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Minecraft Skyblock 2022 플레이 방법

마인크래프트 몹

마인크래프트 Skyblock은 이 게임에서 인기 있는 서바이벌 맵 유형입니다. 끝없는 하늘의 작은 섬에서 플레이어를 시작합니다. 플레이어는 생존, 건설 및 번영을 위해 제한된 자원을 사용해야 합니다.

본질적으로 Minecraft Skyblock은 리소스 관리에 대한 실험입니다. 블록은 한 번 손실되면 영원히 손실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진 모든 블록을 사용하고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가장 열성적인 Minecraft 플레이어에게도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스카이블럭이란?

마인크래프트 스카이블럭
Minecraft Skyblock 모드 맵

Skyblock은 Minecraft가 만든 가장 인기 있는 생존 모드 중 하나입니다. 원래 지도는 2011년 Noobcrew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이 모드의 아이디어는 플레이어가 최소한의 재료만으로 자신의 세계를 만들고 확장하도록 도전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무(無)의 한가운데에 떠 있는 아주 작은 섬에서 어 모드를 시작할 것입니다. 하나의 트리와 여러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리소스를 전략적으로 사용하고 생존하려면 Minecraft의 기본 사항을 알아야 합니다. 초보자는 실수를 할 가능성이 높으며 여러 번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원래 Skyblock 맵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에서 생성한 다양한 맵과 다른 사람들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온라인 Skyblock 서버도 있습니다.

Minecraft Skyblock 모드를 플레이하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스카이블럭
Minecraft Skyblock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방법

Minecraft Skyblock 모드에서 플레이하는 방법을 모르십니까? 걱정 하지마. 이것은 해당 모드에서 플레이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이드입니다.

스카이블록 설치

Skyblock을 플레이하는 첫 번째 단계는 작업할 지도를 찾는 것입니다. 운 좋게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수많은 Skyblock 맵이 있습니다. 온라인. 다음과 같은 간단한 단계를 사용하여 Minecraft Skyblock 맵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평판이 좋은 웹사이트에서 Skyblock 지도를 다운로드하세요. 지도는 zip 파일 형식이어야 합니다.
  2. 파일 내용을 추출합니다.
  3. Minecraft 게임 '저장' 폴더를 찾습니다.
  4. Windows에서는 Win+R을 누르고 검색 표시줄에 '%appdata%\.minecraft\saves'를 입력하여 찾을 수 있습니다.
  5. Mac OS를 실행 중인 경우 /Libary/Application Support /minecraft/saves에서 저장 폴더를 찾을 수 있습니다.
  6. 파일 내용을 복사하여 Minecraft 'save' 폴더에 붙여넣습니다.
  7. Minecraft 게임을 로드하고 플레이합니다.

전용 Skyblock 커뮤니티가 있는 많은 Minecraft 서버가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플레이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좋아하는 멀티 플레이어 서버를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버전 1.19용 전체 Minecraft PVP 가이드

스카이블럭 플레이하기

Minecraft Skyblock에서 생존하고 진행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다음은 다음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입니다. 지도:

  1. 섬에 풀이나 꽃이 있으면 파괴하여 씨앗을 얻으십시오.
  2. 나무 잎을 부수십시오. 떨어진 묘목, 사과 또는 줄기를 모두 모으십시오. 나무가 섬 가장자리에 가까우면 언제든지 흙을 파서 주위에 둘 수 있습니다.
  3. 나머지 나무를 자릅니다. 
  4. 옮겨 심다.
  5. 크래프팅 테이블을 만듭니다.
  6. 나무 곡괭이 공예.
  7. 조약돌 생성기를 만드십시오. 대부분의 Skyblock 지도는 이를 위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8. 사용할 수 있는 씨앗이 있으면 돌 괭이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것을 사용하여 섬의 조약돌 생성기 주변에 씨앗을 심을 수 있습니다.
  9. 섬에서 24블록 떨어진 곳에 플랫폼을 건설하세요. 이렇게 하면 유용한 드롭을 수집할 수 있는 몬스터가 생성됩니다.
  10. 가능한 모든 나무, 식물, 괴물을 계속해서 수확하세요.
  11. 섬을 확장하고 즐기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최고의 늦은 게임 마인크래프트 음식 아이템

Skyblock은 Minecraft에서 가장 인기 있는 서바이벌 맵 유형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게임 내 기술에 대한 놀라운 도전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