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캘리포니아대학교 어바인 캠퍼스

서부 지역에 위치한 미국의 한 주로서 캘리포니아에는 다양한 게임 디자인 학교가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학교에는 학생들의 필요와 관심에 따라 자체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캘리포니아에서 잠재적인 게임 개발자로 선택할 수 있는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게임의 세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을 위해 아래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일리노이주의 5개 게임 디자인 학교

캘리포니아의 게임 디자인 학교 목록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USC Games 캘리포니아 게임 디자인 학교
파트너십 플레이 스테이션 및 USC 게임. 출처: 게임 랜트

이 목록에 있는 첫 번째 캘리포니아 게임 디자인 학교는 USC Games입니다. 학교는 게임 디자인과 게임 개발 분야에서 4개의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서던캘리포니아대학교, 학교는 인터랙티브 미디어 및 게임 예술 학사와 게임에 중점을 둔 컴퓨터 과학 학사를 제공합니다.

또한 대화형 미디어 및 게임 분야의 순수 예술 석사 또는 게임에 중점을 둔 컴퓨터 과학 석사 학위도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과 제작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은 Interactive Media & Game 학위입니다. 기술적인 게임 개발에 집중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컴퓨터 과학(게임) 프로그램이 더 적합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콜로라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라구나 예술 및 디자인 대학

라구나 예술 및 디자인 대학
라구나 예술 및 디자인 대학. 출처: AICAD

LCAD에는 최고의 잠재력을 달성하고 원하는 대로 상호 작용하는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게임 아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미술 학사 또는 BFA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Laguna College of Art and Design의 게임 아트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할 교수진의 지원을 받는 재능 있는 학생들의 영감을 주는 커뮤니티에 의해 운영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LCD, 그들은 또한 혁신적인 작품을 만들어 게임의 예술과 문화에 중점을 둔 연구를 계속하려는 사람들을 위해 MFA 또는 미술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LCAD의 MFA 게임 디자인은 학생들이 게임 개발 및 디자인을 창의적인 실습으로 추구할 수 있는 2년제 학위입니다.

또한 읽기: 펜실베니아의 5개 비디오 게임 디자인 학교

캘리포니아대학교 어바인 캠퍼스

캘리포니아대학교 어바인 캠퍼스
캘리포니아 대학교 어바인 캠퍼스. 출처: 어바인 표준

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 또는 UCI는 게임 디자인 및 인터랙티브 미디어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혁신적인 게임 개발자 및 디자이너가 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UCI, 국제적으로 유명한 교수진 및 업계 전문가와 그들의 기초에는 게임 개발 및 디자인에 대한 실습 수업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게임 디자인 업계의 멘토가 지원하는 프로젝트에 집중하기 위해 고급 과정을 추구하게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게임 디자인 및 개발, 프로그래밍, 게임의 문화적 측면, 게임 산업 기업가 정신을 탐구합니다.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치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치코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치코. 출처: Chico State Today

California State University Chico 또는 Chico State는 캘리포니아 주 치코에 위치한 공립 대학교입니다. 이 대학교는 1887년에 설립되어 캘리포니아에서 두 번째로 오래된 캠퍼스입니다.

공식 홈페이지 기준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치코, 대학은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게임 개발을 전공하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에서 컴퓨터 기술에 집중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제작, 생기 자신에게 맞는.

그러나 Art Studio 및 Communication Design과 같은 과정을 통해 게임 개발, 프로덕션 및 디자인 과정에서 기술을 만들고 연마하는 데 중점을 둔 게임 개발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뉴욕 영화 아카데미

뉴욕 영화 아카데미 캘리포니아 게임 디자인 학교
뉴욕 영화 아카데미. 출처: 교육 지수

New York Film Academy는 뉴욕, 로스앤젤레스, 마이애미에 위치한 유명한 대학입니다. 미술 석사, 미술 학사, 미술 준학사는 물론 게임 디자인에 중점을 둔 1년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게임 디자인 BFA의 경우, 뉴욕 영화 아카데미 3년 동안만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커리큘럼은 학생들에게 게임 디자이너로서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NYFA 게임 디자인 학사는 모든 학생의 재능에 도전하고 영감을 주며 확실히 연마할 수 있는 창의적인 환경을 찾을 것입니다.

게임 디자인 MFA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New York Film Academy는 4학기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커리큘럼은 또한 미래의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가 게임 디자인 산업에서 창의적인 리더가 될 수 있도록 합니다.

따라서 캘리포니아의 게임 디자인 학교에 대한 토론. 다음에서만 충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