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플레이할 수 있는 추천 브라우저 게임!

브라우저 게임

때로는 바쁘다는 핑계로 높은 사양을 요구하지 않는 간단한 게임도 필요합니다. 따라서 브라우저 게임이 해결책입니다.

저해상도로 게임을 하고 싶지만 여전히 게임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다면 브라우저 게임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브라우저 게임

브라우저 게임은 바쁜 일상 속에서 Vciger의 지루함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또한 브라우저 게임은 PC의 드라이브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며 이를 실행하기 위해 게임 또는 고급 사양의 PC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Vicigers가 저가형 PC에서 고급형 PC에 이르기까지 어디에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 훌륭한 브라우저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게임에는 화려한 그래픽이나 시각적 요소가 없을 수 있지만 이러한 브라우저 게임은 순수한 재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 게임은 플레이하는 데 거의 노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누구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Vicigers가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 브라우저 게임을 추천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COC Town Hall 5 Builder 기본 공격 전략

Agar.io

브라우저 게임
Agar.io

Agar.io 장르별 브라우저 게임입니다. 하향식 전략 멀티플레이어 젤리 같은 젤라틴 물질을 기반으로 하는 Matheus Valadares(Zeach라고도 함)가 만들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마우스와 키보드 버튼을 사용하여 원형 셀을 재생합니다.

게임의 목표는 경기장(지도라고도 함)에서 가장 큰 세포가 되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자신보다 작은 세포와 알갱이를 먹어야 하며 더 큰 세포도 피해야 합니다.

처음에 Agar.io는 브라우저 게임에 불과했지만 이제 이 게임은 Steam Greenlight에 진입한 후 개발자가 게임의 웹 버전에서 사용할 수 없는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할 계획임을 나타내는 커뮤니티에서 "Greenlit"에 진입했습니다. 이 게임의 모바일 버전도 2015년 7월에 출시되었습니다.

세일럼 타운

브라우저 게임
세일럼 타운

Town of Salem은 소셜 추론 및 전략 요소가 포함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인디 게임 개발사인 BlankMediaGames에서 개발 및 퍼블리싱했으며 2014년 12월 15일에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에는 브라우저 기반 알파 및 베타 버전이 있으며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2018년 10월 14일, 이 게임은 성공적이고 오랫동안 지원받은 Kickstarter 모금 행사 이후 iOS 및 Android용 스마트폰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Betrayal Mafia, Werewolf, Between Us와 같은 파티 게임을 해본 적이 있다면 Town of Salem은 분명 익숙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도시 시민, 중립 시민 또는 폭도 중 한 명으로 무작위로 캐스팅됩니다.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FF OB34의 6가지 강력한 캐릭터

카탄 유니버스

브라우저 게임
카탄 유니버스

Catan Universe는 장르가 있는 브라우저 게임입니다. 클래식 보드 게임. 이제 단순한 카탄이 된 카탄의 정착민들은 우리를 황금 시대로 인도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보드 게임 유럽 밖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플레이어는 정착민, 각 플레이어는 자원을 거래하고 수집하면서 소유권을 구축하고 개발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정착지가 성장함에 따라 승점을 얻게 되며 특정 승점(보통 10점)에 먼저 도달하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아일워드

아일워드

Isleward는 처음에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처럼 보이지 않는 브라우저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저해상도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Strathford라는 도시로 뛰어들기 전에 플레이하고 싶은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Strathford 시에서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방향을 갖게 되며 해당 도시에서 플레이어는 행동을 대기하고 도시를 탐험하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그 도시에서 레벨을 올리고 더 강해질 수 있도록 죽일 수 있는 낮은 레벨의 몬스터도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을 초대하여 함께 세상을 탐험하고 파티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다른 사람들과 파티를 만들면 Isleward에서 세계를 탐험하는 것이 확실히 더 강해지고 쉬워질 것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PC 시뮬레이션 게임 5가지, 정말 기대됩니다!

Wilds.io

Wilds.io

Wilds.io는 장르가 있는 브라우저 게임입니다. 해킹 및 슬래시. 게임처럼 해킹 및 슬래시 일반적으로 플레이어는 외모가 마음에 들지 않는 다른 사람을 죽이고 그들을 죽인 대가로 전리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다양한 모드가 있지만 가장 인기 있는 것은 기본 Ruins 모드입니다. 이 폐허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팀이 아닌 멤버로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고 전리품을 얻기 위해 다른 팀의 다른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습니다.

새로운 갑옷, 물약, 무기는 이 사막 황무지에서 더 오래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게임의 주요 목표는 사람이 죽을 때 나타나는 뼈를 얻는 것이며 이 뼈를 많이 모으면 폐허의 왕.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무료 Android 어드벤처 게임 5개, 아드레날린을 높이세요!

워들

워들

Wordle은 웨일스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Josh Wardle이 만들고 개발한 브라우저 게임으로, 2022년부터 The New York Times Company에서 소유하고 게시했습니다. 추측은 문자가 일치하거나 올바른 위치를 차지할 때를 나타내는 색상 사각형을 형성합니다.

이 게임의 메커니즘은 1955년 펜과 종이 게임인 Jotto 및 TV 게임 쇼 프랜차이즈인 Lingo와 거의 동일합니다. Wordle에는 모든 플레이어가 같은 단어를 추측하려고 하는 하나의 일일 솔루션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