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신나는 PC 서바이벌 게임 추천, 바로 다운로드하자

PC 서바이벌 게임

서바이벌 게임 PC는 아드레날린 러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합한 게임 유형일 수 있습니다. 즉 이름 그대로 활착, 생존을 위해 특정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여유 시간이 지루하고 도전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오지에서 혼자 사는 경험을 해보는 것도 대안이 될 수 있다. 

그걸 위해 굳이 지역에 갈 필요도 없이 그냥 놀기만 하면 돼 계략 PC 확실히 가볍고 할 수 있습니다 를 통해 다운로드 증기 용이하게.

금액이 헷갈리시면 생존 게임 PC, 여기에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PS4 게임 12선

PC 서바이벌 게임 추천

그의 이름도 생존 게임 물론 PC에서는 음식과 음료를 찾고, 피난처를 짓는 것부터 시작하여 생존을 위해 두뇌를 쌓을 것입니다.

물론 있다 기술 플레이에 필요한 것 계략 그만큼. 자세한 내용은 다음 권장 사항을 참조하세요.

굶지마

PC 서바이벌 게임
Don't Starve (출처: Steam)

서바이벌 게임 시도할 수 있는 첫 번째 PC는 굶지마 에서 고유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계략 다른. 그 이유는 이 게임에는 만화 캐릭터가 있는 2D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물론 차별화 요소입니다. 생존 게임 대부분 3D 그래픽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는 기타.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재미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략 굶지 마세요.

이 게임에서는 제작, 음식 수집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생존에 집중하게 됩니다.

이 광산 전쟁

PC 서바이벌 게임
디스 워 오브 마인 (출처: Steam)

서바이벌 게임 덜 흥미진진하지 않은 다음 PC는 매우 다른 종류의 섬뜩한 생존을 제공하는 This War of Mine입니다. 

삶과 죽음의 결과가 있기 때문에 짧은 시간에 올바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이 게임은 전쟁으로 폐허가 된 국가에서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민간인 집단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포위 공격을 받고 있는 집에 갇혀 저격수에게 총을 쏘고 당신이 가진 것을 빼앗으려는 다른 생존자들의 공격을 받습니다.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PC 서바이벌 게임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제공: PC Gamer)

서바이벌 게임 Ark: Survival Evolved는 선사 시대에 사는 것과 같은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 PC를 꼭 사용해보세요. 

따라서 플레이할 때 공룡과 같은 다양한 종류의 거대한 파충류를 만나게 되더라도 놀라지 마십시오.

게임 초반에 주인공은 불완전한 의상 상태로 등장하므로 캐릭터의 모습을 완성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굶지 않고 극한의 날씨로부터 피난처를 찾기 위해 살아남아야 합니다.

독특하게도 기존의 다양한 공룡들을 탈 수 있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상에서 가장 비싼 게임 7가지, 감히 사볼까?

찌끼

PC 서바이벌 게임
쓰레기 (출처: Steam)

만약 너라면 플레이어 배그, 계략 활착 이번에는 PC가 너무 낯설지 않은 것 같습니다. 게임 플레이Scum과 너무 비슷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처럼 계략 ~와 함께 장르 Battle Royale, Scum은 여전히 PUBG와 현저한 차이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배고프거나 목마르지 않기 위해 살아남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배변과 소변을 볼 때 성격에도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데이즈

PC 서바이벌 게임
DayZ (출처: Steam)

서바이벌 게임 이 PC는 켜져 있기 때문에 상당히 긴장된 것 같습니다. 계략 이 Dayz 당신은 좀비 공격에서 살아남을 것입니다. 

기아와 탈수를 피하기 위해 수분과 영양 섭취를 유지해야 합니다. 따라서 좀비와 싸울 수 있도록 캐릭터의 몸매를 유지해야 합니다.

좀비와 싸우기 위해 두려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계략 여기에서 가능한 한 창의적으로 무기를 조립할 수 있습니다.

PC 서바이벌 게임

너희들이 찾고 있다면 생존 게임 인터넷 연결이 필요 없는 PC, 별칭 오프라인 게임, Rust는 반드시 플레이해야 하는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 안에 계략 이 경우 갑작스러운 적의 공격으로부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됩니다. 극한의 기상 조건이 귀하의 상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경우 투쟁은 더욱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피로, 배고픔, 탈수증을 경험하지 않도록 좋은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안전을 위해 은신처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목록, 어떤 게임을 해보셨나요?

잠수함

PC 서바이벌 게임
Subnatica (출처: Steam)

지루할 수 있는 분들을 위해 생존 게임 그런 PC인 Subnautica는 해저에서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에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바다 밑에서 살아남는 한 가지 방법은 장치의 산소 수준을 항상 확인하는 것입니다. 사나운 바다 포식자를 만나면 상황은 더욱 어려워집니다.

상황을 읽고, 올바른 결정을 내리고, 전략을 세우는 능력이 이 게임을 완료하는 열쇠입니다.

더 롱 다크

PC 서바이벌 게임
더 롱 다크 (출처: 에픽게임즈)

서바이벌 게임 The Long Dark에는 다양한 공포와 함께 공포의 뉘앙스가 있기 때문에 이 PC는 배짱이 있는 분들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이 그립고 불확실한 상황에서 당신은 당신의 삶을 계속 붙잡아야 합니다.

생존하기 위해 음식, 음료수, 무기 및 기타 다양한 보급품을 모으는 것과 같이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이 있습니다.

PC 서바이벌 게임
더 포레스트 (출처: Steam)

계략 활착 살아남기 위해 치열하게 싸워야 하는 또 다른 PC는 The Forest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계략 그것은 게임 시작시 비행기 추락에서 살아남은 후 숲 한가운데 좌초되는 숲에 설정이 있습니다.

당신이 유일한 생존자이기 때문에 숲에서 벗어나기 위한 몸부림은 확실히 쉽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몸 상태를 좋게 유지해야 합니다. 맞다 먹고 마시면서.

탈출구를 찾기 위한 투쟁의 한가운데서 당신은 결정을 내리는 데 있어 빠르게 생각해야 하는 많은 예기치 않은 일들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용 상위 3개 게임 부스터

잘못 생성됨

PC 서바이벌 게임
잘못 생성됨 (출처: Steam)

서바이벌 게임 좀비 공격에 맞서 싸우도록 초대하는 또 다른 PC는 Miscreated입니다.

그러나 귀하의 작업은 계략 점점 멸종되는 인구 속에서 다른 사람을 찾아야 하기 때문만은 아닙니다. 팀원을 만나는 사람들을 살아남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을 확실히 중독시킬 사실적인 그래픽 디스플레이로 플레이 경험이 더욱 흥미진진해질 것입니다.

뗏목

PC 서바이벌 게임
뗏목 (출처: Steam)

서바이벌 게임 이 PC는 바다에서의 생존을 주제로 돌아왔습니다. ~ 안에 계략 뗏목, 당신은 사나운 해양 동물의 공격에서 살아남을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이러한 공격으로부터 더 안전할 수 있도록 튼튼한 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또한 게임을 완료하는 데 목이 마르거나 배가 고프지 않도록 몸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