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흥미로운 Battlefield 1 전장 5개!

Battlefield 1 - Battlefield 1 맵

금세기 최고의 세계 대전 게임의 선구자 중 하나는 프랜차이즈입니다. 싸움터. 2016년에 출시된 EA와 Dice의 이 게임은 오늘날까지도 여전히 모든 사람들의 입에 오르고 있습니다. 자주 강조되는 Battlefield의 매력 중 하나는 눈을 즐겁게 해주는 그래픽입니다. 또한 Battlefield 1 지도는 원래 상태 그대로 매우 사실적입니다.

이 게임은 과거 각 국가가 자국의 영토를 확장하고 세계 1위가 되기 위해 자존심을 걸고 있던 과거 세계의 어두운 역사적 배경을 바탕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오스트리아 왕세자의 죽음도 제1차 세계대전 발발의 주요 원인이었다. 당시 유럽 전역은 복수심에 휩싸였다.

전장 1 이 이야기를 나중에 플레이하게 될 군인들의 다양한 관점으로 가져오는 데 성공했습니다.

공포로 가득한 다양한 Battlefiled 1 지도에서 다양한 지형을 탐험하도록 초대됩니다. 정신적으로 준비하고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으면 어떤 정보도 놓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4년 최고의 전쟁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최고의 세계 대전 게임인 Battlefield 1에 대해 알아보세요

Battlefield 1 게임플레이
배틀필드 1 게임플레이. (출처: Battlefiled 1/유튜브)

Battlefiled는 5개국 군인의 5가지 관점에서 이야기를 전개하는 전쟁 게임입니다.

흥미로운 점은 우리가 연기할 다섯 명의 캐릭터가 각자의 이야기를 갖고 있다는 점이다. 그들은 전쟁의 희생자이자 전쟁터에서 조국의 힘을 과시하여 정치적 지위를 얻고자 하는 장군의 탐욕이었다.

다양한 관점을 얻게 됩니다. 최전선에 배치된 병사부터 독일 전차 운전사, 전투기 조종사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모드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는 스토리라인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 모드와 자신만의 공격 팀을 구성하고 지도에서 다른 64명을 물리칠 수 있는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습니다.

가장 스릴 넘치는 Battlefield 1 전장

Battlefield 1 프랑스군
Battlefield 1 프랑스군. (출처: Battlefield 1 예고편/Youtube)

Battlefield 1에는 다양한 스토리와 관점을 제시하는 다양한 맵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프라이즈 드 타후레

Prize De Tahure - Battlefield 1 지도
프라이즈 드 타후레. (출처: EA/구글)

Prize De Tahure는 Battlefield 1의 야간 배경이 있는 두 번째 전장입니다. 플레이하려면 "They Shall Not Pass" 테마의 확장팩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지도는 프랑스군 소대의 노력과 샹파뉴 아르덴 지역을 방어하는 서부 전선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좁은 골목이 있는 도심 지역을 배경으로 하기 때문에 근접 전투를 많이 경험하게 됩니다.

니벨 나이트

Nivelle Night - Battlefield 1 맵
니벨 나이트. (출처: EA/구글)

비시저스 말만시온(Malmansion)과 수피르(Soupir) 지역에서 독일군과 프랑스군 사이의 교대 관점에서 전투를 경험하게 됩니다.

이곳의 전쟁은 다른 지도보다 더 잔인할 것입니다. 주변에 시체가 많이 널려 있고 적의 뼈를 물어뜯고 있는 쥐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희미한 달빛 속에서 타오르는 손전등과 불 외에는 빛을 얻을 수 없습니다.

이 땅에 처음 발을 디딘 순간, 독일군의 휘파람 소리가 여러분을 반겨줄 것입니다.

아르곤 숲

아르곤 숲 - Battlefield 1 지도
아르곤 숲. (출처: EA/구글)

아르곤 숲은 1918년 미국 보병 대대가 독일과 맞붙었던 곳입니다.

이 전쟁은 제1차 세계 대전의 마지막 부분이었습니다. 역사가들은 종종 이를 뫼즈-아르곤 공세라고 부릅니다.

성. 쿠엔틴 스카

성. 쿠엔틴 스카
성. 쿠엔틴 스카. (출처: EA/구글)

성. 쿠엔틴 스카(Quentin Scar)는 독일군의 지뢰밭이었습니다. 그들은 영국 소대의 방어선을 돌파하기 위해 모든 자원을 소진했습니다.

당신은 독일군에 의해 황폐화된 프랑스 남부 시골 주변의 1918년으로 이동하게 될 것입니다.

첫 번째, 비시저스 독일군을 사용하다가 영국 전선의 전차 운전사가 되었습니다.

파열

파열
파열. (출처: EA/구글)

Rupture는 독일군이 강제로 퇴각하여 Aisne 강둑까지 멀리 떨어진 마지막 장소였습니다.

당신은 자신을 구하기 위해 달려드는 수많은 독일군을 쫓게 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모든 Battlefield 게임의 차이점입니다.

좋아하는 게임을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라마단 기간 동안 모든 거래에서 #Better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