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신나는 Android 오프라인 FPS 게임 5개

워킹 좀비 2

인기있는 Android 사용자가 가장 많이 찾는 게임 중 하나는 fps 오프라인 Android 게임이며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fps 안드로이드 게임 최고의 오프라인. 

이 게임은 멋지고 아름다운 무기를 사용하여 다양한 유형의 사격 또는 전투를 제공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마치 게임에 참여하는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재미있지 않니? 불행히도 대부분의 Android 오프라인 fps 게임에는 매우 큰 파일이 있습니다. 따라서 전화기의 많은 저장 공간을 정리합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파일 크기가 작은 오프라인 fps 안드로이드 게임이 있으며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Android 오프라인 FPS 게임 목록

Play 스토어 자체에는 많은 선택 사항이 있습니다. FPS 게임 좋은 것. 그러나 물론 최상의 품질을 찾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특히 인터넷 연결 없이 할 수 있는 일을 찾고 있다면.

한 번에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하기에 충분한 최소 제한이 있는 Android용 오프라인 fps 게임 5개를 살펴보겠습니다. 

네온 그림자

네온 그림자
네온 그림자

최고의 첫 번째 온라인 fps Android 게임은 네온 그림자, 이 게임은 개발자가 만든 이름에 걸맞습니다. 이 게임은 끌 수 있는 매력적인 컬러 화면이 있어 플레이어가 집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작은 크기로 인해 Android 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어두운 공간에서 사악한 외계인이나 로봇을 파괴하기 위해 완료해야 할 많은 작업이 있습니다.

게다가 이 게임은 그래픽도 좋습니다, 친구. 이 게임에서는 멀티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와 다른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음을 보장합니다. 그래픽 디자인과 아름다운 패키징을 선보였습니다. 게임의 컨셉은 1인칭 

도관 HD

도관 HD
도관 HD

이 FPS 게임은 PC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게이머들의 많은 요청으로 인해 이 게임은 Android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게임 개발사인 The Conduit HD는 터치 스크린 장치를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게임을 제공합니다. 이 오프라인 fps 안드로이드 게임을 할 때 워싱턴 DC에서 많은 외계인과 마주하게 될 것입니다.

손님을 끝내기 위해 놀라운 무기를 얻을 것입니다. 게임 그래픽은 훌륭하고 모든 것이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잘 설계된 게임 사운드. 그래서 프리미엄 게임으로서의 게임의 아이디어를 보여줍니다.

데드 트리거

안드로이드 액션 게임 데드 트리거 2
데드 트리거 2

좀비 팬이라면 이 오프라인 FPS 게임을 가지고 있거나 플레이해야 합니다. Dead Trigger는 게임에 좀비 테마가 있는 게임입니다. 무섭고 가장 위험한 좀비 그룹이 여러분을 사냥합니다.

좀비와 싸우기 위해 장벽이나 좀비 공격자로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주어집니다. Madfinger가 만든 3D 그래픽은 이 오프라인 fps 안드로이드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당신을 매료시킬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조명과 사후 효과로 가득 찬 놀라운 그래픽 3D 캐릭터와 환경을 전례 없는 수준의 디테일로 가득 채움 고품질 오디오 및 사운드트랙 모션 캡처를 사용하여 기록. 

또한 읽으십시오: 5 돈 버는 PC 게임, 서둘러 다운로드!

스쿼드 스트라이크 3

스쿼드 스트라이크 3
스쿼드 스트라이크 3

Squad Strike 3는 Squad Strike 시리즈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비록 이 영상이 만들어질 당시에는 4번째 시리즈가 있었지만 4번째 시리즈는 아직도 수리중인 구멍이 있어서 버틸 수가 없습니다.

Counter Strike의 팬이라면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알 수 있습니다. 3D로 렌더링된 그래픽과 음악 버튼도 매우 쉽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인터넷 연결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플레이하는 경우 봇과 싸워야 합니다. 그룹 및 봇 수준의 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워킹 좀비 2

워킹 좀비 2
워킹 좀비 2

The Walking Zombie 2에서 좀비 세계에서 태어난 사람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Alda Games에서 제공하는 이 게임은 FPS와 RPG라는 두 가지 인기 있는 장르의 융합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따라서 1인칭 시점에서 캐릭터를 제어하게 되며 많은 좀비 슈팅 장면이 있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FPS 게임과 같은 캐릭터를 가상 아날로그를 사용하여 제어합니다.

그래픽에 대해 말하자면, 워킹 좀비 2는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시각적으로 즐거운 그래픽입니다. 게임이 마음에 든다면 지금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PC 게임 4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래서, 그것들은 일부 오프라인 Android FPS 게임입니다. 위의 게임 중 일부는 유료이지만 여전히 그만한 가치가 당신이 놀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