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인기 고양이 게임 7선

고양이 게임

고양이 게임은 2022년 가장 많이 검색된 게임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은 물론 이 고양이 게임이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게임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물론 이 게임에는 게이머들이 게임을 다운로드하게 만드는 여러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고양이 게임은 주로 12세 이하의 어린이들이 합니다. 고양이 게임은 고양이가 일부 서클의 매력이기도 한 레크리에이션을 위해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분명히 당신은 어떤 고양이 게임 추천을 할 수 있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다음은 고양이 게임에 대한 7개의 리뷰입니다.

고양이 게임을 하기 위한 팁

게임하기
픽사베이

물론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 전에 게임에 도달하는 단계를 알아야 합니다. 이 게임을 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Vicimin은 시간이 더 걸리지 않고 이 한 게임을 여전히 건강하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플레이 팁을 검토할 것입니다.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시간 설정

시간 설정

고양이 게임을 할 때 템포와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확실히 게임을 할 때 우리는 시간을 잊고 싶습니다. 따라서 건전한 게이머가 되려면 여전히 기존 규칙을 따르십시오. 보통 우리는 다른 활동이나 활동도 잊지 않도록 시간을 정해야 합니다.

이것은 일상 생활에서 당신의 우선 순위 태도를 보여줍니다. 시간을 설정할 뿐만 아니라 게임을 할 때 주의하십시오. 너무 오래 게임을 하는 것도 눈 손상을 일으키고 제어하지 않으면 매우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감정을 가지고 게임하지 않기

과도한 게임 플레이를 피하십시오

게임 플레이를 위한 두 번째 팁은 감정적인 측면을 어떻게 관리하느냐입니다. 이것은 게임을 하는 목적이 자기 성찰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게임을 하는 분들이 여전히 화를 내고 있다면, 그것은 자신을 통제할 수 없다는 신호입니다.

이러한 행동을 피하고 항상 호흡을 조절하고 건강에 좋기 때문에 물을 마시십시오. 감정 조절도 잘한다.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기 위해 다양한 다른 방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쉬어 라

쉬어 라

고양이 게임을 하시는 분들은 항상 휴식이 필요하니까요. 불확실한 단계를 피하고 휴식은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열쇠입니다.

게임만 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 외에 다른 활동도 할 수 있도록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7가지 사랑스러운 고양이 게임

고양이 게임

고양이 게임을 적절하고 올바르게 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얻은 후 이제 이 기사의 주요 토론 중 하나에 있습니다. 예, 여기 당신을 위한 7가지 특별한 참고 자료가 있습니다. 또는 다른 사람들에게 고양이 게임을 추천할 수 있습니다. 후기입니다!!

마이토킹톰

토킹톰
유튜브

이 게임은 확실히 당신을 그리워하게 만들 것입니다. 마이토킹톰은 2012년에 출시된 히트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서는 고양이 "톰"과 대화할 수 있습니다. AI(Artificial Intelligence) 기술을 사용하면 뛰어난 반응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이 될 것입니다.

부부식당

부부식당
유튜브

Bubbu Restaurant은 다음에 참고할 수 있는 게임입니다. Bubbu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이며 Playstore 또는 Apple에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은 이 게임을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물론 사랑스러운 Bubbu와 함께 이 고양이 게임을 플레이하게 되어 더욱 신이 납니다.

네코 아츠메

네코 아츠메
네코 아츠메

다음 고양이 게임은 Neko Atsume입니다. 고양이를 기르지 않는 분들이 고양이에게 옷을 입힐 수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Neko Atsume은 흥미롭고 독특한 고양이 게임을 제공합니다. 나만의 방식으로 고양이의 관심을 끌면됩니다. In-Game에서는 여러 도구가 많이 제시됩니다.

MOBA 게임 등과 같은 장비가 아니라 고양이가 좋아하는 모든 것을 준비해야 합니다. 게임 내에서 음식, 장난감, 고양이 집 등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고양이 시뮬레이터

유튜브

귀여운 고양이가 된다면 얼마나 멋질지 상상해본 적 있나요? 이제 상상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페인트 시뮬레이터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이 게임은 진짜 고양이가 된 듯한 재미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양이처럼 걷고, 고양이처럼 먹고, 다른 고양이들과 교감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을 온라인으로 플레이하고 친구를 만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고양이가 된 또 다른 사람. 또한 플레이어가 플레이할 수 있는 다양한 미니 게임이 있습니다. 이 고양이 시뮬레이터는 항상 고양이의 일부가 되고 싶다고 느끼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이 하나의 게임을 만들면 확실히 관심을 갖게 됩니다.

또한 읽기: 올해 추천하는 발렌타인 게임 7선, 지금 플레이하자!

미미토스 고양이

미미토스 고양이
미미토스 고양이

가상 고양이를 키우는 것이 실제 고양이를 키우는 것만큼 항상 복잡하고 복잡한 것은 아닙니다. 가상 고양이 키우기에 더 관심이 있다면 Android 폰과 iPhone을 통해 고양이 게임으로 Mimitos 고양이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가장 재미있고 흥미로울 것입니다.

귀엽고 사랑스럽고 심지어 웃기까지 한 고양이를 키우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Mimitos 고양이는 당신이 돌볼 준비가 된 수컷 고양이를 제공합니다. 물론 예를 들어 목욕과 같은 청결을 일상적으로 해야 합니다. 그에게 음식을 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이 게임을 하고 싶은 분들을 위해 Vicimin에 따르면 이 게임은 반드시 다운로드해야 하는 고양이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래픽이 꽤 좋고 체계적이기 때문입니다.

톰과 제리: 체이스

톰과 제리: 체이스
톰과 제리: 체이스

다음 게임은 Tom and Jerry: Chase입니다. Google Play 스토어와 Apple Apps에서 이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트릭, 당신은 고양이 또는 마우스, 즉 주인공 Tom 또는 Jerry로 행동합니다. 기본적으로 이 게임은 유명한 만화인 Tom과 Jerry와 동일하며, 마우스 Jerry는 종종 고양이 Tom에게 쫓깁니다. 이 고양이 한 마리 게임은 만화나 영화를 자주 본다면 확실히 재미있을 것입니다.

캣 호텔

캣 호텔
카타 호텔

마지막으로 참고할 수 있는 고양이 게임은 고양이 호텔입니다. 인간만이 호텔 시설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 고양이와 같은 반려동물도 호텔에 머무르는 것과 같은 상쾌함이 필요합니다. 이 게임 하나를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으로 업로드하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것은 페인트 시뮬레이터 게임과 같은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가상 고양이를 애지중지하는 수단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확실히 당신은 그들을 더 자주 입습니다. 먹이를 주거나 애지중지하는 고양이 냄새가 나는 것.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