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Nest Audio 검토, 작은 카이엔 고추

Google Nest 오디오
2016 Google Home은 마침내 다를 뿐만 아니라 소리도 더 좋아진 후속 제품을 얻었습니다. Google 스피커
더 저렴한 음악을 듣는 데 이상적입니다. 4년은 긴 시간입니다. Google은 몇 년이 걸렸습니다.
회사 최초의 스마트 스피커인 성공적인 Google Home의 후속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Google Nest 오디오

Google Nest Audio는 별다른 팡파르 없이 출시되었지만 다음 트렌드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듣다 리뷰 Google Nest Audio는 디자인, 오디오 품질 및 Google 어시스턴트를 포함한 모든 스마트 기능이 부족합니다.
설치 용이성
이전에 이런 종류의 기기를 설치한 적이 없더라도 Nest Audio를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연결 후 열어주세요
홈 앱을 열고 몇 초 기다립니다. 그러면 Nest Audio가 자체적으로 팝업되고 화면의 안내를 따릅니다. 설치하는 동안 관련 사용자 통계를 Google에 보낼지 여부를 추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Home 앱을 사용하여 사운드 설정을 조정합니다.
세련된 디자인
Google Nest Audio는 이전 제품과 조금 다르지만 다른 Nest 제품과 비슷합니다. 당연히 Google Home과 Nest Audio의 등장 사이에 Google은 Home 브랜드 이름에 작별을 고했습니다. 새로운 브랜드 이름에는 새로운 모양과 디자인이 필요합니다.
Nest Audio는 Nest Mini 스피커 및 Nest Wifi 라우터와 같은 다른 Nest 제품과 유사합니다. 새로운 Google 스피커도 고품질로 보입니다.
따라서 거의 모든 실내 인테리어에 적합합니다. 채택된 디자인은 부드러운 모서리와 측면이 있는 수직 직사각형입니다.
반올림. 구글은 소비자가 방의 인테리어 장식에 맞출 수 있도록 5가지 색상으로 제공한다.
본체는 재활용 알루미늄과 마그네슘 합금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그런 다음 스피커의 모양을 크게 부드럽게 만드는 재활용 플라스틱 메쉬 천 소재로 싸여 있습니다. 몇 년 전 구글이 홈 미니 스피커에 천을 처음 선보였을 때 많은 사람들이 천의 내구성에 대해 의구심을 품었습니다. 대신 천에 먼지가 많이 쌓일까요? 나중에는 천이 정상적으로 사용하더라도 너무 먼지가 많거나 더럽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우려는 대체로 근거가 없는 것 같습니다.
알루미늄과 마그네슘은 일반적인 스피커 인클로저 소재가 아닙니다. Google은 지속 가능성과 견고성을 이유로 선택했습니다. 두 재료는 내부 구성 요소를 시원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열 분산기 역할도 합니다. 최대 볼륨에서도 Nest Audio가 켜져 있을 때 윙윙거리거나 덜거덕거리는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습니다. 무게가 꽤 나가는 작고 튼튼한 작은 장치입니다.
더 좋고 더 큰 소리
디자인만 다루는 것이 아닙니다. Nest Audio의 가장 큰 개선점은 음질입니다. 음질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경화제
소리가 Google Home보다 훨씬 더 클 수 있을 뿐만 아니라(약 75%) 저음도 크게 증가합니다(최대 50%). 그러므로,
Nest Audio는 듣고 싶은 장르가 무엇이든 배경 음악을 제공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크고 좋습니다. 공간을 완성하시겠습니까?
오디오 시스템을 갖춘 대형 게스트? 동일한 사운드를 생성하는 두 개(또는 그 이상)의 Audio Nest를 함께 연결할 수 있습니다.
더 풍부하고 더 넓어졌습니다.
Nest Audio 사운드 향상은 19mm 트위터와 75mm 미드우퍼에서 나옵니다. 첫 번째는 스마트 Google 스피커도
보컬리스트의 노래와 같은 높은 음을 처리할 수 있으며 미드 우퍼는 특히 베이스가 많은 힙합, 하우스 및 기타 음악 스타일 팬에게 가치를 더합니다. 하지만 Nest Audio는 기존 스테레오 세트를 대체할 수 없습니다. 음질은 배경 음악이나 팟캐스트 듣기에 충분합니다. 따라서 Nest Audio는 Nest Mini의 음질이 너무 좋지 않지만 스마트 스피커를 구매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스마트 스피커
이 최신 Google 스피커에는 물론 Google 어시스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Nest Audio에 일기 예보 정보, 오늘 일정, 인기 영화 한 편에 출연한 배우의 이름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점은 구글 어시스턴트의 볼륨이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된다는 점이다. 이렇게 하면 시끄러운 음악이 재생되는 경우에도 항상 음성 어시스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결과를 위해 최근 몇 년 동안 디지털 어시스턴트에 막대한 투자를 해왔습니다. 이 Nest Audio 기기의 Google 어시스턴트는 일반적으로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이 스마트 어시스턴트 기능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뒷면에 마이크를 끄는 버튼이 있습니다. 전면의 주황색 표시등은 Google 어시스턴트가 내 말을 듣지 않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매우 실용적인 옵션입니다.
결정적인, Google Media EQ와 같은 일부 스마트 기능을 스피커에 추가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듣고 있는 콘텐츠 유형에 맞게 사운드가 조정됩니다. 즉, 팟캐스트를 재생한 다음 Spotify 재생 목록을 활성화하면 최상의 사운드를 생성하도록 오디오 설정이 자동으로 조정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우란사리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