개발자가 높은 벤치마크 Treyarch 세트를 지울 수 있기까지 10년이 넘게 걸릴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인기 안드로이드 게임 2022 플레이스토어 버전, 꼭 플레이 하세요!

마블의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 2
Spider-Man 2는 스파이더맨 게임입니다.

Insomniac이 최신 스파이더맨 게임을 만들기 시작했을 때 스파이더맨 2 그의 어깨에 있습니다. 2004년 릴리스는 라이선스 게임의 구시대 중 최고였으며 Ratchet and Clank 스튜디오가 그것을 넘어뜨릴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 사람은 거의 없었으며 우리는 그것을 플레이했고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뉴욕시의 이 디지털 재현물 주위를 휘두르는 것은 신나고 매혹적이며 완전히 매혹적입니다. 이것은 만화책 페이지에서 읽은 Spiderman 게임의 버전으로, 영화가 다소 활기를 띠고 이제야 Peter Parker의 불행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게임에서 Discord 활동을 표시하는 방법

Marvel's Spider-Man은 순수한 기쁨입니다. 사실, 이 게임은 오랫동안 우리의 최고의 PS4 게임 픽 중 하나로 여겨져 왔으며 그럴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